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작년 5월부터 작년 12월까지 약 20개월 동안 뉴스 1을 통해서 '뚱아저씨의 동행' 글쓰기를 한 바가 있습니다. 그 코너를 통해서 우리 팅커벨 프로젝트를 홍보하는데도 많이 도움이 되었고요.
그런데 2018년 새해부터는 뭔가 좀 더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던 차에 네이버에 '동물공감' 코너가 생기고 거기에 글을 쓰면 조금더 효과적일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동물공감 운영팀과 연락을 주고 받으며 의견을 조율했습니다.
그래서 올해 2월 첫주부터는 네이버 초기화면 '동물공감' 코너에서 뚱아저씨가 쓰는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코너를 통해 그동안 좀 막힌 감이 있는 우리 팅커벨 프로젝트 아이들의 구조 및 입양에 얽힌 감동적인 이야기들을 일주일에 한 편씩 써서 팅커벨 프로젝트 홍보 및 아이들 입양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팅커벨 회원 여러분들의 응원으로 더욱 힘을 내는 대표 뚱아저씨입니다. 많이 축하하고 응원해주세요 ~
네이버 초기화면에서 볼 수 있는 '동물공감' 코너. 이중에 한 코너가 뚱아저씨 이야기입니다.
첫댓글 P.S.) 네이버에 쓰는 뚱아저씨의 고정 코너 이름을 뭘로 하면 좋을까요? 네이버 동물공감에서는 '뚱아저씨의 동행'은 이미 썼던 이름이니 참신한 다른 이름으로 새 코너 이름을 정했으면 좋겠다고 하시더군요. 회원님들 혹시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뚱아저씨의 동거동락
오호.. 소심이온뉘님, '동거동락'좋아요. 더 좋은 아이디어가 있기 전까지 1순위로 키핑해놓겠습니다..
동거동락 : 동물과 함께 살고 동물과 함께 행복한 이야기. - 뜻은 이쯤 되겠네요.
한표 드립니다
굿!!~~~^^
누군가의 클릭 한 번으로도 아이들 미래가 달려있을 수 있는 일이라
다방면으로 확장된 커뮤니티 공간에서 아이들 입양 홍보 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할 수 있는게 말과 글로써 응원 뿐이네요
울 집 어디있개?
여기있다옹!!!
입양 홍보 목적이 우선인거 같아서
써 놓고 보니 웃음만 나네요 ㅋㅋ
캣 파피 해피랜드
잘 되었습니다. 응원합니다.~~^^
입양홍보와 cms회원확보를 더 확장할수있는 좋은기회를 잡으셨네요~~^^
응원합니다~~
"뚱아저씨에 팅커벨을 찾아서!"
ㅋㅋ 유치찬란하지만
간접적인 팅커벨 홍보와
유기견묘들에 진정한 팅커벨<입양자>를 찾는
뚱아저씨의 일상이기도 하지요.
근대 손발이 오그라들긴 하네요ㅋ
괜찮네요 유치한게 더 기억오래갑니다
축하드리고 응원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와...우리 팅프 새해들어 좋은소식이^^ 올한해 좋은일 가득할꺼 같아요
와아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