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문 그리고 충암야구 가족 여러분,
-작년 한해, 충암야구는 주말리그 전.후기 우승을 모두 거두었으나, 정작 본선 메이저 대회에서는 8강 문턱을 넘지 못하며, 강자의 면모를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프로야구 신인드래프에서 3명 모두 기대와 달리 뒷 라운드를 차치하는 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 작년 한해 동안 목동과 신월구장장에서 그리고 각자의 삶터에서 짬을 내어 충암야구 승리를 위하여 열띤 응원과 성원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학수고대했던 2024 고교야구 경기가 3월하순 이마트배를 시작으로 9월까지 대장정에 들어갑니다. 올해는 청대출신 박건우 우완, 장신 좌완 파이어볼러 황희천을 필두로 김영준 조재용 황태웅등의 막강 마운드에 3박자를 갖춘 주장 이선우를 비롯하여 테이블세터 허윤, 이신혁, 이국일, 이재준등이 막강 화력을 갗웠습니다. .또한 재능이 있는 유망주 신입생도 있습니다.
-선수단은1월15일부터35박36일일정으로따뜻한고장오키나와현에서부상없이동계훈련을마치고돌아오면몰라보게성장하리라봅니다. 다져진경기력을십분발휘하면‘이기고돌아오라’ 충암의용사가널리울려퍼지리라봅니다
- 야구 소식은 카톡 “충암야구응원단”방을 통하여 꾸준히 전달 전하겠습니다. 그리고 상세하고 깊이있는 야구 정보는 다음 카페 ”충임야구응원단-이중재의 투아웃”을 통해 소통하겠습니다. 또한, 여러분도 야구응원단 발전을 위한 의견을 개진하거나 야구부 동정 등, 야구소식 등을 주저없이 여기를 이용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024년도, 행복한 시즌을 기약하며…....
2024.01.16 응원단장 이중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