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 통신 498, 러시아가 보는 저격 사건 // 배후에 누가 있나? // 트럼프에 대한 예언 적중
위 영상을 보면 미국 주류언론들의 트럼프에 대한 악마성 기사는 아직도 멈추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은 바이든이 나찌나 마찬가지입니다. 바이든은 젊어서부터 철저한 네오콘이었습니다. 그런데 반대로 트럼프에게 나찌의 이미지를 덮어 씌워서 선전, 선동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반대로 하고 있고 이것을 주류언론들이 도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미국의 지배를 받고 있는 한국의 상황도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물론 난 트럼프 지지자가 아닙니다. 그러나 트럼프가 암살로 사망한다면 미국은 내전으로 돌입하는 사태가 벌어질 것이고 이 내전은 남북전쟁과는 전혀 다른 양상이 될 것입니다. 남북전쟁은 남과 북으로 완전히 갈려서 전쟁이 일어났지만 트럼프 암살로 내전 상황이 된다면 도시에서의 게릴라전처럼 완전히 아비규환이 될 것이고 이건 아무도 통제하지 못하는 사태로 번질 것입니다. 난 미국이 내전에 휩싸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나마 최선은 트럼프가 당선되고.. 이번 기회에 네오콘이 쪼그라드는 사태가 되는 것이 순리적이라는 생각입니다. 어차피 미국은 무너지고 있는 중입니다. 미국의 주도세력인 초국적 자본이 무너지는 것이 미국 민중들에게도 사람 살만한 세상을 더 빨리 앞당길수 있는 길일 겁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일론 머스크에 이어서 주식쟁이 애크먼.. 아마존 경영자 베이조스등이 트럼프 지지를 선언한 것 같은데.. 몇 명만 더 여기에 합류하고 나면 트럼프 암살 재시도는 없을 것으로 봅니다. 아래 연합뉴스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어제도 한 이야기처럼 비밀경호국과 경찰 그리고 트럼프 암살범은 한통속이었던 것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아래에 나오는 영상은 설명될 수 없을 겁니다.
총격범이 총 겨누자 물러난 경찰관…트럼프 총격범 최후 영상엔 / 연합뉴스 (Yonhap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