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이 카페에 처음 가입한 경기도 고양시에 살고 있는 기독교인입니다. 저는 조현병환자이고, 요즘은 빙의증세가 있습니다. 요즘은 머리속에서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령님을 욕하고 모독하는 소리가 매우 자주 들리고, 마귀가 저에게 매우 자주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령님을 욕하고 모독하라고 명령합니다. 그리고 저는 최근에 여러번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령님을 욕하고 모독하는 큰 죄를 저질렀습니다. 저는 마귀가 저의 자유의지를 점령하고 있어서 하루라도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령님을 욕하고 저주하지 않으면 견딜 수가 없습니다.
저에게 오래전에 마귀가 들어왔을 때에 제가 외계인에 심취해서 이 마귀를 저의 몸에 방치해 놔서 이런 비극이 생긴 것 같습니다. 저는 이러한 죄를 회개해야 제가 구원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축귀를 많이 해도 저의 안에 있는 마귀가 안 나가는데, 이럴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부족한 제가 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글에 댓글을 달아 주시면 제가 그 분을 위해서 매일 중보기도해 드리겠습니다.
첫댓글 https://cafe.daum.net/comingagain./LuAu/522
댓글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님이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님의 성명과 중보 기도 제목을 적어주시면 제가 매일 님을 위해 중보 기도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