■서울특별시 충청향우회 연합회 (이종진 연합회장)는 2024년10월15일 화요일 오후6시 약수역 근방 하누에 뜰에서 구회장 16명과 구 위임회장4명 그리고 고문 자문위원 위원장 7명이 참석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서울특별시 충청향우회 연합회 발전과 나아가야할 방향 및 당면과제에 대해 심도있게 토론하고 결의하였다.이날 자문위원 과 위원장 선임장 수여식이 있었다.
서울특별시 충청향우회 연합회는 30여년 전통과 전 서울시장 김용래총재 충북지사 전장관 3선국회의원 정종택 총재 곽정현총재 오장섭총재 유한열총재 김영수총재 정기엽총재 등 역대 총재가 인정하고 선임장도 수여받은 충청향우회의 큰조직인고 역대회장 김흥도서울시회장.이랑구서울시회장에 이어서 이종진회장이 서울특별시 충청향우회 연합회 회장에 재임하고있는 충청인의 핵심 단체로 중앙회와 협력하고 발전해왔는데 이번에 총재 이름으로 서울특별시 충청향우회 연합회를 부정하는 공문을 받았습니다.이번 정기회장단 회의에서 참석자 전원 찬성으로 서울시가 중앙회와 거리를 두고 충청인 단결을 위해 전국 충청향우회 지역 현직 회장단과 연대하기로하고 서울특별시 충청향우회 연합회가 사단법인 단체로 로 거듭나기로 하였다.그리고 현 충청향우회 지역연합회 충남도민회 충북도민회 인천도민회 수원 안양 성남 부산 포항 경주 동두천 일산 등 지역 충청향우회 연합회와 연대하여 충청인의 위상과 충청인의 단결에 함께하기로하고 소맥과 갈비 냉면으로 저녁만찬후 폐회. .
■맨위사진 10장은 서울특별시 충청향우회 연합회 지난 행사와 회의 사진 첨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