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브레멘 음악대 공연 보러 과학관 다녀왔어요!
오전 죽 맛나게 먹고 어린이집 차량 탑승 후
신나는 마음으로 과학관 도착!
공룡이 반겨주는 과학관 앞에서 공룡 안녕~ 인사도 하고
사진도 찰칵! 📷 찍어본 후 공연장 들어갔어요!
당나귀 고양이 수탉 인형들 안녕 인사도 하고
멋지게 연주해줄 악기 친구들에게도 인사해주며
공연 집중해서 잘 관람했습니다!
공연 중 촬영이 금지되어 공연 사진은 못 찍었지만
집중해서 공연 관람 한 멋진 나비반 친구들입니다!
가정에서도 브레멘 음악대 연주
들어보면 좋은거 같아요🥰🥰🥰
카페 게시글
나비1반(3세)
(문화예술체험) 브레멘 음악대 공연 보고왔어요 🎶
다음검색
첫댓글 오늘 공연이 너무 즐거웠는지 하원하고 나서도 쭈욱 즐거운 기분으로 놀고있어요..🥰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어머님! 집에서도 기분이 좋다니 저도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이 내일도 신나게 놀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