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27일(목) 오전9시30분 한세대학교 대강단에서 최자실목사탄생 100주년 기념 컨퍼런스 가 드려졌다.
설교: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원로목사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원로목사님은 설교에서 사랑하시는 최자실 목사님의 탄생 100주년을 맞아 이와같이 뜻깊은행사를 개최하게 된것을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 합니다 라고 했다. 이행사는 하나님께서 최자실 목사님을 통해 행하신 큰 일들을 돌아보며, 좋으신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자리라고 했다. 천막교회부터 최목사님과 동역하던 꿈같은 시절을 생각하면 이행사가 저에게 주는 위로와 기쁨도 매우 크다고도 했다,. 참여하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 모두 이자리를 통해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큰비전을 품게 되시길 기원한다고 하였다.
축사: 이영훈목사(여의도순복교회 당회장)
최자실 목사님의 마지막 부탁 말씀을 전 하였다.
마지막에 김성수 목사님 교회에서 말씀을 전하시고 두주 후에 천국에 가셨습니다다. 그때 여러분 마지막 부탁말씀이 있다고 하시면서 "마지막 소원은 통일이 되면 북한에 올라가서 금강산 입구에 금식기도원 짖고 금강산을 찾아오는 모든사람들이 그곳 에와서 3~4일 금식기도 하고 가는것이 소원입니다". 그리고 평양 모란봉에 금식기도원 세워서 전세계에서 찾아오는 사람들이 그곳에 함께 금식기도 하기 원합니다. 제가 못이루면 여러분이 꼭이루어 주세요. 우리에게 그소원을 이루어 드리는 숙제가 남았습니다. 통일이 되는날 우리가 함께 그곳에 올라가서 우리최자실 목사님 못 이뤄드린 꿈을 우리가 이루어 드리십시다. 그리고 우리가 기억해야 될것은 우리 최자실목사님께서 조용기목사님을 도와서 펼치신 성령세례 받고 방언하는 운동과 살면 전도 죽으면천국 복음전도운동을 죽는그날까지 손에손잡고 죄자실목사님과 조용기목사님의 뜻을 계속 이뤄나가는 우리모두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면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초청인사 하는 한세대학교 총장-김성혜박사
아름다운 계절 가을이 한껐 무르익어가는 2016년 10월에 "최자실 목사탄생100주년 기념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된것을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며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살면 전도 죽으면 천국"을 외치시며 오직복음전파를 위해 충성과 헌신을 다하시고 최자실 목사님은 저의 사랑하는어머님이시며 동시에 제가 존경하는 영적 스승이고 멘토 이십니다. 한국7~80년대 기독교의 성령 은사운동에 큰불을 일으키신 최자실 목사님의 신앙과 영성은 이 시대의 기독교인들에게 많은 영향력을 끼치셨습니다. 저는 금번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최자실목사 기념 컨퍼런스가 초교파적으로 지속적으로 개최되기를 희망합니다.
축사2: 함동근목사(순복음한성교회)
영상축사4:김홍준장로(미국변호사)
인사말1:김성광목사(강남순복음교회) 인사말2:최명우목사(순복음강남교회)
광고:박의섭목사(여의도순복음성동교회)
축도:최성규목사(인천순복음교회) 순으로 이뤄졌다.
3부
눈문발표 등 16시50분에 기도로 마쳤다.
글관리 fgtv1224@hanmail.net
GMBtv 경기방송 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