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Fi 데파이-'게임으로 돈 버는 것(P2E)'은 끝이 아니라 NFT 게임의 발전세대와 전망
2021-06-08 19:22:56 출처:本文来自Nansen,作者Yuffie • ユフィ
소스:이페어케이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55
1서막
2045년. 18세의 웨이드 왓츠는 비틀어진 금속산을 넘어 틈새를 비집고 숨겨진 화물차에 도착했다.그가 차 문을 열자 컴퓨터 부품과 게임 장비, 전방위 트레드밀이 들어 있는 은신처가 보였다.
웨이드가 그의 촉각장갑을 끼고, 그의 배낭에서 VR헬멧을 집어 머리에 쓰고, 로그인을 하고, 오아시스라는 이름의 원 공간으로 안내된다….
2 준비 다 되었습니까?1호 플레이어
'플레이어 넘버원'을 보거나 읽어본 사람이라면 이것이 영화/소설이 그린 전주곡임을 알 것이다.
'플레이어 넘버원'은 한 소년이 가상현실 게임에서 부활절 알을 찾는다는 판타지 소설로 변신한 영화. 게임 자체를 통제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디스토피아적 미래(정확히 말하면 2045)
미래의 또 다른 우주를 그린 이 영화는 이 우주에서 사회의 많은 시간을 가상세계의 게임에 할애한다.현재 세계에서 게임은 점점 더 많은 주류가 되어 소비자의 더 많은 시간/가처분소득/주의력을 차지하며 전통적인 매체와 멀어지고 있다.
이 글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통해 NFT 게임의 상황을 검토한다.
1. 왜 게임은 NFT의 가장 두드러진 이용사례인가?
2. NFT 게임과 전통 게임의 차이점 깊이 연구
3.입지찾기시장(addressable market)의 규모
4. NFT 게임의 전망을 검토한다
5. NFT 게임의 미래를 위한 핵심 구동요소 및 리스크
(1) NFTs의 진짜 용도는?
NFT 게임이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니다. 크립토키티스는 이더리움에 배치된 첫 번째 게임 중 하나로 2017년 출시됐다.최근 NFTS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높아졌지만(최근 아트NFTS 구매 열풍) NFTS 열풍은 계속돼야 한다.자, 사용 사례가 하나 필요합니다.NFT 게임은 이런 사례로 'NFTs는 일시적인 노이즈 마케팅'이라는 목소리에 반박할 수 있다.
데파이가 이더리움 주요 제품 시장의 접점인 것처럼 게임은 NFTs의 가장 두드러진 사용 사례다.왜 이렇게 말합니까?
현대 게임업계에서는 게임 내 무기와 피부 구매가 활발해지면서 게임 단위 이용자당 평균매출(ARPU)이 늘고 있다.마니아들은 게임 내 아이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싶어 한다.
마찬가지로 사용되고 사용자에게 효용성을 제공하는 NFT 토큰은 궁극적으로 내재가치가 탄탄해질 것이다.아트NFT는 독특한 특징이나 명칭이 희소해졌지만(이 때문에 어떤 구매자의 가치를 지닌다) 소유자가 이를 사용할 수 없는 한 여전히 소장품일 뿐이다.아트NFT 내면의 유하나는 (i)스토리/레노버, (ii) 소장가치/재판매가치이다.
게임은 아트NFT가 할 수 없는 가치를 제공합니다: (iii) 가용성 / 플레이어 참여.가용성은 NFT의 발전을 지속 가능하게 하고, NFT의 주소찾기 시장이 확대되며, 게이머 참여를 통해 더 많은 주류의 채택을 유도할 수 있다.너는 메타마스크 지갑에 안을 수 있다.Hashmask NFT가 하나 있지만 실제로 착용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야기, 소장성, 가용성은 NFT 가치의 3대 기둥이다
(2) 성배는 진정한 소유권에 있다
왜 게임은 NFTs에 적용됩니까?
전통적인 놀이에서 게임 속 아이템은 소유자가 아니다.아이템은 게임에 고정돼 있고, 진짜 소유권은 배급사에게 있기 때문에 아이템의 속성, 용도, 공급과 가격을 결정할 수 있는 '임대' 형식으로 구매해야 한다.
전통 게임은 하나의 중심화 플랫폼에 존재하기 때문에 게임이 멈추거나 꺼지면 아이템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아이템은 그 게임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결국 게임과 콘텐츠 IP를 보유한 쪽은 개발자와 배급사들이다.현금흐름 측면에서는 제로섬 게임이 되어 개발자/출판업자(게임 커뮤니티 이용자와 유료로 플레이/물건 구매)의 선호도가 뚜렷하다.
이에 비해 NFT 게임은 제로섬 게임에서 플러스 게임으로 바뀌어 모두에게 이득이 되는 패러다임을 제공하며, 이제 아이템을 토큰화하여 얻을 수 있게 되었다:
1. DApps와 게임생태계 간 상호운용성이 달라 단일한 게임/응용장면과 더 이상 연계되지 않도록 합니다.
2.불변성, 아이템이 어떤 게임에서든 존재할 수 있도록 하고, 변조나 복제를 방지한다.
3.진정한 소유권은 소지자의 디지털 재산이 되기 때문에 블록체인에 검증 가능한 영구기록이 있으며 자유롭게 거래하거나 이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세대의 NFT 게임은 '게임으로 돈을 벌기'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수익을 쌓고 게임 경제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을 장려하며 게임 속 아이템을 현실 세계의 법정화폐로 바꿀 수 있도록 하는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하고 있다.
액시 인피니티 같은 게임은 한 발 더 나아가 토큰과 커뮤니티 금고를 관리하고 게임 소유권과 관리권을 내려놓음으로써 어떤 정책결정권과 현금흐름도 결국 게임 개발자가 아닌 커뮤니티에 쌓이게 된다.
가치는 더 이상 게임 개발자/배급자에게만 돌아가지 않는다
왜 게임 개발자들은 게임에서 블록체인을 사용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가?개발자는 현실세계와 결합한 디지털 경제권을 설계·제작·운영할 수 있고 게임 내 모든 거래에 대한 비용을 받을 수 있는 무한한 잠재력이다.
DeFi가 금융을 민주화시킨다면, NFT 게임은 플레이어가 소유하고 구동하는 커뮤니티를 구현하는 동시에 게임으로 먹고사는 방식을 B2C부터 C2C까지 가능하게 한다.
(3) 3차원 데이터 추계 (Juicy TAMburgers)
게임이 더 주류를 이루면서 입지 확보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디지털 전환은 전 게임 디지털 다운로드, 모바일 게임, 마이크로커머스, 구독과 e스포츠의 등장으로 이어졌다.
사실상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미디어 자회사 중 하나로 자리잡은 게임 시장은 2020년 1600억 달러에서 2023E의 2000억 달러(선두 게임시장 정보제공업체 뉴주 따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게임 총수입의 74%가 게임 내 거래를 통해 발생하는 2020년은 게임 내 소비 의향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뉴주의 게임시장 예측(출처)
2020년 전 세계 약 27억 명의 게이머(2023년까지 31억 명으로 예상) 중 54%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있는 것은 모바일 침투율과 F2P 모바일 게임의 흥행에 힘입은 것으로 추정된다.뒤에서 '게임으로 돈 벌기'를 토론할 때 명심하세요.이 점.
NFT 게임의 잠재력은?위에서부터의 추측들은 (A) 총 주소찾기 시장(TAM), (B) 서비스(Serviceable Available) 시장(SAM), (C) 서비스(Serviceabl) 세 부분으로 나뉜다.e Obtainable)의 시장 (SOM)
(A) TAM(최대 가능 시장)
2023E는 2000억 달러, 연평균 8%의 복합성장률을 기록했다.
• 뉴주 기반 게임 시장 분석
(B) SAM(NFT 게임 적합 부분)
•2023E년 약 1550억 달러, 2000억 달러 x 77% 게임 내 수입분
• 미세거래로 흑자 내는 F2P 게임의 주도적 위상 높아졌음을 증명
(C) SOM (NFT 게임에서 보수적으로 포착할 수 있는 서브보드)
•추계 방법 중 하나는 각 플레이어가 내포하고 있는 게임 내 수입을 계산하고, 이를 예상한 암호화 화폐의 원생 플레이어 수에 곱하는 것이다
•우리는 SAM을 전세계 게이머의 추정 수량으로 나누어서 모든 게이머의 은밀한 게임 수입을 추정할 수 있는데, 이것은 2023E년에 게이머 1인당 50달러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1550억 달러를 31억 게이머로 나누면 된다.
• 암호화된 화폐의 원생 플레이어 수에 대한 추정치는?명확한 답은 없지만, 암호화된 화폐 사용자 그룹, 즉 매월 활성화된 지갑 사용자 수를 포착할 수 있는 지표가 있습니다.
• NFT 게임을 하고 웹3.0 지갑이 필요할 것입니다
• 웹3.0 지갑에서 메타마스크가 앞서는 것을 고려하여암호화된 화폐 사용자군을 추정할 수 있는 Metamask의 월간 액티브 사용자(MAU) 수입니다.
• 2019년 4월, 메타마스크에 MA 26만4000개U(출처)
• 최근 Metamask가 2021년 4월 5를 넘어섰다고 발표했다.mm의 MAU(출처)
• 2019년 4월~2021년 4월 은함연 복합성장률 335%; MAU가 현재와 같은 해의 복합성장률로 25-75%의 감축을 한다고 가정할 때, 우리는 2023E의 연간 복합성장률과 MAU의 범위를 다음과 같이 제공받았다.
Metamask 기반 매월 23년 동안 사용자의 예측 활성화 MAU
• 플레이어당 은밀한 게임수입과 2023E년 메타마스kMAUs의 추정 범위를 곱하면 연간 SOM(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장) 규모는 약 10억~50억 달러, 게이머 기수는 약 20-100mm로 추산된다.
2023년까지 NFT 게임의 시장 규모
비교해보면, 이더팡에서 1위를 차지한 NFT 게임 Axie Inf아이니티는 5만8000일에 불과한 가입자(출처)를 활성화하는 데 그쳐 우리가 여전히 NFT 게임의 발전 초기임을 보여줬다.
주의, 이 숫자는 기껏해야 추측일 뿐입니다. (MAU 증가) 두 가지 변수가 있기 때문에모든 게이머의 게임 수입)은 암호화 화폐 시장의 보편적인 파동의 영향을 받는다. 각각의 게이머의 실제 게임 수입(프랑스 달러로 계산)은 아마도 상술한 예측보다 훨씬 많을 것이다.
2023년까지의 연간 시장 규모
이런 시장 규모의 추계는 하나의 추측에 불과하지만, 우리가 간과한 점에 비추어 더해졌다비밀통화의 주기성(성장과 프랑스 화폐 가치 채택)은 보수적이라고 볼 수 있다.만약 19-21년 MAU의 연평균 복합성장률을 335%로 가정한다면, 우리가 함축하고 있는 SOM(가득할 수 있는 시장규정)모델)은 TAM(총처분가능시장)의 약 2.4%다.
옳은 시간에 플러스에 진입하라는 80%의 보답이 성장으로 이어졌다는 말이 있다.확실한 업종이 절반의 승리를 거뒀지만 NFT 게임+암호화 도입은 여전히 초기 단계다.
(4) 역대 NFT 게임
NFT 게임이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2017년, 크립(Cryp)to Kitties의 발표는 1세대 NFT 게임이 널리 사용되기 시작했음을 알려준다.사실 크립토키티스의 인기는 이더팡의 용량 확대에 문제가 됐다.기한이 인터넷 트래픽의 25%(출처)를 차지했다.
개발자는 통상 몇 개월 내지 몇 년의 시간을 들여 하나의 게임을 구축하고 배포한다.또한 개발 및 마케팅에는 막대한 비용이 있다.예를 들어 '데스구원2'는 최고 원가의 블록버스터(AAA 게임으로 불리며)로 개발비가 5억4000만 달러, 8년 만에 나왔다.
이 개발 주기는 게임업계 내 다년 트렌드로 바뀌고 있으며 통상적으로 다르다 세대 간 게임기의 수명.마찬가지로 NFT의 게임 비전을 발전 주기적 시각으로 바라봐야 한다.
NFT 게임의 세대 간 발전을 S라인으로 설명
1세대(2017-2019)
1세대 NFT 게임은 주로 디지털 컬렉션을 기반으로 하며, 그 중 많은 영감을 얻는다전통적인 온라인 소장 카드놀이는 난로의 전설과 같다.
개발자들은 블록체인 기술의 의미 있는 활용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당시 대중적인 관심도 있었다고 우려했다.암호화된 화폐에 여러 가지 잘못된 인식이 있습니다.크립토키티스는 이더방에 세워진 최초의 게임으로, 배후 팀은 디지털 컬렉션을 지속가능한 발전을 가로막는 기능의 부재를 게임을 통해 해결하려 한다.게임은 대부분 무료이기 때문에 개발자들은 게임 내 모든 블록체인 거래의 일부를 추출해 수익을 얻는다.
초기 NFT 게임은 항상 게임의 여유/ 수동적 경험을 기반으로 합니다.사이의 동작은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자원 수집을 진행합니다.예를 들어 크립토키티즈 게임은 소장품 플레이를 둘러싸고 진행되며, 두 암호화된 고양이 '부모'의 조합에 따라 '육성'이 만들어진다.서로 다른 특징이 있는 독특한 고양이.게임 플레이도 주로 2D 성격으로 기본적인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많은 게임의 영감을 가지고 있다포크몬이나 네오펫 같은 고전적인 게임에서 왔습니다.
1세대 게임은 EOS Knights(EOS 평면에 만들어짐)도 포함한다.무대 위 유휴 RPG 게임은, 수인으로부터 마을 사람들을 구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며, EtherGoo(이태방에 세워진 경쟁 유휴 게임으로 이용자들은 가능한 한 많은 '구'를 축적하기 위해), Etheremon(Pokemon에 의해 계발된 CryptoKitties 버전, 이타방에 세워짐) 등。
단, 1세대 게임은 오랜 유저들의 참여가 부족했다, 크립토킷ties의 쇠락이 그 증거다.마땅한 게임 내 경제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돈을 주고 PK를 할 수 있다는 점, 숫자 희소성에 대한 우려가 있다는 점 등으로 인해 게임들은 '요금 지불' 모드로 치닫고 있다.。
요 몇 년 동안 CryptoKitties의 거래 활동은 뚜렷하다.(Nansen)
2세대(2019년 현재)
현재 세대의 NFT 게임은 2세대로 게임 내 수를 통해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글자 경제, 특히 플레이 투 안(Play-to-Earn, P2E)의 도움으로 게이머들의 장기적 참여도를 높이고 있다.
P2E 모드로 게임 내 토큰/인센티브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들 게임의 토큰/인센티브는 게임에서 사용하거나 공개된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으며, 게이머의 현지 법정화폐로 현금화할 수도 있다.
2세대 P2E 모델의 선구자는 액시 인피니티다.이것은 Pok을 받은 것입니다.emon이 개발한 NFT 게임은 게이머들이 열린 우주에서 그들의 디지털 애완동물(Axies)을 위해 싸우고, 수집하고, 키우고, 육지의 왕국을 만든다.이 게임은 현재 이타방이다위의 첫 번째 게임으로, 약 5만8000명의 일일 액티브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2020년 10월 이후 10배가 넘는 성장)설립 이후 누적수입이 7천ETH를 넘어섰다.
그것이 이렇게 인기를 끄는 것은, 게이머가 수익을 벌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각종 덕택이다다음을 포함하는 방식이다.
•일상미션, PvP, PvE게임을 통해 사랑의 약수(SL)를 벌다P, 새로운 액시스를 번식시키는 데 필요한 토큰)은 나중에 거래하거나 현금화할 수 있다.
• 게임 인센티브로 Axie Infinity Sha 획득rds (AX) 토큰 관리
•단일 Axies를 번식하고 거래하여 이윤을 얻다
• 게임 내 토지 보유를 통한 자원 축적(잠재적 자본 증식)
•결국 동네금고 통해 게임 내 비용으로 저당잡힌 AX 토큰수익금
• 이 모든 수익은 공개된 거래소에서 가능하다(예: Uniswap,OpenSea) 거래를 하거나, 법정통화로 전환(예를 들어 Binance P2P 상의 SLP/PHP 대)
Axie Infinity 지난 12개월을 지켜봤다수 증가 (Nansen)
예상대로 액시 인피니티 게이머 상당수는필리핀·인도네시아 등 개도국 출신들은 일일 최저임금보다 훨씬 높은 소득 잠재력에 매료돼 있다.
혁신적인 '게임 머니' 생태계, 게임 이용자 격려, NFT 게임 확대주소찾기 시장, 더 많은 이용자들이 암호화폐 생태계(그렇지 않으면 암호화폐에 관심이 없을 것)에 들어가게 되며, 게임은 기본적으로 개인 생활의 일부분이 되기 때문에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
기타 2세대 게임은 Gods Unchained(첫번째 게임 포함)이다.NFT 온라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디지털 카드 한 팩을 벌 수 있으며, 교환 ETH 판매 가능), AlienWorlds(브라우저 기반의 시뮬레이션 게임, 플레이어 채굴 및 경쟁 게임 내 자원 Trilium), 다양한 샌드박스 플랫폼(예: Decentraland와 The Sandbox).
현재 2세대 NFT 게임은 플레이 가능성과 게임 체험에서 비교적 선전하고 있지만오픈형 우주에서는 토지 게임(land gameplay), 보다 고품질의 그래픽과 플레이어 생성을 허용하지만, 전통적인 AAA 게임의 사용자 경험, 게임 디자인, 그래픽 측면에서의 구성은 여전히 부족하다.숙도.
3세대 (곧)
다가오는 3세대 NFT 게임은 더욱 정교한 게임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게임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강점에 더 나은 게임 디자인/그래픽을 결합하면 저예산인 AAA 게임의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
돈을 버는 것이 현재 NFT 게임 유행의 구동력이라면, 바로 다음 단계가 될 것이다전통적인 AAA 게임과 제작 가치가 일치(게임 돈벌이에 따른 경제적 인센티브까지 더해짐)하는 3대 게임이 더 큰 주류 게임 커뮤니티로 진입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것은 바로 NFT 게임이 S라인으로 빠르게 늘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긴 곳은 대형 게임 개발사가 직접 뛰어드는 마지막 NFT 게임일 수도 있다.
몇 개의 지명도가 높은 게임은 다음을 포함한다.
EmberSword (사이트)
• Thanabus 판타지 시티 기반 F2PMORPG,Ethereum 위에 만들기 (Polygon)
•독립개발자 브라이트 스타 스튜디오(Bright Star Studios)가Play Ventures 지원)에서 개발하였습니다.
• '끝장 샌드박스 MMORPG'로 자리매김, 맞춤 제작 가능피부, 물건과 땅, 그리고 등급이 없고 빠른 PvP와 PvE 게임입니다.
• ERC-20 고급화폐가 하나 더 있어, 게이머들이 거래하거나 환전할 수 있다현
•토지 플레이 및 소유권(EmberSword 내부 발생예정수입의 50%는 ERC-20 고급화폐로 토지 소유자에게 분배된다(자료사진).
• 2022년 출시, 2021년 알파/be 진행 계획ta 테스트
• 5월 27일 분양 앞둔 땅 4만 필지 중 1만2000필지선택 가능
스타 아틀라스 스타아틀라스 (사이트)
• MMO 공간 탐색 RTS와 RPG, 세 가지 파벌협력이나 경쟁 자원, 솔라나 위에 세워라
• 약 40명의 팀으로 개발, 세럼과스타더스트 레이디움 등 다른 솔라나 프로젝트와 협업했다.
• 스스로를 AAA급 질량의 메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여 사용가상엔진5(영화급 시각효과) 개발, VR 지원, NFTs, DeFi와 'Play-for-K'eys'의 도박 요소입니다. 만약 플레이어가 공중 충돌에서 실패한다면 NFT는 불타버립니다. (Runescape의 Wilderness).
• 게임에서 게이머는 DAO 기반의 유니언 시스템을 통해콜라보레이션 진행(최근 Yield Guild Games와의 콜라보레이션 발표).
• ATLAS(게임 내 거래 화폐)와 P를 통해OLIS(게임의 관리 토큰)는 듀얼 토큰 경제를 실현한다.
• 최초 알파 이전 버전 2022년 계획1분기/2분기 출시
• 곧 있을 토큰 생성 행사 "은하계 자산발생"발매'와 7월 24일 출시된 웹브라우저 내 미니게임.
미란다스 미란데스 (Mirandus Manders)
• 대서사시적 판타지 MMORPG, 5로 설정개인 플레이어 군주 지배의 원 공간, Citadels('거대한 DnD 합작 모험의 세계'처럼 느껴짐)라는 이름으로 G.ala 인터넷상에서.
• 에릭 슈(Eric Sch) Zynga 공동창업자아이어메이어가 이끄는 블록체인 게임 개발자 갈라게임즈가 개발했습니다.
• 토지소유권의 형식은 ERC-1155NFT, 최대 1625개 토지 계약. 게임 속 통화는 Gala Network의 GALA 토큰 및 Brave와 함께 제공됩니다.의 BAT 토큰을 함께 사용한다.
• 게임은 HTLM5 기반 인스턴스로 사용됩니다웹게임을 하면 애플과 구글게임이 받는 30%의 플랫폼 세금을 피할 수 있다.
• 2021년 4분기 소규모 발표 예정플레이존의 알파 버전(Gala Gola Gala
•올해 일찍 나온 NFT 계약서와 건물매장팔다.
4세대(머지않은 미래)
과거 대형 게임 개발자들이 NFT 게임에 손을 대었다주로 인큐베이팅랩(Ubisoft의 기업가랩)을 통해 암호화 원생 개발자를 지원한다.AAA급 게임개발원가가 높아 이들 대형 개발사는 NFT 게임이 주류로 자리잡아야 큰 예산의 위험을 떠안게 된다.
암호화된 화폐의 원생 독립 개발자가 주류를 이루면서 채택되었다기본적으로는 합리적으로 가정할 수 있을 것 같고, 앞으로 몇 세대는 대형 개발자들이 대형 AAA급 게임 제작에 직접 참여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 같다(결말).과거 몇 세대의 경험, 특히 플레이 투 어안의 경험과 합치자).암호화된 화폐가 나날이 주류가 되어감에 따라, 우리는 갈수록 많은 전통 놀이 회사들이 투자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NFT 게임입니다.
(5) 중요한 고려 요소
다음은 공간과 특정 주제를 평가할 때 일반적으로 고려한다관건이 되는 요소들:
한 게임에서 당장 신경 써야 할 것은 무엇인가요?
플레이어 기저(와 성장):온라인 멀티 플레이 모드 좋습니다.경쟁 우위의 중요한 원천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노는 사람이 많을수록 체험이 좋아져 선순환을 만들어낸다고리, 특히 기존의 큰 회사에 대해서는
참여도: 네트워크 효과에 의존하는 또 다른 측면은 구축이 필요하다는 것이다.사용자 그룹을 보호합니다.바로 게임성과 게임 내 경제 인센티브가 작동하는 곳이다.
게임성: 참여 정도의 중요한 요소, 이것은 하나당신은 몇 시간 동안/계속해서 하는 게임을 좋아합니까?
토큰경제학: 게임에 유효하고 개방적인 것이 있는가?가치경제? 어떤 게임 속 토큰도 생태계 가치 포착?그것이 실제로 거래되고 현실 세계의 화폐로 실현될 수 있는지 여부다.통화팽창률은 얼마나 되나?게임 내 물건의 숫자 희소성은 어떻습니까?
NFT 게임의 핵심 드라이버 요소는 무엇입니까?
• 암호화된 화폐의 주류는 NFT 게임의 알림을 향상시킨다명성과 정도
• DeFi를 게임 이용자로 실행/수입추가 수입 '레고 블록'(게임에서 추가 수입)
• 더 나은 인프라(기술 도구 및 블록체인에서 확장 가능)전시성 측면)
• e스포츠, NFT 게임 확산에 도움될 것빅 지갑 규모
• NFT 게임의 모바일 버전은 더 많은 것을 조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같은 수용자
어떤 관건이 되는 최근 리스크가 있습니까?
•대규모 암호화폐 채택 속도 둔화
•기존 게임 및 적용된 UI/UX가 불량하여 가능접근성 어려움과 참여 수준 저하
• 거래된 높은 gas비용(L2-측 통과 가능)체인과 3세대 L1로 해결)
후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게임은 NFTs에 하나의 신빙성을 제공한다그들의 아이템을 실제로 가지고 게임 경제의 가치를 축적하면서 게임을 통해 먹고살 수 있는 아이템이 활용되고 있다.개발자에게 창이 부여되었습니다역동적인 가상경제의 특권을 만들어 잘 설계하면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제로섬 게임에서 정화로의 체험이다.
Wade Watts는 수입과 동시에 얻는다.재미는 봤고 제임스 할리데이는 그의 노동성과를 즐겼다.
동북아역사문물연구원 .아트포탈 이페어케이 2021년 메타버스 게임-NFT 아트 프리미엄 프로젝트 NFT 암호화 아트페어 작품과 고미술.현대미술.개인 컬렉션.아티스트.개인.단체 작품을 공모합니다 이페어케이 NFT 암호화 아트페어에 참여 할 파트너를 공모하고 있습니다
아트포탈 이페어케이 NFT 암화화 아트페어 프리미엄 프로젝트 참여 •예술가(창작자)•갤러리(1급 시장) 고미술 현대미술 희소 수집품•비평가 (작가/작성자)•경매장(중고시장)•컬렉터(투자자)•관장(박물관) 파트너 공모를 합니다
NFT 공모서비스 NFT 코인거래소 NFT 마켓 플레이스 프리미엄 블록체인 프로젝트 참여
하실 파트너.NFT 질문이 있다면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nightpeari@hanmail.net 백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