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산업개발이 만든길 3탄, 부여에 위치한 4대강유역 금강6공구현장입니다!!
시공사 :GS건설
아스콘플랜트 : 부여 이스코 인더스트리
재료및 규격 : 제일CS-PHALT 및 적색안료
생산량 : 녹색 200 암적색 420톤
올해부터 시작된 제일산업개발의 CS-PHALT 지방영업의 첫번째 시공현장입니다!!
칼라영업을 하기는 하는건지 부던히 다니는것같기는 한데 가시적인 성과를 많이 보여드리지 못해서 먼저 이글을 올리기 조차
부끄럽습니다 !! 어쨋든 제일산업개발의 올해 칼라아스콘 매출및 매출금액은 전년대비 8배이상의 신장을 하게됐습니다!!!
CS-PHALT 초창기 불리한 가격경쟁력및 생산의 어려움 원재료 수급의 어려움에도 CS-PHALT를 위하여 열심히 노력해주신
아스콘 영업부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서두가 길었습니다 9월초에 시공이 됐으나 이제서야 사진을 올리게된점 널리 양해
해주시리라 믿으면서 소개나갑니다!! 꾸벅!!
http://4rivers.go.kr/kor_new/03_notice/scene_list.jsp?rType=b
위의 홈페이지는 4대강 공식 홍보 홈페이지 입니다 이곳에 저희 CS-PHALT가 시공된 백제보사진 몇장이 올라와있어서 구경들
한번 해보시고요~~~~
먼저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들입니다!!
사진을 보시고 느끼시겠지만 백제보는 4대강유역 금강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것으로 보입니다!!
백제보를 건너오면 지금도 한참 공사중이지만 금강유역 홍보관이 건립중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희 CS-PHALT를 밟을것으로
예상됩니다 !! 부여의 새로운 관광코스가 생기게 된것이죠.물로 CS-PHALT 홍보에도 큰역활을 하겠죠~~
위의 사진은 시공초기에 제가 찍었던 사진입니다 암적색보다는 적색으로 시공됐으면 했었는데 4대강은 워낙큰 국가의 예산이 들어가다보니 현시점 마무리 단계에서 예산절감에 아주 사활을 걸은듯합니다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기도 했고요!!!
시공후에도 차량들 통행이 있어서 그부분은 항상 문제점이 돼죠 칼라아스콘은 늘상 느끼지만 모든 공정의 맨마지막에 있어야 된다는 적극적인 홍보와 기술지도가 필요할것같습니다!!
항상 칼라아스콘 시공을 하면서 느끼는것이지만 저희 CS-PHALT는 재료의 우수성은 분명하게 입증됐지만 기타 생산이나 시공들이 뒷받침 돼지 않고서는 완벽한 100%의 CS-PHALT 혼합물이 탄생하지 않습니다.
조만간 제일CS-PHALT 가 칼라아스콘 시장의 정상에 우뚝섰을때를 생각하면서 더욱 노력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오호~ 저렇게 멋진 백제보에 cs-phalt 가 함께하다니..
전국명소마다 우리제품이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완전 금강의 랜드마크에 깔았군요...멋집니다...
멋있네요 ㅎㅎ
조실장의 진통이 훌륭한 탄생으로 ㅎㅎ
현장에 직접가서 시공후 상태를 점검해보니 녹색은 지금보다 밝은색으로 가야될거 같고,
포설시및 시공완료후 관리지침을 시공사에게 꼭 주지시켜야 할것같고.... 아무튼 뿌듯한 현장이었습니다.
계산서 때매 말썽을 일으켰던 바로 그현장이군요!!!ㅋ
근데 너무 멋지네용^^ 꼭한번 가보고 싶습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