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전기온수기 REW-T30모델을 옥션(파워셀러)에서 구입했습니다.
다른 제품과 달라 절연커넥터가 있어 구입했는데 하필이면 그 구성품이 빠졌어요. 그래서 판매자에게 3일동안 문의 하였으나, 판매자는 생산자에게 주문만 내므로 생산자인 린나이(1544-3651)에 문의하래요. 린나이 왈 여기는 AS만 취급하므로 판매자에게 문의하래요. 판매자와 수십차례 통화하였으나(통화할때마다 일일이 설명해야 함), 발송자(생산자) 운운하였고, 계속 문의하자 왕성호씨는 그 모델에는 절연커넥터가 없다고 하였다가, 절연커넥터는 브라켓과 같은 것이라고 우겼고, 심지어는 그것 없다고 동작 안되는 것은 아니므로 그냥 설치해서 사용하래요. 다시 린나이와 통화하니 절연커넥터가 있는 상품이며 같이 설치하면 안전하다고 하네요. 판매자측에 이사실을 알리자 왕성X씨는 생산자에서 절연커넥터가 빠졌으면 반품/환불해준다고 큰소리 쳤고(개인정보 어쩌고 하면서 이후 010-3470-9000번 연락 안됨), 이길X부장은 생산자와 연락해 조치한다 해 놓고는 아직까지 연락이 없네요. 현장 노동자라 CP전원이 꺼진 중에 린나이 AS센터에서 절연커넥터를 수배중이라 연락이 왔는데 그때(오늘 13시-14시 경) 전화를 안 받아서 이제 조치하기가 어렵다네요. 노동후 온수로 샤워할려고 온수기 구입했는데 이게 무슨 짓인지 모르겠네요. 옥션도 파워셀러도 린나이도 정말 한심한 사업자들입니다. 회원 여러분 참조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