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사 용 - 교장, 교감, 과학부장, 담임선생님 등]
「찾아가는 과학교실」 소감
□ 작성자 : 지도초등학교 4학년 6반 이숙미 선생님
□ 체험일 : 2013년 11월 21일
□ 체험주제: √① 착시의 세계 ② 자석팽이 ③ 빛의 세계 ④ 식물의 정화작용
⑤ 공기의 힘 ⑥ 기타( )
□ 본 ‘과학 체험교육’이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었는지요?
- 착시에 대한 개념과 원리에 대하여
알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다.
□ 더욱 개선하기 위한 제언
- 착시 효과를 보기 위한 에임즈 룸을 만들때 양촛대, 태극 마크가 스티커로 되어 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 차후 프로그램에 추천하고 싶은 주제
- 열의 전달, 화석 발견 등
.....................................................................................................................................................................
[ 학생 용 ]
「찾아가는 과학교실」 소감
□ 작성자 : 지도초등학교 4학년 6반 이름: 홍 지 혜
□ 체험일 : 2013년 11월 21일
□ 체험주제: √① 착시의 세계 ② 자석팽이 ③ 빛의 세계 ④ 식물의 정화작용
⑤ 공기의 힘 ⑥ 기타( )
□ 체험 교육 하고 느낀점 :
- 착시에 대해서 궁굼한 것이나 신기한 점이 많았는데 이번에 선생님께서 착시의 종류, 착시, 에임즈 룸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착시에 대한 것을 자세히 알고, 새로운 점을 알게 되어서 좋았다.
□ 이러한 체험에 대하여 더욱 바라는 내용이나 개선할 점은?
-더욱 많고 신기한 착시관련 그림을 수업에 함께 보여 주면 좋겠다.
.......................................................................................................................................................................
[ 학생 용 ]
「찾아가는 과학교실」 소감
□ 작성자 : 지도초등학교 4학년 6반 이름: 하 현 지
□ 체험일 : 2013년 11월 21일
□ 체험주제: √① 착시의 세계 ② 자석팽이 ③ 빛의 세계 ④ 식물의 정화작용
⑤ 공기의 힘 ⑥ 기타( )
□ 체험 교육 하고 느낀점 :
-착시현상이 신기하였고, 우리 일상 생활에서 착시현상이
많이 쓰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이러한 체험에 대하여 더욱 바라는 내용이나 개선할 점은?
-더욱 바라는 것은 내용은 더 신기하고 복잡한 그림을
보여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 학생 용 ]
「찾아가는 과학교실」 소감
□ 작성자 : 지도초등학교 4학년 6반 이름: 정 준 호
□ 체험일 : 2013년 11월 21일
□ 체험주제: √① 착시의 세계 ② 자석팽이 ③ 빛의 세계 ④ 식물의 정화작용
⑤ 공기의 힘 ⑥ 기타( )
□ 체험 교육 하고 느낀점 :
-착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그 원리가 무엇인지 알고
종류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았다.
□ 이러한 체험에 대하여 더욱 바라는 내용이나 개선할 점은?
-만드는게 더욱 많았으면 좋겠다.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