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선 현대차 회장. 부자도 3대째 되면 망한다던데? 5년후 임진대운오면 세계 4대 자동차 재벌된다. - YouTube
제 블로그, 카페 방문자님 여러분~~!
아래 사진을 클릭하여, 아다세 유튜브 방송 보시고,구독과 좋아요 해 주시고, 문자나 카톡으로 무 료사주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 방송 구독자분들에게 무료 상담해드리는 가람법사입니다.
아직 구독하지 아니신 분은 빨간색 구독버튼 눌러 주시고 알람설정과 좋아요 도 해주시고, 문자나 카톡으로 무료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칠백 아홉 번째 시간으로, 뉴스위크가 뽑은 올해의 혁신가로 선정된 정의선 현대차 회장 사주를 한번 보겠습니다.
이 분은 재계 2위인 현대차 회장으로 창업주인 고 정주영회장의 장손으로 세계 자동차산업계를 이끄는 우리나라의 유능한 국제적인 사업가입니다.
3년 만에 열린 '2022 뉴욕 오토쇼에서 현대차 아이오닉5가 세계 올해의 차에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전날 뉴스위크가 뽑은 '올해의 혁신가'로 선정됐었으니 겹경사를 맞이한 꼴입니다.
회장취임이후 처음으로 기자회견을 하면서, 새로운 시도를 하도록 내부 체질을 바꾸는 데 노력을 많이 해야 한다고 본다"고 하면서 정 회장은 고개를 숙였다고 합니다.
옛 말에 부자가 3대 못 간다 그런 말들이 있었으나, 정주영 정몽구 정의선 3대가 세계적인 현대차를 육성 발전시키니, 이제 그런 말도 달라진다고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면 정의선 이 분 사주를 보겠습니다.
임신병경
진미술술
경술생 개띠로 만 나이로 52세입니다.
한로가 지난 9일째고 아침저녁으로 찬 이슬이 내리는 늦 가을철의 보석사주입니다.
삼주로만 보아도 지지에 술미토 인성이 강하고, 경금이 도와주니 일간이 매우 신강합니다.
지지의 술미토는 정
화를 품은 조토로 일간을 생하기에는 마땅치 않습니다.
그래서 신금에게는 임수와 갑목이 필요합니다.
임수가 없으면 먼지를 뒤집어쓴 신금 보석이 아무리 병화가 광채를 낸다고 해도 큰 출세가 어렵다고 보아서, 시주를 임진시로 보고 싶습니다.
이 사주에는 인성 토가 강하니, 용신은 미진 중 을목이고, 희신은 수오행이고, 기신은 금이고 구신은 토입니다.
자 이렇게 놓고 보면은, 임수가 신금 먼지를 따라서 병화로 광채를 내니 그 출세 길이 천리를 간다고 봅니다.
년간 경금은 손위 누나로 신강사주에서는 소용없지만, 그들에게는 편관 병화가 잘 다스려주니 손위 여형제와도 조직의 융화성과 사회적인 명성을 나누어 준다 그렇게 보고 싶습니다.
자 그러면 부친인 정몽구전회장을 찾아 보면은, 미진중 을목이 편재 부친에 해당하는데, 원국에 나타나지 않고 암장되었으니 부친의 건강 특히 힘혈관 지병을 앓는다고 봅니다.
또 조부인 정주영 전 회장은 년간 경금으로 보는데, 경술괴강으로 그 기세가 하늘을 찌르게 되니 맨주먹에서 재벌을 일군 유명한 분입니다.
그러면 이 삼대의 재물의 크기는 얼마나 될까요?
우선 자신과 조부는 금으로 미토재고를 깔았으니, 자신이나 조부는 큰 재물창고를 가졌으니 부자운이다라고 보고, 부친은 미진중 을목인데, 재성은 토로 지지에 전부 매물창고를 다 가지있으니, 태어나면서 죽을때까지 큰 돈창고를 가진 부자 팔자입니다.
자 부인은 역시 암장되 을목이 부인으로 차분한 미인으로 내조를 잘하는 편이고 역시 토재물창고가 가득찬 부자입니다.
자식운은 1남 2녀를 두었는데, 정관 병화와 양술중 정화와 미중 정화를 자식운으로 봅니다.
자식들도 자신들이 암장된 곳에 양신금과 경금을 가지고 있으니, 태어나면서 부자로 살 팔자입니다.
흘러간 대운을 보면은, 초년 대운 희신 수기운이 30년간 흘러서,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서 고생 모르고 성장했다고 봅니다.
결혼도 17무자대운 25세인 을해년에 했다고 합니다.
자수대운도 좋지만, 을해년이 용 희신운으로 일지 미토와 합을 하여 안방으로 을목 편재성과 해중 갑목 정재성을 불러 온 것입니다.
37경인대운부터 또 30년간 용신운인 동방 목운이 오니, 흘러가는 대운이 사업운을 기가 막히게 잘 도와주도록 흐르고 있습니다.
47신묘년 며, 50세 2020년 경자년에 비로소 현대차그룹 회장직에 올랐습니다.
묘대운이 용신대운으로 술토와 묘술 합하고, 경자년에는 자수 희신운이 와서 신진수극으로 용신 목을 도와주니 비로소 회장직에 올랐다고 봅니다.
앞으로 5년 후 2027년이면 57임진대운이 옵니다.
지금 세계자동차 시장은 수소차 전기차 같은 신재생에너지 자동차 신제품 개발에 사활을 건다고 합니다.
임진대운이 오면 아마 현대차의 사세는 아마 세계적인 3, 4위정도 자동차그룹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