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산방

백두대간(미리내 남진)완료 백두대간 제7구간(진고개~대관령)
미리내 추천 0 조회 55 14.07.08 10:46 댓글 5

• 14.07.08 11:36

첫댓글 12일 정기산행날 휴일 근무가 걸렸습니다.. 그래서 다른 직원과 5일날 근무하기로 바꿨습니다. 덕분에 대관령 길 잔차로 가려던것이 취소가 되었고.. 5일 종일 섭섭했습니다..ㅎㅎ 풍차 아래로 신나게 잔차 타고 내려올라캤는데... ㅋ 언젠가는 가겠지요 대관령이 이사가는것도 아니고...그림 시원합니다.. 풍차 헤드 무게가 72톤 짜리 라고 들었습니다. 제가 대간 할때 그때 풍차를 한참 건설하고 있었거던요..그때 현장 소장에게 자세히 이야기 들었습니다.. 네덜란드 에서 수입을 했다고 하더군요..그때 자료를 자세히 산기에 올렸는데..참 오래되었네요... 벌써..

• 작성자 14.07.09 13:18

대관령 구간이 이렇게 좋은 줄 예전엔 몰랐네요.. 깜깜해서리~~ㅎㅎ
    이래서 대간은 왕복을 해봐야 돼여~~

• 14.07.09 11:18

할 일 없으지면 배낭 꾸리고 연속 종주 함 해 삐리까? ㅎㅎㅎ

• 14.07.09 13:03

그거 보통일 아인데요... 생각 잘 하시야 될낍니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