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광구> 12월 6일 중국 전역 상영!
중국 내 CGV 영화관, 한국어로 상영예정!
<화려한휴가>의 김지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하지원, 안성기, 오지호 등이 주연한 7광구(중문명: 深海之战) 중국 전역에 상영된다. 한국 상영 당시 여러 이슈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7광구의 경우 48개국 선판매 및 대만, 홍콩,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서 상영되는 등 세계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한국영화 중 최초의 IMAX 영화로 만들어 지는 등 규모나 특수효과 측면에서 상당한 볼거리가 있는 작품으로 평가된다.
하지원의 경우 이 작품을 위해 스킨스쿠버, 오토바이 등을 배우며 액션 여전사로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선보이며, 이 외 송새벽, 차예련, 박철민 등 조연배우들의 코믹연기도 영화에 톡톡한 재미를 더해준다.
반가운 소식 하나 더!. 더빙버젼 외에 한국어 원음버젼으로 상영된다는 소식이며 2D, 3D 모두 중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개봉일에 맞추어 하지원도 중국에 방문한다고 하니 하지원 팬 분들은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레알 괴물의 공포를 느끼고 싶다면 CGV 올림픽공원점에서 4D로 관람할 것을 추천!
홈페이지 : www.sector7-2011.com
오피셜 웨이보 : http://weibo.com/2011sector7
【영화소개】
상영일: 2011년 12월 6일
감독: 김지훈 “화려한휴가”
제작: 윤제균 “해운대”
제공: CJ E&M
주연: 하지원, 안성기, 오지호, 송새벽 등
줄거리
제주도 남단, 7광구의 망망대해에 떠있는 석유 시추선 이클립스 호. 산유국 꿈에 부푼 대원들의 예상과는 달리 시추 작업은 번번히 실패로 끝나고, 결국 본부로부터 철수 명령을 받는다. 철수를 위해 본부에서 베테랑 캡틴 정만(안성기)이 투입되고, 오랜 시간 공들인 7광구에 석유가 있다고 확신하는 해저 장비 매니저 해준(하지원)은 본부의 일방적인 명령에 강하게 반발한다. 철수까지 주어진 시간은 한달. 해준과 대원들이 마지막 시추작업에 총력을 가하던 어느 날, 갑자기 본부와 통신이 끊기고, 이클립스 호에는 이상 기류가 흐르는데...
【한국어 상영 영화관】
북경 CGV 올림픽 공원점 (CGV星星国际影城 北京奥体店)
오시는 길
주소:北京市朝阳区湖景东路11号新奥广场地下一层、二层
(올림픽주경기장(鸟巢)후문 건너편 신아오꼬우중신(新奥购物中心)내 지하1층)
버스:와리난커우(洼里南口)역 - 913/949/484/379/628/328/419/617/751/运通110
구어지아티위관(国家体育馆)역 - 83/85/510
지하철:8호선 잠시 운영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