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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질문 내용
미라쥬250 소기어 14 대기어 46 체인 520-116링크
미라쥬dr 14 48 520 -120링크
아퀼라300 14 52 520-112링크
아퀼라가 잘나간다 느낌이 드는 이유는 바로
대기어 셋팅
46에서 52t로 건너 뛰었기 때문
물론 새로운 엔진에 출력이 높기도 합니다.
제원표보단 부품스펙을 보면 어느정도
차이인가 알수가 있네요
300cc이지만 아주 가볍게 경쾌하게
누구나 쉽게 탈수있죠.
소기어 업 대기어 다운시키면
또 다른 맛을 느낄수 있을거 같네요.
체인은 112링크 이 스펙이 좋은 점은
코멧250과 동일
절단하지 않고 순정이나
기성품 코멧 체인 바로 사용해도 무방하겠죠.
또 하나 아퀼라가 어떻게 경량화가 되었나...
대기어 볼트도 별렌치 볼트로 변경
이런 사소한 부분들 재설계로
환골탈퇴 변경된 차이가 있겠네요
첫댓글 dr체인은 구하기 어렵네요.
그냥 미라쥬250 체인 끼시면 될걸요
코멧250이나^^
@박카스(경기도/화성) 링크갯수가 모자른거 같은데요.
@양철부대(대구) 아니면 cbr250r&cb300r
체인 한번 알아보세요.
아니면 아퀼라 300 체인도 알아보세요.
@박카스(경기도/화성) 예 정보 감사해요.
@양철부대(대구) 링크를 이해 못하는 수도 있어요 ㅎ
기어의 비율을 바꾸어 차량을 더 가볍게 나가네 하는 부분은 이해가 가는데 반대의 경우 가볍지 못한것을 상쇄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몰라서 질문합니다.
제 250기어비율을 바꿀 의향은 없지만 궁굼하네요
아퀼라처럼 엔진과 차대
부품 재설계로 가볍게 만들기가 쉽지 않죠
중저속 위주면 다음 체인
대기어 교체때 dr 48t 대기어
함 써보시면 미라쥬가 이렇게
가볍다니 놀라실 겁니다.
@격속(양산) 미라쥬 기아비율의 장점은 아직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