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그동안우리 천천히 모임에 사진작가님들이여러분 계셨었는데갑자기 모두 안나오시더니새로운 작가님이 나타 나셨네요.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 충분히 받으시고봉사자의 마음으로 꾸준히 활동해 주시면더욱 고맙겠습니다. 근디총무님 다리가 저리도 길어요?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렁께 작가님이지유~~~~
작가님~~~ 월출산이 너무 멋지게 보이고, 제가 찍었을 때보다 사진속 인물들도 훤해졌습니다.
첫댓글 그동안
우리 천천히 모임에 사진작가님들이
여러분 계셨었는데
갑자기 모두 안나오시더니
새로운 작가님이 나타 나셨네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 충분히 받으시고
봉사자의 마음으로 꾸준히 활동해 주시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근디
총무님 다리가 저리도 길어요?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렁께 작가님이지유~~~~
작가님~~~
월출산이 너무 멋지게 보이고,
제가 찍었을 때보다 사진속 인물들도 훤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