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9월09일(월) 맑음
삼정~산태골~소실기도터~명선남능~절터골~
삼정 약 9km
이현상바위에 걸린 연하산방과 정든지사모 시그널~👍 동부능선 대장님 시그널은 산태골 중간쯤 걸려있었는데 바위가 미끄러워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산태골 좌측 지계곡 합수지점 무명폭포
🌈많이들 찍으시는 케른~어느분이 쌓으셨는지 몰라도 아랫돌은 정말 조형미가 기가막힌 돌로 만들어 두셨더군요~
🌈소실기도터 오름길에 본 영지. 버섯 상태가 맛이가서 사진만 찍었습니다.
🌈석문 아래 거대암봉은 우회하지 않고 나무뿌리 돌뿌리 부여잡고 직등으로 올라탔습니다.
🌈소실 기도터 아래 석문
🌈명선남능에 올라붙어 점심먹고 쪼매 내려가다가 왼쪽으로 째고 내려가서 절터골로 바로 하산했습니다.
🌈천내골까지 타고 하산하려 했는데 일행 중 이산가족이 생겨서 이현상바위에서 만나기로해 어쩔수 없이 절터골로 바로 하산했습니다.
🌈일몰시간에 딱맞춰 형제봉 활공장에 도착했으나 짙은 구름속에 가려 일몰은 보지못했습니다.
첫댓글 석문이 있네요.
산태골로 내려 오셨군요.
저는 형제봉 남능으로 내려왔거든요.
잘하셨습니다.
더 올라가면 미역줄기가 거미줄 처럼 가로막아
정전가위로 자르면서 진행했었지요.
버들피리님 무더위에 건강하시지요~^^. 산태골로 올라서 석문보고 절터골로 내려왔습니다~^^. 빨치 산행에 전지가위는 필수품인것 같습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루씨 !
좋은곳 갔다왔네 빗점골!
오래되어 기억이? 묻은길이라서 힘들게 올라갔었던기억만...있네 ㅎ
명선남능도 삼정마을로 내려오는코스
🎋덕분에 먼옛날의 기억을 아련하게 소환해주네~ 시그늘! 항상 생각해 주는 마음 고맙고 감사ㅡ 이제 가을이 오는것 같지만 아직도 덥다
좋은 한주 되고 ~^-^♡
대장님~막바지 무더위가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리산속에는 이미 가을이 시작된 듯 했습니디. 어딜가나 대장님과 다른 선배님들 시그널이 늘 있어서 항상 도움받습니다. 그 점 늘 감사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이따 맛점하시고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어제 활공장에 가셨네요.
하루 일찍 일요일 활공장에 갔을때도 시야는 없다가,
형제봉에 도착하니 하늘이 보였습니다. 산행기 잘 봤습니다.
옥산님 오랜만에 댓글 남겨주셨네요. 어제는 시야가 더 안좋았습니다. 앞으로 기온이 떨어지면 일몰이 더 좋아질 것 이기에 하동에 들어갔다가 시간맞으면 활공장 들렀다 오려합니다. 무더위에 건강관리 잘하시고 늘 안전산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