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려서는 공룡이 죽어서 석유가 된다고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선캄브리아 시댄가 머시긴가 식물이 엄청나게 많았는데 이 식물이 석유로 변했다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건 모두 가설입니다. 가설은 가설입니다만 정황상 무언가 이상합니다. 인류가 이미 지금까지 채굴해서 쓴 어마어마한 석유량이 이런 가설의 신빙성을 떨어 뜨립니다. 하지만 아래 영상에서 말하는 가설은 정황상 상당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그런데 별로 설득력도 없는 "석유 고갈론"을 모든 과학자들이 왜 앵무새처럼 떠벌릴까요? 그것은 과학자들이 산업자본에 지배당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산업자본은 오직 자기들만이 지구의 자원을 독점하고 싶어서 "석유 고갈론"이 마치 실제상황인 것처럼 과장되게 선전해 오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래 영상에서와 같은 내용은 주류가 선동질 해대는 '프로파간다'와 어긋나기에 특히 주류언론이나 방송에서는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석유의 진실] 석유는 절대로 고갈되지 않습니다.
신비과학 2024. 11. 16. #석유 #무한한자원 #공룡아님
지금까지 석유는 유한한 자원이라고 생각해 왔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언젠가는 석유가 고갈될 것이라 믿어왔죠. 하지만 정말 그럴까요? 석유는 언젠가 고갈되고 마는 걸까요? 어쩌면 우리는 석유에 대해서 그동안 오해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사실 석유는 유한한 자원이 아니라, 영원히 지속되는 무한한 자원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류가 사라져도 석유는 지구에서 영원히 남아 있을지도 모릅니다.
수행자에게 후원하기 계좌 번호 : 농협 : 302 3171 9116 61 예금주 : 이선명, 후원과 상관 없이 삶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 상담해 드립니다. 전화하실 분은 문자 먼저 주셔요. e-mail : persona6219@hanmail.net T. 010 5042 1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