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중문관광단지)퍼시픽랜드 요트투어 샹그릴라. 드라마 '꽃보다 남자' 준표도 이런 기분, 제트 보트와 요트 투어를 즐기다.
한 참 클 나이에 떨어지는 꿈을 꾸다 깜짝 놀라 깨어나면 부모님께서는 키가 큰다며 말씀하였습니다. ㅎㅎ 제주 여행에서 왼 어릴 때 꿈 이야기이냐고요. viva 제트 보트가 바다위로 질주 하는 게 꼭 날아가며 수면을 탕탕 튕기는 것이 어릴 때 꿈을 꾸다 깜짝 놀란 그때의 놀램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이번 제주 여행에서 중문관광단지내의 퍼시픽랜드 요트투어 샹그릴라에서 viva 제트 보트와 요트투어를 하고 왔습니다. 제주에 가면 뭘 하고 놀까 고민을 했는데 제주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해상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져라고 주위 분들이 많이 추천을 하였습니다.
저도 제주여행에서 남들도 반드시 즐기고 온다는 제트보트와 요트투어 하고 왔습니다. 보트와 요트는 비슷한 것 같지만 전혀 달랐습니다. 비바 제트 보트는 질주의 본능을 깨워주는 역동적인 쾌감을 맛본다면 요트투어는 중후한 멋이 살아 있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먼저 viva 제트 보트를 타러 내려갔습니다. 보트 선착장 옆의 씨푸드 뷔페가 있는 샹그릴라에서 자신과 가족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구명조끼를 착용하여야겠죠. 물론 저도 입었습니다.
그리고 제주도에도 봄은 왔다지만 바닷바람이 아직은 차갑습니다. 그리고 질주하는 제트 보트에 의해 물보라가 막 들이치기 때문에 지급해 주는 두터운 외투를 입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 타 구명조끼만 달랑 입고 갔는데 물보라 때문에 튕겨온 바닷물에 옷이 다 젖었습니다.
마리나항의 요트선착장에는 들어오고 나가고 하는 배들이 많아 서로 안전 수칙을 철저히 지키더군요. 우리 일행이 탄 노란색 viva 제트 보트가 드디어 출발하였습니다. 계류장을 빠져 나갈 때 까지는 천천히 움직이며 느림보 거북이였습니다.
그러나 중문 앞바다로 빠져나가니 숨어 있던 질주 본능이 깨어나는 지 막 달리자며 굉음을 내는게 마치 물찬제비가 따로 없었습니다. 롤로코스터 보다 더 재미있다는 제트보트는 바다 위의 스텔스 제트기라는 애칭을 갖고 있습니다.
관광객의 안전을 위해 직접 맞춤 제작된 스텔스제트기인 제트보트는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데 바다위에서 막 달리기, 달리는 중 90도 꺽기, 그리고 티비에서 보았던 360도 꺽기 묘기, 빨리 달리면서 좌우로 몸 털기, 제트보트를 수면에서 10cm 위로 질주하는 신공 등을 보여 우리를 깜짝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스릴을 느끼며 바다를 달리는 데는 최고인 제트보트는 중문 해안의 주상절리와 흰 눈을 덮고 있는 한라산의 정상부를 볼 수 있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배는 15분~20분을 돌아 다시 마리나항으로 돌아 왔습니다.
휴식을 취한 후 바다 위 호화 별장으로 불리는 요트 투어를 또 나갔습니다. 비바 제트 보트와는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역시 중후하게 움직이는 게 수면위에서 미끄러진다고 할 정도로 조용조용 하였습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4계절을 즐길 수 있다는 로맨틱 요트투어를 제주여행에서 벼르고 벼른 끝에 타 그런지 꼭 사우디 왕자가 된 기분이었습니다. 요트 안의 시설을 보니 고급 빌라를 옮겨 놓았습니다.
선상에는 노래방시설과 가족 또는 연인이 함께 와인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음료수와 과일 등 다양한 다과를 준비해 마음 것 먹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선실로 내려가니 침실과 휴식 공간 등 역시 움직이는 바다 위 별장에 손색이 없었습니다.
중문해안의 주상절리와 아름다운 중문의 풍광도 감상하고 선상 바다낚시 이벤트도 즐겼습니다. 낚시 대를 던져 고기를 잡는데 큭큭 눈먼 고기가 있어 일행 중에 한분이 잠깐 새 두 마리나 잡아 올렸습니다.
선상에서 즉석에 먹는 회 맛은 역시 최고였고 우리가 잡았다는 것이 더 큰 즐거움이 되었습니다. 해피코스인 60분이 어느 듯 지나 마리나항에 돌아 왔는데 제주여행에서 즐긴 viva 제트 보트와 샹그릴라 요트 투어가 내게는 최고의 즐거움이며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제주여행/중문관광단지)퍼시픽랜드 요트투어 샹그릴라. 비바 제트 보트 요금, 샹그릴라 요트 투어 요금은 얼마...
비바제트 요금은 성인 25,000원, 소인 20,000원 (1회 운항시간 15분~20분)
요트투어 샹그릴라에는 다양한 요트 투어 중 퍼블릭 투어중 해피코스를 즐겼습니다.
해피코스:운항시간 60분, 성인 60,000원, 소인 40,000원
미니코스:운항시간 30분, 성인 40,000원, 소인 30,000원
그리고 본인 동반 관광객만 단독으로 타는 프라이빗 투어와, 바다위에서 일출과 선상에서 아침식사까지 즐기는 썬라이즈 투어, 웨딩 허니문 투어등이 준비되어 있다합니다. 예약문의 요트투어 샹그릴라 전화:1544-2988
첫댓글 요트를 타면 미처 보지 못한 제주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군요.......좋은 정보 입니다
와 요트 타셨네요^^
제주에 가서 연인들이 이런분위기 한번 즐겨볼만 할것 같습니다.
요트에서의 데이트 넘 좋을것 같아요 멋져부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