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EX코인거래소가 설립이 되었다.
왜 생겼을까?
한국의 군소 코인 거래소는 참으로 많다.
아무리 작은 코인 거래소 에서도 TPcoin을 받아주지 않아서 일것이다.
TPcoin은 듣도보도 못한 코인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을 해결하고 유저들에게 어떤 기대감을 주기위해서는 어떻게 해서든지 코인 거래소를 설립을해서 거래를 할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
내가 TP재단의 책임자나 TPcoin을 좌지우지할수 있는 자리의 사람이라면 분명 계산을 해보았을것이다.
국내외 어떠한 코인 거래소와 절충을 했을것이다.
그러나 그 어떤곳에서도 TPcoin을 상장해 주지 않는다는 답변을 들었을것이다.
그런데 유저들은 언제 상장을 하는가 이다.
가장 손쉬운것은 자체적으로 코인거래소를 설립하여 일반적인 코인거래소 흉내를 내보는것이다.
아마도 그래도 저들은 속내를 모르니 머이라고 말을 하지 않을것이리라.
TPEX코인거래소가 설립이 되었다면 컴퓨터로 접속이 되어야 한다.
모든 인터넷 익스플로우에 접속이 되어야 한다.
실행이 되는것이 있고 실행이 안되는것이 있다는것은 특정 사이트 라는 반증이다.
스마트폰앱으로 실행이 된다는것은 재단에서 유저들을 안심시키기 위한 급조된 자체 거래소에 불과한것이라 생각된다.
이 앱에서 전자지갑의 주소를 복사해서 다른앱을 실행하여 붙여넣기를 한다거나 복사를 한다거나 하는것은 참으로 철저하게 정확하게 해야만 실수가 없다.
TP유저중 또릿또릿하게 모든걸 잘하는 젊은 친구들은 얼마나될까?
내가 알기론 이미 정년퇴직을 하여 육체적인 노동을 하지 못하는 중년의 사람들이 더많을지도 모른다.
나도 이미 환갑이 넘어서 육체적인 노동에서 손을 뗀 사람중의 하나 이기 때문이다.
노년에 용돈이라도 벌을 요량으로 젊어서 벌어놓은 쌈지돈을 이곳 TRC에 투자를 했었는데 하루아침에 이상하게 만들어 버렸다.
TRC에서 PPTR로, PPTR에서 TP로 가는 여정은 유저들의 의견은 전혀 듣지도 않았으며 재단에서 마음대로 결정을 하였고 밀어붙여버렸다.
그리고 EXG에 다시 재투자를 하라고 한다.
그러나 EXG에 대한 메뉴얼이나 공지글에 그 내용은 없었다.
누군가 밴드나 카톡방에 흘렸던 것이다.
이들의 수법은 어쩌면 법적인 회피를 위해서 정식으로 공지글에 올리지 않은것인지도 모른다.
TP Wallet을 공지글에서 정식으로 올려서 다운을 받아서 설치를 하라고 한 공지글을 보신분이 계신지요?
지난6개월간 TPbank에 올라온 공지글을 아무리 다시 확인을 해봐도 없다.
그러나 TP Wallet은 모두들 다 다운을 받아서 깔았다.
누군가 스리슬쩍 흘렸기 때문이다.
어떤 변화가 왔을때 이들은 정식으로 공지에 올리지 않고 일단 누군가를 통해서 흘린다.
카더라 통신에서 나온글을 우리는 서로 열통을 터트리지만 결국은 카더라 통신의 이야기가 거의 맞아 떨어진다.
TPEX코인거래소가 설립된 이유는 오직 TPcoin을 사고팔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만든것이다.
코인애호가라 할지라도 TPcoin을 아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코인거래소라 함은 한국에 큰 코인거래소가 있다.
https://www.bithumb.com/
빗썸이라는 코인거래소가 있는데 TPEX코인거래소에 접속을 하겠는가 말이다.
모든 코인거래소는 입금과 출금이 손쉬워야 한다.
모든 소비자가 접근이 쉬어야 한다.
그래야만 누구든지 접속을 해서 코인을 사거나 팔수 있다.
그런데 TPEX코인거래소는 그렇지 않다.
보통의 사람들은 이런것이 존재 한다는것 조차 알지 못하며 알고 싶어 하지도 않을것이다.
오직 TRC로 뒷통수 맞아서 이곳을 떠나지 못하고 질질 끌려온 사람들만이 알고있는것이다.
TPEX코인거래소가 제대로 된 코인거래소가 되려면 코인을 판매한 대금을 언제든지 찾을수 있는 시스템이 되어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못했다.
그만큼 용량을 많이 차지하는 써버를 장만해야하고 좀더 강도 높은 암호화 시스템으로 만들어져야 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코인거래소의 시늉은 해놨다.
ID인증을 하란다.
C1인증이 끝나면 ,C2인증을 하라고 한다.
그래 C2 인증까지 끝냈다.
그러면 언제든지 내가 이곳에 현금을 입금해서 코인을 구매할수 있어야 한다.
그런데 이들은 그러한 시스템은 만들지 않았는지 몰라도 절대적으로 잘못된 시스템이다.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
의문이 안들수가 없다.==>유저들에게 입에 거품을 물며 강의하던분들 답변을 해보시기를...
다 같은 코인거래소라면 언제든지 내지갑에 현금을 송금을 할수 있어야 한다.
어째서 현금이 입출금 할수없게 만들었을까?
재단에서 한국의 유저들을 일단 안심하게 만들기 위한 급조라고 볼 수 있을것이다.
한국의 유저들은 그것도 모른채 언제 상장이 되는가에만 매달려있었다.
그래 너희들이 원하는 코인거래소를 하나 만들어주마.
TPEX코인거래소를 만들어 주었으니 니들끼리 한번 놀아보거라 입니다.
거래가 일어나기는 해도 모두가 실험삼아서 해보는것입니다.
시세는 올랐다 내렸다 입니다.
A가 0.2불에 판매가를 올리고 또 B가 0.2불에 구매를 한다고 옵션을 걸어놓으면 그리 시세가 형성이 됩니다.
TP뱅크에서 알탕갈탕 올라온 TP를 판매해보겠다는 신념으로 지금까지 기다려 왔는데 TP뱅크에서 TPEX코인거래소로 보낼 방법이 없다.
TP웰렛으로 보내서 20%는 고정방으로 떼이고 80%만 TPEX코인거래소로 보낼수 있는데 여기서 수수료를 5%를 뗀다.
수수료를 5%를 주고라도 판매를 하고 싶어서 TPEX코인거래소에 TP를 보냈다.
흐미 오늘의 시세는 얼마일까?
19년7월20일 오전 10시 현재의 시세란다.
1TP당 0.04551 달러다.
1달러당 1175.5 원이다.
0.04551 X 1175.5 = 53.47425 원이다.
즉 천신만고 끝에 이곳에 와서 판매를 하려고 하니 시세가 53.5원에 불과하다.
여러분들은 이렇게 해서 라도라도 현금화 시키겠습니까?
그리고 거래량을 봅시다.
100개아니면 50개이고 누군가 4234개를 0.05에 판매한 기록은 있습니다만 이것을 진정한 거래라고 믿을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9945E74C5D326A0D2D)
![](https://t1.daumcdn.net/cfile/cafe/996A4B4F5D326A532E)
누가 TPEX코인거래소에서 TPcoin을 사겠다고 이 어려운곳을 찾아올수 있을까이다.
객관적으로 잠시 한발 물러서서 바라다보자.
당신이라면 코인을 사기 위하여 TPEX코인거래소를 찾아 가서 거래를 하겠는가 말이다.
암호화폐에 관심이 생겨서 한번쯤 투자를 해보고자 하시는분이 계신다면 과연 어디를 접속을 하며 어디에서 검색을 해볼까요?
TPEX코인거래소는 오직 TRC에서 눈탱이 당한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기 위해서 급조된 거래소라는데 100원을 갈어봅니다.
TPEX코인거래소가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렇지 몇개월 지나다보면 자리를 잡아서 거래가 잘될것이라고 긍정적인 마인드인 분들 참 좋은 생각입나다만 제생각에는 영 아니올시다이다 입니다.
TRC에서 눈탱이 맞아서 TP로 변환이 되어서 하루에 몇개씩 나오는 TP를 모아서 너도나도 판매를 할것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자 여기서 재단에서 해놓은 이상한 장치를 한번 더 분석을 해봅시다.
TP Wallet에서 나의 TP를 TPEX코인거래소로 보낼때 수수료를 5%를 챙긴다.
보통의 코인 거래상 나의 코인 지갑의 주소가 생성이 되면 어떤 거래소에서는 코인을 보낼수 있어야 하는것이 상식선이다.
그것이 진정한 전자지갑이라고 할수있는것이다.
TP뱅크에서 TP Wallet으로 TP를 보낼때 (100개 이상만 보낼수 있었는데 지들은 은전을 배풀어 10개 이상은 보낼수있게 해주었다고 하지만 그것은 소용이 없다 왜냐하면 TP Wallet에서 6배수를 할수 있는 최소 수량을 100개로 조종을 해놓았기 때문이다.) 수수료는 없다.
TP재단에서 만든 TP Wallet이나 TPEX코인거래소나,EXG, 그리고 TP뱅크는 모두 한통속인 것이다.
각각 모두 가입이 되어있는 사람이라면 모두 연동이 되어야 한다.
모두 각각의 지갑 주소가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들은 연동을 시켜 놓지 않았다.
오직 TP뱅크에서 TP Wallet 으로 이체를 시킬수 있게 만들었고 이곳에서 만큼은 수수료가 없다.
또한 TP Wallet 에서 TPEX코인거래소로 이체를 시킬수 있는데 이때는 수수료를 5%나 챙긴다.
재단에서 만든곳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자신들이 유리한 쪽으로 운영을 할수 있는것이다.
TP뱅크에서 TPEX코인거래소나,EXG로 언제든지 TP를 보낼수 있어야하는것이 정석인데 그렇게 절대 하지 않을것 같다.
TPEX코인거래소 에서 TP를 구입하는 사람은 과연 어떤부류의 사람들일까요?
TRC에서 넘어온 사람들은 아마도 절대적으로 TP를 구매하는일은 일어나지 않는다에 100원을 걸어봅니다.
TRC를 함께 하였던 분들에게 여쭈어 보시기를 TP에 조금이라도 더 투자할 의향이 있는가를...
어쩌면 도끼눈을 뜰것이고 주먹을 움켜쥐고 한대 주어팰 기세일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절대적으로 선의의 거래는 안일어날겁니다.
절대적으로 평상적인 거래는 일어날일이 없을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TPEX코인거래소는 왜 생겼단말인가?
오직 TRC에 눈탱이 맞아서 모두가 화가 난 상태인데 그것을 잠시 소강상태를 만들어 슬쩍 달랜다는것과 같은 상황을 연출하는데 불과하다고 봅니다.
연말에GTmall 이 생길것이라고 재단에서는 공지에서 밝혔습니다.
그리고 재단에서 주력하고자 하는것은 EXG이니 여러분들은 EXG에 전력투구하라는 이야기 입니다.
캄보디아에 다녀오신분들의 이야기는 거의가다 EXG에 주력하라는것입니다.
여기저기 강의를 하시는분들이 입에서는 반드시 EXG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공지에 EXG에 대한 메뉴얼조차 없습니다.
절대 이들은 공지에 EXG를 올리지 않을겁니다.
나중에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우리는 모른다로 발뺌을 할것이고 그하수인인 한국사람중 누군가가 EXG 앱을 밴드나 카톡방에 뿌렸으니...굿이나 보고 떡을 챙길겁니다.
EXG프로그램에 TP가 있습니다.
TP가 연동이 된다고 누군가 카더라 통신으로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제 생각에는 TP와 연동이 되려면 내가 살아생전에 이루어질지 의문입니다.
재단에서 공지로 이야기 하기를 방대한 물량 때문에 거래소 상장이 늦어진다고 하면서 EXG와 TP와의 연동을 하면 될것을... 하지 않는다.
이들은 아마도 절대 결코 연동을 하지 않을것이다.
유저들에게 기대감을 잔뜩 부풀어 놓은것만으로도 성공인것이다.
EXG에 투자하는 사람은 과연 어떤 사람들일까?
EXG에 투자하라고 열심히 강의를 하고 권유를 하는 사람들은 어떤 부류일까?
EXG의 TP지갑주소가 열리고 TP웰렛과 연동이 된다면 나도 EXG에 투자를 해볼 생각이 있기는 하다.
그러나 투자 보다는 EXG로 TP를 이체후 거기서 바로 이더리움이나 비트로 교환을 하여 현금화를 먼저 시킬것이다.
그래도 EXG에 투자하는 사람은 그 누구도 원망하지 말아야 한다.
웃기는 이야기 한마디...
때린데 또 때리면 어떻게 될까?
아파도 너무너무 아플것같다.
그리고 안타깝다.
여보세요 아저씨 맞은데 또맞으면 어찌될까요? 라고 이야기를 해주어야 하는데....
나보고 스파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안티TP라고 하는사람도 있다.
여기저기 가입된 카독방에서 강퇴를 할것이다.
그러나 어쩌랴 이것이 현실인것을......
그나저나 TP유저들에게 행운이 있기를....
나름 TP를 활성화 하고자 아래 카톡방을 3개 만들었습니다.
여러회원님들이 아래 카톡방을 잘 이용하여 나름 새롭게 출발하시기를 기원합니다.
https://open.kakao.com/o/gHiI9rrb
TP코인사고팔기
https://open.kakao.com/o/g7fSRyub
50%TP와 50%현금 제품 올리기
https://open.kakao.com/o/geBU9Wtb
TP100%장터
긴 글 읽으시느라고 수고하셨습니다.
그러나 아래글을 더 읽어보셔도 좋습니다.
http://cafe.daum.net/ohchahoon/O1js/67
http://cafe.daum.net/ohchahoon/O1js/66
http://cafe.daum.net/ohchahoon/O1js/68
http://cafe.daum.net/ohchahoon/O1js/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