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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눈나키 고대 미스터리: 아눈나키족이 문명을 창조했습니다 / 수메르인은 누구였습니까?
2023. 6. 19.
이 영상은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된 문명 중 하나인 수메르 문명에 대한 종합 다큐멘터리입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수메르 사회의 다양한 측면, 문화, 그리고 인간 발전에 대한 기여를 탐구하며, 그들의 발전과 그들이 남긴 유산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수메르인들은 많은 분야에서 선구자였고, 그들의 혁신은 인류 문명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다큐멘터리는 설형문자로 알려진 글쓰기 시스템의 개발을 강조합니다. 이것은 기록된 역사의 시작을 표시하고 후대 문명의 복잡한 사회를 위한 길을 열어준 인류 역사의 중요한 이정표였습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또한 수메르인들의 학교 설립을 강조하며, 그들의 지식과 지혜가 대대로 전해지도록 보장합니다. 그들은 법을 성문화하고, 별을 지도화하고, 바퀴를 발명하여, 그들의 혁신적인 정신과 그들 주위의 세상을 형성하는 능력을 보여준 최초의 사람들이었습니다.
수메르인들의 깊은 영성과 심오한 지혜 또한 다큐멘터리에서 강조됩니다. 그들의 신들과 여신들의 판테온, 그들의 신화와 전설, 그리고 그들의 의식과 의식은 모두 그들의 세계와 그들의 위치에 대한 이해의 반영이었습니다. 그들은 해가 뜨는 것부터 계절이 바뀌는 것까지 모든 것에서 신령을 보았고, 그들의 종교는 그들 주변 세계에 대한 경외심과 경외심의 증거였습니다.
다큐멘터리는 또한 수메르인들의 문화적 풍요로움을 보여줍니다. 그들의 예술, 음악, 문학, 그리고 건축은 모두 그들의 창의력과 아름다움에 대한 열정의 표현이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문학 작품 중 하나인 길가메시의 서사시에서부터 하늘을 향해 뻗은 우뚝 솟은 구조물인 지그구라트에 이르기까지, 수메르인들은 오늘날까지도 영감을 주고 사로잡는 문화적 유산을 남겼습니다.
다큐멘터리는 수메르인의 기원, 그들의 언어, 그리고 그들의 사회 구조를 탐구합니다. 그것은 수메르인보다 앞선 우바이드 시대와 수메르 문명이 진정으로 형성되기 시작한 우루크 시대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것은 또한 수메르 문명이 절정에 달했던 초기 왕조 시대를 탐구합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또한 수메르인들의 시간에 대한 이해, 최초의 학교 설립, 바퀴의 개발, 공학과 관개 기술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그것은 또한 수메르 문자 체계, 설형문자, 그리고 수메르 문명과 고대 근동 세계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형성하는 것의 중요성을 탐구합니다.
다큐멘터리는 그들 사회의 초석인 수메르 법 체계를 탐구합니다. 수메르인들은 포괄적인 법 체계를 발전시킨 최초의 문명들 중 하나였고, 그들의 법은 사회 질서와 정의의 틀을 제공했습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또한 그들의 사회를 유지하고 그들의 번영을 부채질한 자원 관리, 무역, 노동의 복잡한 시스템인 수메르 경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결론적으로 수메르인들은 단순한 문명이 아니라 역사를 배경으로 밝게 빛나는 진보의 등불이었습니다. 그들은 감히 꿈을 꾸고, 질문을 하고, 탐험을 했던 개척자들이었습니다. 그들은 그들 주변의 세계를 보고 무엇이 있는지뿐만 아니라 무엇이 있을 수 있는지도 보았습니다. 그들은 인류를 정의할 수 있는 질문을 처음으로 했습니다. 우리는 누구입니까? 우리는 어디서 왔습니까? 우리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수메르인의 유산은 우리 현대 사회에 계속 울려 퍼지며 혁신의 힘, 탄력성, 끊임없는 지식 추구를 상기시킵니다. 그 다큐멘터리는 수메르 문명의 본질과 인류 역사에 대한 그들의 기여를 포착하는 훌륭한 일을 합니다.
[영상 번역]
도입부
수메르인들은 단순한 문명이 아닙니다. 그들은 역사를 배경으로 밝게 빛나는 진보의 등불이었습니다. 그들은 감히 꿈을 꾸고, 질문을 하고, 탐험을 하는 개척자들이었습니다. 그들은 그들 주변의 세계를 보고, 무엇이 있는지뿐만 아니라 무엇이 될 수 있는지를 보았습니다. 그들은 인류를 정의할 수 있는 질문을 가장 먼저 했습니다:
우리는 누구일까요? 우리는 어디서 왔을까요? 우리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수메르인들은 최초로 문자 체계, 설형문자 체계, 그들의 이야기, 법, 지식을 점토판에 새기는 체계를 개발했습니다. 그것들은 수천 년 동안 살아남았습니다.
그들은 대대로 그들의 지식을 전수하면서, 그들의 지혜가 시간의 모래에 빠지지 않도록 하는 학교를 세운 최초의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들은 법을 성문화하고, 별을 지도화하고, 바퀴를 발명한 최초의 사람들이었습니다. 수메르인들은 삶의 모든 면에서 진정한 혁신자들이었습니다. 그러나 수메르인들은 단지 혁신에 대한 깊은 영성과 심오한 지혜를 지닌 민족이었습니다. 그들의 판테온 신들의 자리와 의식들은 그들의 세계에 대한 이해와 의식을 반영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해가 뜨는 것부터 계절이 바뀌는 것까지 모든 것에서 신령을 보았고, 그들의 종교는 그들 주변 세계에 대한 경외심과 경외심의 증거였습니다.
수메르인들은 또한 문화적으로 매우 풍부한 민족이었습니다. 그들의 예술, 음악, 문학, 그리고 건축은 모두 그들의 창조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열정의 표현이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문학 작품 중 하나인 길가메시의 서사시에서부터 하늘을 향해 뻗은 우뚝 솟은 구조물인 지그구라트에 이르기까지, 수메르인들은 오늘날까지도 영감을 주고 사로잡는 문화적 유산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수메르인들은 누구였을까요? 수메르인들은 인류 역사상 최초의 문명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메르 문명은 하늘에서 내려온 신들의 모임인 아눈나키에 의해 창조되었다고 합니다. 그들은 현대 사회에 아직도 울려 퍼지는 전체 문명을 건설하기 위해 모든 것을 가르쳤습니다.
아눈나키족이 누구인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수메르인이 누구였는지 깊이 파고들어야 합니다.
이 비디오는 역사적인 출처에서 얻은 귀중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그 목적은 우리 사회가 발전해온 기둥을 이해할 수 있는 기본적인 근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혁신과 회복력 그리고 끊임없는 지식 추구의 이야기입니다. 이것은 문명의 요람인 수메르의 이야기입니다.
기원
수메르인들의 기원은 신비에 싸여 있고, 그들의 역사는 시간의 모래 속에 새겨져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누구였을까요? 문명의 선구자들은 어디에서 왔을까요? 그들은 어떻게 세계의 대부분이 아직 석기시대에 있었던 시기에 그렇게 복잡하고 선진적인 사회를 만들었을까요? 이것들은 수세기 동안 역사가들과 고고학자들을 흥미롭게 했던 질문들입니다. 그리고 이 질문들은 이 다큐멘터리를 통해 답될 것입니다…
수메르인들은 다른 알려진 언어와 무관한 언어인 고립된 언어를 사용하는 비유대인들이었습니다. 이것은 역사가들이 그들의 기원을 추적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어떤 이론들은 그들이 동쪽에서 이주했다고 주장하고, 다른 이론들은 그들이 그 지역의 토착민이었고, 그 지역의 우바이드 문화에서 진화했다고 주장합니다.
수메르인보다 앞선 우바이드 시대는 큰 마을 정착지, 도자기의 발달, 농업의 발전 등이 특징이었는데, 이 시기는 매우 중요한 시기였습니다
사회적, 경제적 변화, 수메르인의 부상을 위한 발판 마련.
기원전 6500년에서 3800년까지 지속된 우바이드 시대는 사회의 다양한 측면에서 상당한 발전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시대의 사람들은 티그리스 강과 유프라테스 강 사이의 비옥한 땅을 이용하여 주로 농부들이었습니다. 그들은 밀과 보리를 경작하고 가축을 기르며 관개 시스템을 개발하여 당시의 농업에 대한 이해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Ubaid 사람들은 단순한 농부들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숙련된 장인들이었습니다. 그들의 디자인과 장인 기술에서 독특한 도자기를 만들었습니다. 이 시기의 도자기는 특징이 있었습니다
그것의 훌륭한 품질과 복잡한 디자인은 종종 일상 생활의 장면을 묘사합니다. 이 도자기는 우리에게 Ubaid 사람들의 삶, 그들의 믿음, 그리고 그들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우바이드 시대에는 큰 마을 정착지가 발달하기도 했습니다. 이 정착지들은 진흙 벽돌로 만든 크고 방이 많은 집들을 포함한 독특한 건축물이 특징이었습니다. 이 정착지들 중 가장 큰 것은 세계 최초의 도시로 여겨지는 에리두였습니다. 에리두는 우바이드 문화의 주요 중심지였고, 우리가 도시화의 첫 번째 징후를 볼 수 있었던 곳입니다.
우바이드 문화의 사회구조는 복잡하여 계층화의 징후가 뚜렷하였고, 사제, 관리, 장인, 농민, 노예 등 다양한 계층으로 나뉘었으며, 이러한 사회구조는 조직적이고 위계적인 사회, 문명의 첨단을 걷고 있는 사회를 보여줍니다.
우바이드 시대 이후 우리는 수메르 이야기의 중심적인 순간인 우루크 시대에 도달합니다. 고대 도시 우루크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이 시기는 기원전 4000년에서 3100년 사이에 깊은 변화와 성장의 시기였습니다. 수메르 문명이 진정으로 형성되기 시작하면서 세계 최초로 알려진 문명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우루크
우루크 시대는 기술의 중요한 발전, 글쓰기의 발전, 정치적 구조의 확립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급속한 인구 증가로 인해 사회적 복잡성이 증가하고 의사소통과 통치의 보다 효율적인 방법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우루크 시대의 가장 중요한 발전 중 하나는 문자의 발달이었습니다. 수메르인들은 최초로 설형문자로 알려진 문자 체계를 개발했습니다. 일련의 그림문자로 시작된 이 체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토판에 만들어진 쐐기 모양의 복잡한 표시 체계로 진화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후대의 복잡한 문명사회의 정치적 필요성의 형성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인류 역사의 주요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우루크 시대 이후, 수메르 문명은 수메르 문명이 정점에 도달한 초기 왕조 시대에 도달합니다.
기원전 2900년에서 2350년까지 지속된 이 시기는 도시 국가의 부상, 예술과 문학의 발전, 그리고 최초로 알려진 제국의 설립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초기 왕조 시대에는 강력한 도시 국가들이 출현했고, 각각은 루갈 또는 왕에 의해 통치되었습니다. 에리두, 우루크, 우르, 그리고 라가시를 포함한 이 도시 국가들은 각각의 정부와 통치자를 가진 독립적인 정치적 실체였습니다. 그들은 무역의 중심지, 초기 왕조 시대 종교, 그리고 정치적 영향력은 국경을 훨씬 넘어 확장되었습니다.
도시국가들은 종종 자원과 영토를 차지하기 위해 서로 전쟁을 벌였습니다. 이러한 갈등은 최초로 알려진 제국을 세운 강력한 왕들의 부상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들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세계 최초의 위대한 군사 지도자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아카드의 사르곤에 의해 세워진 아카드 제국입니다.
초기 왕조 시대는 또한 문화적으로 번영한 시기였습니다. 수메르인들은 가장 오래된 문학 작품 중 하나인 길가메시 서사시를 포함하여 풍부한 문학적 체계를 발전시켰습니다. 영웅 길가메시와 그의 불멸에 대한 탐구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이 서사시는 수메르인들의 믿음, 가치, 그리고 투쟁을 엿볼 수 있습니다.
예술은 또한 이 시기에 복잡한 조각, 부조, 도자기의 창조와 함께 번성했습니다. 수메르인들은 숙련된 장인들이었고, 그들의 예술은 세부적인 것에 대한 관심, 사실성, 그리고 상징적인 이미지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이러한 예술 작품들은 수메르인들의 세계에 그들의 믿음, 그들의 가치, 그리고 삶의 방식을 드러내는 창을 제공합니다.
수메르인들은 단순한 문명의 개척자들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시대보다 훨씬 앞선 생각들로 가득 찬 선각자들이었습니다. 그들의 시간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최초의 학교들의 설립에 이르기까지, 수메르인들은 그들의 유산이 시대를 통해 울려 퍼지는 진정한 혁신자들이었습니다.
수메르의 가장 중요한 혁신 중 하나는 시간의 개념의 개발이었습니다. 대부분의 고대 문명들이 그들의 시간의 개념을 태양과 달의 움직임에 기초한 것에 기초한 반면, 수메르인들은 다른 접근법을 취했습니다. 그들은 하루를 24시간, 시간을 60분, 분을 60초로 나누었습니다. 이 60이라는 숫자에 기초한 성소수 체계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수메르인의 오래 지속된 유산에 대한 증거입니다.
수메르인들은 또한 에두바 또는 태블릿 하우스로 알려진 학교들을 설립한 최초의 사람들이었습니다. 이 학교들은 주로 수학, 역사, 법뿐만 아니라 읽고 쓰는 것을 배운 부유한 가정의 소년들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에두바는 단순히 배우는 장소 이상이었습니다. 그것들은 수메르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위해 가는 율법학자, 관리, 성직자들의 온상이었습니다.
바퀴
또 다른 중요한 수메르의 혁신은 바퀴의 개발이었습니다. 바퀴의 정확한 기원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바퀴는 메소포타미아에서 발견되었고 기원전 3500년경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수메르인들은 바퀴를 운송, 도자기 제조, 심지어 관개를 위해 사용하여 그들의 적응과 혁신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운송수단에 혁명을 일으켰지만 고대의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인 전차를 창조하게 되었습니다. 수레바퀴는 나중에 많은 고대 문명에서 힘과 지위의 상징이 될 전차를 창조하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수메르인들은 또한 그들의 농작물에 물을 주기 위해 복잡한 관개 시스템을 개발한 숙련된 기술자들이었습니다. 운하, 제방, 그리고 저수지를 포함한 이 시스템들은 수메르인들이
메소포타미아의 건조한 풍경을 비옥한 농업 중심지로 변화시킵니다. 그들의 환경을 조작하는 이러한 능력은 수메르 문명의 성공에 핵심적인 요소였습니다.
우리가 수메르인들의 많은 혁신을 탐구할 때, 우리는 단지 그 시대에 진보되었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 우리 세계에 계속 영향을 미치고 있는 문명을 보게 됩니다. 수메르인들은 선각자였고, 그들의 사상과 발명은 인류 역사의 과정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제 앞에서 이미 언급한 한 가지 구체적인 개발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수메르 문자 체계, 설형문자. 우리는 이 고대 문자 체계가 어떻게 수메르 문명과 고대 근동 세계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형성했는지를 밝히며 그것의 기원, 발전, 그리고 그것의 중요성을 탐구할 것입니다.
점토판에 새겨진 이 고대 문자는 우리에게 그들의 믿음, 가치, 그리고 삶의 방식을 드러내는 수메르인들의 세계를 볼 수 있는 창을 제공했습니다.
라틴어로 "웨지 모양"을 의미하는 Cuneiform은 기원전 3200년경에 일련의 그림문자, 즉 그림 기호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초기의 그림문자들은 사물이나 개념을 나타내는 단순하고 직접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수메르 사회가 점점 복잡해짐에 따라,
그들의 글쓰기 시스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림문자들은 단지 사물뿐만 아니라 추상적인 생각, 소리, 그리고 문법적인 요소들을 나타낼 수 있는 일련의 쐐기 모양의 마크들로 진화했습니다.
설형문자의 발달은 인류 역사에서 혁명적인 순간이었습니다. 처음으로, 인간은 그들의 생각, 그들의 법칙, 그들의 거래, 그리고 그들의 역사를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시간과 공간을 가로질러 의사소통을 할 수 있었고, 미래 세대를 위해 그들의 지식을 보존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후대 문명의 복잡한 사회를 향한 주요한 발걸음이었습니다.
설형문자를 읽고 쓰는 것을 배우는 것은 수년간의 연구를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이 일은 수메르 사회에서 매우 존경을 받는 특별한 부류의 서기관들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이 서기관들은 작가들뿐만 아니라 교사, 판사, 관리로서 도시 국가의 행정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오늘날까지 살아남은 설형문자판은 수메르인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경제적 기록, 법, 찬송가, 기도, 마법 주문, 심지어 문학 작품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석판들은 수메르 사회의 풍요로움과 복잡성을 보여주는 증거이며, 그 시대에 비해 현저하게 발전된 문명을 보여줍니다.
우리가 관찰할 수 있듯이, 수메르 문명은 혁신적일 뿐만 아니라 깊이 생각하는 것이었습니다. 수메르인들은 발명가일 뿐만 아니라 철학자, 시인, 학자이기도 했습니다,
그들의 사상과 신념은 시간의 황폐함에서 살아남은 점토판에 새겨져 있습니다.
신전
수메르인들은 신앙심이 깊었고, 그들의 삶은 신들과 여신들의 신전에 대한 그들의 헌신과 연관되어 있었습니다. 이 신들은 아눈나키라고 불렸습니다.
각각의 아눈나키는 그들의 사회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는 수메르 종교의 핵심인 그들만의 개성, 영역, 이야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수메르 신전의 꼭대기에는 하늘의 신 안과 바람과 폭풍의 신 엔릴이 있었습니다. 이 신들은 신들의 최고 통치자로 여겨졌고, 그들의 의지는 신과 인간 모두의 운명을 형성했습니다. 그들 아래에는 각각 자연계와 인간 생활의 다른 측면을 책임지는 많은 다른 신들과 여신들이 있었습니다.
이 신들 중에는 물과 지혜의 신 엔키, 사랑과 전쟁의 신 이난나, 태양의 신 우투-, 그리고 달의 신 난나가 있었습니다. 이 신들은 각각 그들만의 신전과 사제직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의 숭배는 수메르인 삶의 중심 부분을 형성했습니다.
수메르인들은 그들의 신들이 그들의 삶에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들은 계절의 변화, 그들의 농작물의 성공, 그리고 그들의 전쟁의 결과들에서 신들의 손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의식, 희생, 그리고 찬송가를 통해 신들을 공경함으로써, 그들의 호의를 얻을 수 있고 그들의 도시 국가들의 번영을 보장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수메르인들의 신화와 전설은 풍부하고 복잡한 우주론을 보여줍니다. 세계의 창조에서부터 그들 신들의 서사적인 모험에 이르기까지, 이 이야기들은 단순한 오락 그 이상이었습니다.
예술과 건축
그것들은 수메르인들이 자신들 주변의 세계를 이해하고 자연의 신비를 설명하며 인간의 상태를 탐구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수메르인들이 존경하는 신들, 그리고 나중에 아카드인과 아시리아인들이 존경하는 신들이 이 수로의 주요 연구 대상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수메르 문명의 전체 역사와 발전 과정을 충분히 연구한 후에 그들의 고찰을 더 깊이 파고들 것입니다. 일단 수메르 문명 안에서 나타난 예술과 건축을 면밀히 관찰해 보기로 하겠습니다.
수메르인들은 숙련된 장인들과 혁신적인 건축가들이었고, 그들의 믿음, 가치, 그리고 세상에 대한 그들의 이해를 엿볼 수 있는 그들의 창조적인 노력들이었습니다. 수메르인들은 세부적인 것, 사실주의, 그리고 그것의 상징적인 이미지들에 대한 관심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수메르인들은 복잡한 조각, 부조, 그리고 그들의 작품들은 종종 일상 생활, 종교적인 의식, 그리고 신화적인 이야기들의 장면들을 묘사합니다.
이 예술 작품들은 단순히 장식적인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것들은 수메르인들의 믿음과 가치, 그들의 희망과 두려움을 표현하는 수단이었습니다.
수메르 예술의 가장 유명한 예들 중 하나는 조개껍질과 라피스 라줄리로 상감된 나무 상자인 우르 표준입니다. 이 공예품은,
기원전 2600년경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책은 전쟁과 평화의 장면을 묘사하고 있으며, 인간 존재의 이중성에 대한 수메르인들의 이해를 보여줍니다.
수메르의 건축물은 웅장한 규모와 기능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똑같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수메르인들은 신들에게 신전 역할을 하는 계단식 피라미드인 지그구라트를 처음으로 지었습니다. 종종 도시에서 가장 높은 건물들이었던 이 건축물들은 수메르인들의 건축적 기량과 신에 대한 깊은 존경의 증거였습니다.
특히, 우루크의 도시는 건축적인 경이로움으로 유명했습니다. 도시는 이난나 여신에게 바쳐진 사원과 지구라트의 복합체인 에안나 구역의 본거지였습니다. 이 건물들 중 가장 큰 하얀 신전은 고대 건축의 경이로움이었고, 햇빛에 빛나는 하얀 벽이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들 사회의 초석인 수메르 법체계로 시선을 돌립니다. 수메르인들은 포괄적인 법체계를 개발한 최초의 문명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법체계는 수메르인들은 숙련된 장인들과 혁신적인 건축가들이었고, 그들의 창조적인 노력은 우리에게 그들의 신념, 가치, 그리고 세계에 대한 이해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수메르인의 예술은 세부적인 관심, 현실주의, 그리고 그들의 상징적인 그림들의 복잡한 조각들의 일상적인 삶, 종종 그들의 삶의 장면들, 그들, 신화적인 장면들, 그리고 그들의 의식.
이 예술 작품들은 단순히 장식적인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것들은 수메르인들의 믿음과 가치, 그들의 희망과 두려움을 표현하는 수단이었습니다.
수메르 예술의 가장 유명한 예들 중 하나는 조개껍질과 라피스 라줄리로 상감된 나무 상자인 우르 표준입니다. 이 공예품은,
기원전 2600년경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책은 전쟁과 평화의 장면을 묘사하고 있으며, 인간 존재의 이중성에 대한 수메르인들의 이해를 보여줍니다.
수메르의 건축물은 웅장한 규모와 기능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똑같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수메르인들은 신들에게 신전 역할을 하는 계단식 피라미드인 지구라트를 처음으로 지었습니다.
이 상품들은 지역적인 소비를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과도 거래되어 수메르인들이 최초로 장거리 무역을 한 문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무역은 수메르 경제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템플
그들에게 현지에서는 구할 수 없는 물건과 자원을 제공하였습니다. 수메르 사람들은 인더스 계곡과 이집트와 같은 멀리 떨어진 지역과 무역을 하면서, 그들의 잉여 물품을 라피스 라줄리와 금과 삼나무와 같은 귀중한 재료와 교환하였습니다.
수메르인들은 또한 경제 제도의 발전의 선구자였습니다. 그들은 점토판에 대출이 기록되는 복잡한 신용과 부채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무역과 상업을 용이하게 하는 무게와 측정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사원들은 수메르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사원들은 단순한 예배 장소가 아니라 광대한 토지를 소유하고 많은 노동력을 고용하는 경제 중심지였습니다. 사원들은 은행 역할을 했고, 농부들에게 곡물을 빌려주고, 대출 이자를 징수했습니다. 또한, 창고 역할을 했고, 잉여 물품을 보관하고, 그것들을 사람들에게 재분배했습니다.
수메르 사회에서 성전의 경제적 역할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성전은 광대한 땅을 소유하고 있었는데, 이 땅에서 나온 곡식들과 백성들이 바친 제물들은 성전의 곡창지대와 창고에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이 물건들은 백성들, 특히 가난한 사람들에게 재분배되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성전은 사람들이 굶주리지 않도록 하는 일종의 복지의 역할을 했습니다.
수메르 판테온의 다양한 신들과 여신들에게 바쳐진 이 거대한 건축물들은 단순한 예배 장소 이상이었습니다. 그들은 경제적, 정치적, 사회적 삶의 중심지 역할을 하는 도시 국가들의 심장이었습니다. 수메르의 신전들은 거대한 건물들이었고, 그들의 우뚝 솟은 구라트들이었습니다. 신들의 거주지라고 믿어지는 이 계단 피라미드들은 수메르인들의 건축술과 각각의 수호신을 향한 그들의 신성한 신전에 대한 깊은 존경심의 증거였습니다.
이 신전들은 종종 그 도시에서 가장 크고 가장 두드러진 건축물들이었고, 그들의 존재는 수메르인의 삶을 지배하는 신의 권위를 끊임없이 상기시켰습니다. 정치적으로, 그 신전들은 엄청난 권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엔시 또는 도시 통치자는 종종 그 도시의 수호신으로서의 그의 역할로부터 유래된 그의 권위였습니다. 엔시는 신전을 유지하고, 필요한 의식을 수행하고, 그리고 신들의 호의를 보장하는 것에 대한 책임이 있었습니다. 그 결과, 그의 신성한 통치권이 그의 연장으로 보였습니다.
신전은 무엇이었습니까
그 절은 사회적으로 활동의 중심지였고, 사람들이 모여 예배를 드리고, 축제를 축하하고, 사업을 하는 곳이었습니다. 그 절은 또한 학문을 배우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율법학자들이 훈련을 받고 지식이 보존되어 대대로 전해지는 곳입니다.
우리가 관찰할 수 있듯이, 우리가 이 비디오를 시작한 이후로, 수메르인들은 그들의 사회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를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분야의 개척자였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과학, 고고학, 역사학의 관점에서 비옥한 초승달 지역, 특히 메소포타미아의 티그리스 강과 유프라테스 강 사이 지역에서 번성했던 수메르인들의 업적을 관찰했습니다.
그러나 이 채널과 이 영상의 목적은 역사학자들과 고고학자들이 수메르 문명에 대해 주장할 수 있는 것을 넘어서 세계와 우리 사회의 형성에 있어 서로 다른 뉘앙스를 관찰하기 위해 과학의 경계에서 역사와 철학을 계속 조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수메르인들은 우리가 알고 있는 문명의 발전을 가능하게 한 지식의 기원을 수메르인들이 분명하고 명확하게 기술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과거로 돌아가서 수메르 도시국가의 어떤 주민에게 그들의 창조자에 대해 묻는다면, 그들은 모두 하늘을 가리킬 것입니다.
수메르 신화에 적절하게 기록된 수메르의 명판에 따르면, 인간이 존재하기 전에, 지구는 오직 신들과 여신들에 의해서만 거주되었습니다
원래는 땅을 경작하고 다른 일들을 수행하는 노동자들이었습니다. 어떤 신화들은 그 신들과 여신들을 두 개의 다른 그룹으로 분류합니다: 아눈나키로 알려진 주요 신들과 이기로 알려진 하급 신들입니다. 그 일을 수행하는 신들은 이기로 알려진 주니어 또는 마이너 신들이었습니다. 하지만, 어떤 신화들에서는, 신들과 여신들이 힘든 일에 지쳤다는 것이 분명해집니다...
검은 머리의 사람들
이 신성한 피로에 대한 반응으로 인간은 창조되었습니다. 그들이 창조한 목적은? 신들을 섬기고, 신들이 너무 부담스럽게 여기는 노동을 이어받기 위해서입니다.
이 시점에서 수메르인들이 스스로를 "검은 머리의 민족"이라고 지칭한 것을 보면 좋을 것입니다. "수메르인"이라는 용어는 자기 지명이 아니라 아카드 제국과 같은 후기의 다른 문명들이 그들에게 준 용어입니다.
'수메르'라는 말 자체가 지금 우리가 수메르인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사용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사용한 라벨이었는데, '수메르'라는 말은 '문명화된 왕들의 땅'이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이 '수메르인' 또는 '문명화된 왕들의 땅'의 주민들은 그들의 이야기와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가 이 문제에 뛰어들기 전에, 여러분께 경고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다른 관점으로 전환할 비디오의 정확한 지점입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과학, 고고학, 철학을 버리고 다른 렌즈를 통해 문명의 요람을 관찰할 것입니다...
이 영상을 통해 여러분께 여쭙겠습니다. "하나님의 재판: 그가 발명되었는가?" "성경의 신 야훼를 심판하다" "하나님의 길을 추적하다" "아누나키에서 성경의 야훼로!" "하나님의 길을 따라가다"와 같은 제가 이전에 발표했던 영상들 중 일부를 아직 보지 못하셨다면, 이 영상을 마치신 후에 여러분을 초대하겠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신학, 고고학, 역사학, 철학, 신화학과 같은 얽히고설킨 학문들이 우리의 과거를 보고 우리의 현재와 미래를 이해하는 새로운 방법을 형성하는 데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 이제 이 다른 관점으로 들어가 봅시다. "수메르"라는 단어가 "문명화된 왕들의 땅"을 의미한다고 말하기 전에...
만약 우리가 전통 과학이 "왕실 혈통의 사람들"이라는 용어에 부여하는 의미로 관심을 돌린다면, 우리는 이미 이 왕족 혈통이 누구인지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것보다 훨씬 더 깊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수메르 점토판에는 "수메르 왕 목록"이라는 중요한 문서가 있습니다
만약 수메르어가 "문명화된 왕들의 땅"을 의미한다면, "문명화된 왕들의 땅" 문서에는 무엇이 포함될 수 있을까요? 첫 번째 진술을 살펴봅시다...
기록에 이르기를 `왕권이 하늘에서 내려온 뒤에, 왕권은 에리두에 있었다. 에리두에서는 알룰림이 왕이 되었다. 그가 28,800년 동안 다스렸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시점에서, 여러분은 "뭐가...?"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수메르 문명 이전의 역사적인 시기인 우바이드 시대를 분석할 때, 이 다큐멘터리의 부분으로 돌아가 봅시다. 거기서, 역사적인 자료를 이용해서, 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바이드 시대에는 또한 큰 마을 정착지들이 발달했습니다. 이 정착지들은 진흙 벽돌로 만들어진 크고 방이 많은 집들을 포함한 그들의 독특한 건축물들이 특징이었습니다. 이 정착지들 중 가장 큰 것은 많은 사람들이 세계 최초의 도시로 생각하는 에리두였습니다. 에리두는 우바이드 문화의 주요 중심지였고, 우리가 도시화의 첫 번째 징후를 볼 수 있었던 곳입니다."
메소포타미아 신화에서 얻은 통찰력과 역사적 정보를 상호 참조함으로써, 우리는 흥미로운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메르 이전 시대에 왕권의 개념이 신의 근원에서 유래하여 에리두 시에서 확립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역사적 자료에 따르면 에리두는 아마도 세계 최초의 도시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이 자료에 따르면 에리두는 28800년 동안 알룰리라는 한 명의 왕에 의해 통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놀라운 정보를 계속할 필요가 있다면…
학술 자료
제가 다른 영상에서 말했듯이, 저는 이 주제에 대한 열정적인 연구자입니다. 저는 지난 10년 동안 많은 정보를 저 자신에게 제공해 왔습니다. 저는 학술적인 연구와 비학술적인 연구를 읽어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학술적인 자료를 탐구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원한다면 읽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최초의 안티듀비아 왕의 신성한 임명: 수메르 홍수 이야기의 우르 버전에서 새로 복원된 내용"이라는 기사를 검색해 보십시오. 이 기사는 고대 메소포타미아의 설형문자 언어 전문가인 아시리아 학자인 예레미야 피터슨이 쓴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예레미야는 "앞에서 언급한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붉은 사슴의 씨앗'은 사람들이 동물처럼 행동하는 것으로 이해되었을 때 알룰림의 선사적 기원에 대한 언급일 수 있습니다. 선사 시대의 인간들은 '양과 곡물'과 '어떻게 곡물이 수메르에 왔는지'의 잠재적으로 관련된 맥락에서 가장 명시적으로 묘사됩니다."
예레미야는 그의 글에서 설형문자의 한 본문을 제시합니다. 이 본문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주요 신들인 그들은 인류를 창조했습니다. 그들은 동물들이 땅에서 일제히 번식한 후에 초원에 어울리는 것으로 가축과 네발동물을 만들었습니다."
본문은 계속되지만, 연결을 만들기 위해 더 많은 책을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예레미야는 본문에서 알룰림이 인간이 아닌 왕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설명합니다. 본문은 이 기간 동안 지구상에 문명화된 인간이 없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물론 우리는 역사적, 고고학적 증거와 같은 과학적 자료들이 문명화된 인류는 수메르 문명이 번성했을 때만 출현했다고 진술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이전에는 지구상의 휴머노이드들은 수렵채집자와 유목민들이었고 문명은 없었습니다.
역사적 출처
예를 들어, 메소포타미아의 점토판을 읽었을 때, 수메르 문명의 발상지 이전의 시기는 오직 신들만이 지구상을 걸었던 시기였습니다. 한 가지 더 흥미로운 연관성을 확립하기 위해서... 이것을 들여다보면, 우리는 수메르인들이 그들의 삶이 신들을 섬기는 데 바쳐졌다고 믿었다는 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자유로운 목적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명확한 수메르의 신들의 명확한 목적을 위해 창조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 다른 관찰점입니다. 역사적 자료들은 그들의 신화와 일치합니다. 수메르인들이 신들을 섬기기 위해, 신들의 노고를 대신하기 위해 창조되었다고 설명할 때 말이죠. 이러한 믿음은 그들의 사회 구조와 관행에 반영되었습니다.
우리가 앞에서 이야기했던 지그구라트라고 알려진 건축물들은 신들의 집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거대한 건축물들은 숭배의 장소이자 수메르인들이 그들의 신성한 창조자들에 대한 헌신의 증거로 지어졌습니다.
그들의 신성한 목적에 대한 수메르인들의 믿음은 자연 세계에 대한 그들의 이해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들은 자연의 패턴과 주기를 신의 의지의 표현으로 보았습니다. 하늘, 땅, 그리고 그 사이의 공간은 모두 그들의 우주적 이해의 요소였습니다.
그들의 믿음을 탐구함으로써, 우리는 우주에서의 그들의 위치에 대한 그들의 생각과 신과의 상호작용, 그리고 그들의 영적인 믿음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메르인들은 사후세계, 즉 지하세계나 쿠르로 알려진 세계를 믿었습니다. 이곳은 처벌이나 보상의 장소가 아니라, 비록 그늘지고 덜 활기찬 형태이지만, 삶의 연속이었습니다. 지하세계는 어둡고 먼지가 많은 곳으로 여겨졌고, 우리 현대 언어로 기딤 또는 유령으로 알려진 죽은 사람들의 영혼이 살고 있었습니다.
죽음과 동시에, 수메르인들은 기딤이 나룻배의 도움을 받아 강을 건너 지하세계로 여행을 떠났다고 믿었는데, 한때 저승에서 기딤은 그들의 지상생활과 비슷한 삶을 살며 먹고 마시고 다른 영혼들과 어울렸습니다.
그러나 저승에서의 생활은 쉽지 않았습니다. 기딤들은 그들의 친척들에게 의지하여 음식과 제물을 바치는데, 기딤들은 그들에게 의지하였습니다. 이 제물들이 만들어지지 않으면, 굶주림과 갈증에 시달리거나, 심지어는 불안한 영혼으로 살아 있는 사람들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수메르인들은 기딤의 행복을 위해 정성껏 장례 의식을 치렀습니다. 이러한 의식들은 사후에 죽은 사람들과 동행하기 위해 음식, 음료, 개인 소지품과 같은 무덤 물품들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수메르인들은 또한 정기적으로 죽은 사람들을 위한 잔치를 열어 조상들에게 제물을 바쳤습니다.
사후세계에 대한 수메르인들의 믿음은 삶의 연약함과 죽음의 필연성을 깊이 인식하고 있는 문명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죽음을 종말이 아닌 다른 존재의 상태로 보았습니다. 그들의 의식과 믿음은 사후세계에서 그들의 조상들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그들의 행복을 보장하고자 하는 그들의 열망을 반영하였습니다.
결론
저는 이 다큐멘터리를 끝으로 이 주제가 매우 방대하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방대한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또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저는 이 주제를 논의하는 유일한 채널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와 마찬가지로, 이 비디오와 이 채널을 접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이 주제에 대해 광범위하게 읽고 연구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 루카스, 이 채널 뒤에 있는 이름, 연구와 텍스트 뒤에 있는 이름,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당신 없이는 이런 내용을 공유할 수 없습니다. 더 나아가 이 주제가 매우 흥미로운 세 가지 주요 이유를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1 - 메소포타미아의 명판이 19세기 후반에 발견된 것을 고려하면, 이 주제는 우리 역사에서 비교적 최근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2 - 인류 역사상 최초의 문명인 아눈나키가 숭배하는 이 신들은 지구상의 모든 신화에 나오는 다른 신들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우리는 모든 신화에서 같은 존재인 아눈나키를 언급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3 - 그리고 이것이 가장 중요한 이유입니다! 아눈나키에 대한 연구는 전통 과학, 고고학, 역사, 철학, 사이비 과학, 신학, 그리고 공상 과학 사이의 궁극적인 경계를 대표합니다... 그러나 유명한 작가 Zecharia Sitchin은 그것을 찾을 수 없는 곳에 정보를 삽입했다는 비난을 받으며 광범위한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내가 이 주제를 읽고 조사하면 할수록, 심지어 학술적인 출처에서도, 나는 Sitchin의 주장들 중 많은 것들이 사실로 보인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비록 나는 그것을 분명히 해야 하지만... 나는 어떤 종교적인 관점이나 역사적인 관점에서도 그렇게 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로, 나는 Sitchin의 일을 진실의 궁극적인 최전선으로 지지하지 않습니다. 나의 존재 속 깊은 곳에서, 우리는 진리를 찾아 다양한 종교적인 길, 학문적 관점, 종교적인 생각, 종교적인 생각, 종교적인 생각, 철학, 그리고 신화를 연구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저는 또한 사람들이 각자의 진실을 찾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이 진실들은 우리가 서로를 상대로 전쟁을 벌일 필요 없이 이 지구상에 공존하면서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점에 있어서, 나는 당신에게 상기시켜야만 합니다! 수메르 판의 발견은 우리 역사에서 최근의 것입니다. 그것은 섬세하고, 매혹적이며, 매우 혁명적인 주제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유지되고 있습니다
매우 중요합니다. 시트친이 그의 연구에서 그리고 엔키의 잃어버린 책에서 묘사한 아눈나키의 이야기는 연구되고, 분석되고, 알려지고, 공유되는 것이 엄청나게 중요합니다.
이것이 아눈나키 영화가 이 채널에 존재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또한, 세카리아 시트친은 직접 번역을 한 것이 아니라, 비록 그가 석판을 읽고 이해할 수 있었지만, 일부 전문가들에 의해 이미 확립된 번역을 이용했을 뿐이므로, 그의 이론과 연구, 발견을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Sitchin의 이론을 주의 깊게 관찰함으로써, 우리는 우리의 존재를 둘러싼 많은 미스터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말하고, 연구하고, 보여줄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미래의 비디오에서 될 것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을 마음에 들어하시고 댓글 달아주시고, 친구들과 가족들과 공유해주시고,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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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항상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구인류 문명 시작이고 지금까지도 시스템을 통해 아누나키 문화.역사등이 그대로 내려오고있군요. 지구인간 탄생전 아누나키들이 지구에서 노동통해 금채굴힘들 인간만들어.. 그들 니비루체제대로 계급사회는 변함이없네요 .
긴 번역글 감사합니다
인류창조 근원의 목적은 노예의 필요성이고 그때나 지금이나 인류의 대부분의 역할은 노예의 역할입니다! 글로벌리스트의 아젠다와 상통하네요! 우연일까요! 조금더 알아 봅니다~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항상 수고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로데오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