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파트너스는 강남지역에서만 10곳의 지점을 운영 중입니다.
저희 마이파트너스는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센터로 나누어
고객님들이 선택하실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가성비가 좋고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며 깔끔하고 필요한 구성은 다 있는
스탠다드센터(역삼, 학동, 교대, 신사, 서초, 양재)
고급스럽고 분위기있는 로비와 최신식 인테리어로 되어있는
프리미엄센터 (삼성, 선릉, 강남)
전지점 직영으로 운영중이기에
고객님들이 어느센터로 문의하셔도
원하시는 조건을 말씀해주시면 타 센터로 문의와 방문안내가 가능합니다 !
가장 중요한 것은 10개의 센터모두 강남 역세권에서
프리미엄빌딩으로 주소이전, 신설등록이 가능하시다는 점인데요.
사업자상 주소를 강남으로 해두고 시작할 수 있다는
큰 장점도 있으면서,
가성비 좋은 사무실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가능하시다는 것!
마이파트너스만의 메리트 라고 할 수있죠
소개가 많은 업체
[마이파트너스는]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의 소개가 정말 많습니다.
타업체에 비해 사무실은 넓지만 임대료는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최고죠.
마이파트너스 원하시는 지점 찾아가셔서 임대 상담 받아보세요.
내 회사를 만들려면 필요한 것들을 알아본 뒤,
하나하나 준비해야 하는데요
사업자금이나 회사 이름, 그리고 사업계획 등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와 더불어 필요로 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사무실을 임대하는것이죠.
실제로 회사를 운영하고, 업무를 진행하기 위해
사무실 공간을 가장 필요로 할 것입니다.
하지만, 사무실임대하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사무공간을 임대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높기 때문에 그런 것인데요.
사무실공간을 알아보려면 거리나 비용,
그리고 해당 지역이 얼마나 상권이 발달하여있는지,
교통은 얼마나 편리하게 조성된지에 대한
모든 것들을 알아보고 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요건들을 모두 충족한 곳을 찾으려면
그만큼 비싼 사무실 임대비용을 지급해야 합니다.
그리고 창업한 지 얼마 안 된 회사의 경우,
그렇게까지 넓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죠.
그러면 저렴하면서도 1~2인이 사용할 수 있는
사무실은 구하기 힘든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강남 소형사무실 마이파트너스
강남 소형사무실 임대전문 마이파트너스를 이용한다면
보다 합리적인 비용을 통해 1인 사무실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함께 일하는 직장의 사무실만큼 커다란 공간은 불필요한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 드리는 오피스, 커다란 건물을 칸막이로 나누어서
여러 사람이 합리적으로 공유해
사용할 수 있게 한 것입니다.
유연한 계약조건
사업 초기자본 아끼세요. [무보증, 단기임대, 관리비 0]원 임대조건으로 사무실 임대가 가능 !!
추가비용 없이 사업자등록 및 이전이 가능합니다.
월 임대료만 납부하면서 사업 시작할 수 있는 사무실!
모든 업무 조건이 갖춰진 곳
인테리어부터 시작해서 사무집기, 냉.난방, 유.무선 인터넷까지!
업무 시작 전에 직접 하나씩 해결해야했던 부분들을 [마이파트너스]에서 해결해드립니다.
시간과 비용 절약하면서 안전하게 유연하게 사업 시작하세요.
일반적인 사무실을 만들기 위해 들어가는 기본적인 시설이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실내장식이나 그 밖의 부가적인 비용을 들일 필요가 없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책상이나 의자를 기본으로 에어컨이나 히터 등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쓰는 노트북 정도만 있으면 바로 업무를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파트너스는 입주사들을 위해
고급스러운 회의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는데요?
외부로 나가지 않고 센터내에서 회의와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세요!
거기다 우편물 등기와 택배 등의 수신 및 발신이
모두 가능한 이점도 가지고 있고요.
전화 역시 사업자 번호를 가지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각종 관공서, 금융기관 등의 실사 대행에
대한 비결도 알려 드리고 있으며,
회사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세무서비스까지 모두
연계해드리고 있습니다.
사무공간에 필요한 것들을 모두 구비하고 있습니다.
더 다양한 인실 문의하기
▶ 마이파트너스 선릉12센터 : 02-561-8300 / 24시 전화 가능
보유 인실 : 1인 사무실 ~ 6인 사무실
* 모든 지점은 입주 후 24시간 업무 가능합니다.
* 회의실, 접견실, 공용 카페 공간 등 마련되어 있어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