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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 팀을 고친다! MOBI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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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로 목표로 해라! 일본 제일! |
「붙는다MOBILE」는 , 구단 경영이나 선수 육성을 실시하면서 , 일본 제일을 목표로 하는 프로야구 팀 육성 시뮬레이션입니다. FOMA900/901i시리즈의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을 살려 실제의 최신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으로 , 프로야구의 페넌트 레이스를 재빨리 체험할 수가 있습니다. FOMA901i시리즈에서는 , 박력의 시합 신을 시작해 구장으로부터 솟아나는 실제감 발군의3D사운드 기능을 탑재. 게임의 축이 되는 인사·시합·육성의 기본 시스템은 , 주로 카드를 사용. 심플하고 , 전략성이 필요해 , 깊은 게임성이 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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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은 플레이어가 선택한 리그에 신구단으로서 가맹합니다. 그 때에 가공 라이벌 구단도 가맹해 , 합계8팀에 의해 페넌트 레이스를 실시합니다. 연도를 거듭하는 것으로 팀을 강화해 , 우승 , 일본 제일 , 세계 제일과 최강 구단을 만들어내는 것이 목적입니다. 게임 내용은 크게 세 개의 요소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 「인사」:트레이드·드래프트로 팀 편성을 실시한다 2. 「시합」:선수 기용과 활약 선수를 예상 3. 「육성」:카드를 합성해 선수 능력을 강화 게임중의 지시는 주로 카드에 의해 행해져 시합에 관해서도 액션 요소는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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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시스템】 게임중의 지시는 , 주로 카드를 세트 하는 것으로 실시합니다. 한 번에 소지할 수 있는 카드 매수는 최대로30매로 , 카드가 들어온 팩을1턴에5회 구입 가능합니다. 카드의 종류는4계통. 각 카드에는 레벨이 설정되어 있어 레벨에 의해 효과가 바뀝니다. 그리고 , 선수에게 특정의 카드를 세트 하는 것으로 , 선수의 능력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 선수의 장점을 늘리는 것도 좋다 , 약점을 보충하는 것도 좋다. 모두 플레이어 나름입니다. |
【스타 포인트】 출발점과는 , 트레이드나 드래프트 등 선수의 계약시에 소지금과는 따로 필요한 포인트입니다. 소지금이 충분해도 , 스타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에는 선수와 계약을 할 수 없습니다. 스타 포인트는 베팅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으로 늘릴 수가 있습니다. |
【베팅 시스템】 7회 이후 자신의 팀 공격시에 , 임의의 선수에 대해서 배트 코인으로 타석 결과를 배트(건다 ) 할 수가 있습니다. 배트 한 선수의 타석 결과와 선수 랭크에 응해 배당 분의 스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선수 랭크의 높은 선수는 배당 배율이 낮고 , 랭크의 낮은 선수는 배율이 높아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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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월을4주 ,1주간을 전반 , 후반의2턴으로서 진행합니다. 기본적으로1턴에1시합 , 시합을 실시합니다. 각 턴으로 팀 상황에 맞추어 여러가지 지시를 실시해 , 팀의 강화를 실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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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합은 개시시에 「전술 카드」를 세트 해 , 그 작전에 따라6회까지는 타석 결과의 표시만으로 진행. 7회 이후는 투수와 타자가 표시되는 화면에 바뀝니다. 이 화면에서는 히트를 치는 , 삼진 하는 등 타석 결과가 나오는 경우만 동영상으로 재생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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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 구단으로부터 즉전력을 획득하는 트레이드와 미래의 스타 후보를 발굴하는 드래프트가 있습니다. 트레이드는 , 카드 구입으로 얻은 「구단 카드」를 스카우트에 세트 하는“신청”, 카드의 종류와 레벨에 의해 트레이드 교섭 가능한 선수가 리스트업 하는“교섭”, 수 턴 후에 교섭 결과가 보고되는“결과 보고”의 3개(살)로부터 완성됩니다. 드래프트는 , 스카우트에 드래프트 카드를 세트 해 후보 선수를 탐색 , 수 턴 경과하면(자)1~2이름의 신인이 리스트업 , 다음 해의2달이 정해진 턴이 되면(자) 자동적으로 드래프트 회의가 시작됩니다. 리스트업 된 선수중에서 팀의 빈 선수 몇분의 선택 , 지명을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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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는 MOBILE」에서의 키모가 되는 「선수 능력 슬롯」을 늘리기 위해 필요 불가결이 되는 유학과 캠프. 팀의 상황 , 선수의 특성을 생각해 행선지를 결정합니다. |
첫댓글 미국다음 일본이 좋게 나오겟지_-
우리나라의 프로야구와 조금의 차이를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