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형적인 주택가 사거리 신호등의 모습입니다.
이곳에는 24세트의 신호등있습니다 .어디 어디에 있는지 맞추어 보시기 바랍니다.
빨강 불일 경우 무조건 스톱입니다.
단, 좌측에 레드 불일경우 페데스트리언을 조심하고 올웨이즈 통과 해도 된다고 되어 있으면 통과해도 좋습니다.
그리고 우회전 신호가 없을 때라도 파란불의 직진 신호등 일경우 미리 나가서 대기하는거 잊지 마시고요 앞에서 차가 오지 않으면 비보호 우회전 하는 겁니다.
그리고 노란불이나 빨간 불이 들어 오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고 자기가 어디로 가야하는 지 미리 보고 있다가 앞에서 오는 차들이 정지하면 우회전 하면 됩니다.
노란불 빨간불 사이에 옆신호등의 파란 불 들어오는 것과는 시간차이가 충분히 있습니다.
차의 왼쪽에서 운전하다가 오른쪽에 앉으면 모든 것이 달라집니다.
1. 우측에서 오는 차가 보이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합니다 라운드 어바웃이나 사거리에서 확실히 오른 쪽 창문을 통해서 차가 오는 지 확인하여야 합니다.
2. 백미러가 보이지 않습니다.
한국에서 운전할 때 백미러보고 운전합니다 사이드 밀러는 어쩌다가 급한 순간에 보는 것이고요.
그런데 늘 오른쪽으로 고개가 돌려져 백미러가 보이지 않고 또 백미러를 보려는 생각도 없고 고개도 돌아가지 않습니다.
전 요즘들어서 백미러가 보입니다.
3. 백 할경우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는 연습을 해야합니다.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고 백을 하면 뒤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4. 한국에선 왼쪽손으로 창에 팔꿈치를 대고 한손으로 유유히 운전합니다.
칠개월이 지난 요즘 한손 운전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5. 왼쪽눈이 주시이고 차가 왼쪽으로 쏠리니 차가 운전중 점차 왼쪽 라인을 침범하게 됩니다.
처음 몇달간 차가 똑바로 가게 운전을 신경쓰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6. 건널목일 경우 차가 오던지 말던지 대가리 처박고 건너는 오지들을 조심해서 늘 횡단보도에서는 일단 정지하는 버릇을 습관들여야 합니다.
죽어라고 안되는것 중의 하나입니다.
7.폴리스는 당신이 상상하지도 못하는 곳에서 카메라를 들이대고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