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이스트럭 입니다!
벌써 일주일이 다 지나갔네요.
코로나로 어디 맘 편히 가지도 못해 답답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오늘만 버티면 다가올 주말을 생각하며 기분 좋게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중고활어차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스펙 및 제원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명 : 1톤 활어차 현대FRP
연식 : 2016년 10월 17년형
주행거리 : 76,582km
미션 : 오토 133마력 6단미션
연료 : 경유
우선 전방을 보시면 2016년 10월에 최초 등록된 17년식의 봉고3 인데요.
133마력의 넘치는 파워로 76,582km를 주행하였습니다.
또한 오토미션으로 오랜 시간 동안 운행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편리한데요.
지금 보고 계시는 중고활어차 하대에는 현대 특장에서 제작된 활어통이 장착되어 있으며
정식으로 승인을 받아 출고된 상태로 종합 검사에도 문제없이 통과되는 1톤활어차 입니다.
이어서 측면을 보시면 전 차주분께서 관리를 잘 해주신 덕에
외관은 어느 하나 찍히거나 긁힌 곳을 찾아볼 수 없는데요.
캐빈 상단에는 수조와 일체형 구조인 스포일러가 장착되어 있어
고속 주행 시 공기의 저항을 감소시켜주어 어패류의 흔들림을 최소화시켜 줍니다.
해당 차량의 한 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액산병은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아 별도로 구매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지금 설명드리는 중고활어차는 염분이 많은 해수를
자주 접하는 차량으로 하부에 부식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외부 몰딩은 스텐레스로 제작되어 있어 부식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십니다.
차량 상부를 보시면 활어통은 총 4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뚜껑은 원터치 맨홀 타입으로 물이 넘치는 것을 방지해 주며
수온 유지에 탁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앞치마 상단부에 LED 조명등이 구비되어 있어
야간에 활어 상하차 작업 시에도 매우 편리한데요.
활어통은 일반 중고활어차보다 더 큼지막한 상태로
정품 모델에 비해 많은 양의 어패류를 실을 수 있습니다.
내부 수조는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말끔한 상태를 보여주고 있으며
거품 호스가 설치되어 있어 산소와 브로아로 인해 올라오는 거품을 방지해 주는데요.
앞치마 상단에는 브로아시설이 장착되어 있어 활어에 산소를 공급할 수 있으며
차량에 붙어 있는 격판을 보시면 제작년도, 차대번호, 차종, 차량 총중량 등의
간단한 제원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중고활어차처럼 부식이 빠르게 진행되는 차량들은
하부의 상태를 유심히 살펴봐주셔야 하는데요.
사진으로 보심과 같이 크랙이나 부식 발생 없이 말끔하며 연료통 또한 깔끔한 상태입니다.
캡 내부는 세차 작업이 필요 없을 만큼의 쾌적한 환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핸들 리모컨으로 운전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여주며 센터패시아에는 mp3, 블루투스,
열선 스티어링 휠, 열선시트 그리고 전동접이도 가능하여 넉넉한 옵션을 자랑합니다.
또한 에어컨은 냄새나는 부분 없이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시인성이 좋은 계기판에는 실주행거리가 명시되어 있으며
점검 코드 뜨는 부분도 없는데요.
갑부와 원부 그리고 성능점검기록부를 통해 각종 양호 판정을
받은 기록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타이어는 전, 후면 트레이드가 넉넉하게 남아 있어
교체하실 필요 없이 한참 동안 운행 가능하신데요.
넉넉한 옵션의 중고활어차를 알아보신다면
언제든 에이스트럭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