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매장으로 제네시스 EQ900
타시는 회원님이 찾아주셨습니다
차량을 출고하고 지금까지 타고 있는데
저희를 찾아주신 이유는 단순합니다
EQ900 시리즈가 소리가 답답합니다
차량 구조상 저음은 탁하고 어두우며
미드레인지 대역이 강해서 고역은
거의 느껴지지도 않을 만큼 답답합니다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해 보겠습니다!!
-전면 5개 스피커 구성-
파스 165G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스피커]
파스 CS 풀레인지 센터스피커]
저희는 하루 보통 2-3대 차량을
작업하기에 회원분들의 스케줄을
최대한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 입고된 EQ900 회원님의 차량도
당일 상담 후 바로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제네시스 차량의 오디오 옵션은
3WAY 스피커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차량 환경상 스테이지감 높이가
다른 차량보다 낮으며 이유는 고음 스피커가
대시보드가 아닌 도어트림에 위치하여
소리가 상대적으로 밑에서 들리는겁니다 !!
오늘 작업되는 전면 5개 스피커
구성으로 차량 환경에 맞는
제품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 기반으로 와이드한
레인지가 나올 수 있는 구성품입니다!!
다음은 도어트림을 분리시키고
도어 외벽 프레임으로 사진과 같이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시공해줍니다
도어에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 80%
억제시키며 보다 깨끗한 소리가 나올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반듯이 필요한 방음 구성입니다!!
파스 165G 미드 스피커를
순정 위치에 그대로 적용시켜 줍니다
설계자 [쿠로코치] 기술개발에
유리섬유 경량 콘지를 선택하였습니다
빠른 응답성과 PHASE [위상]
변화를 최소화해 클리어한 소리를 확보시키고
순정 오디오 출력 100%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수하였습니다!!
제네시스와 같은 공간이 넓은 차량에
유리한 스피커입니다!!
파스 165G 트위터..
설계는 20mm 양모 실크를 조합으로
경량 콘지를 선택하였습니다
방금 전 작업했던 파스 165G 미드 스피커와
함께 프리퀸시를 연결시켜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하면서 예쁜 소리의 결을 표현합니다!!
트위터 설치는 순정 [스피커]
커버에 그대로 이식됩니다
순정 환경에서 1% 가공없이 진행됩니다!!
스피커 설치가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조립하며
저희는 모든 자동차의 체결되는 핀을 소유하고 있어
차량이 입고가 되었을 때 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을 진행합니다!!
설명과 같이 고음 스피커의 트위터는
도어트림 상단에 위치합니다
차량 실내 디자인상 어쩔 수 없었을것입니다!!
파스 CS 센터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현존 센터 스피커 라인에서
최상의 유닛입니다!!
스피커만 봐도 소리를 위해
원가 절감을 하지 않았습니다
CS 센터스피커는 폴리프로필랜
재질과 유리섬유를 결합시켰으며
네오디늄의 마그넷 4등급 [최상위]
적용시켜 전 대역을 재생하면서
스피커에서 발생되는 열을 빠르게
소멸시켜 왜곡 없는 소리를 전달합니다!!
소리의 변화
채널 분리도 향상
보컬의 정위감 향상
센터스피커 작업까지 완료되고
커버를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총평-
소리의 확장감이 좋아지니
소리는 이전보다 훨씬 풍만하게 들리며
소리의 색감은 밝고 화사하게 느껴집니다
여기서 전반적인 소리의 질감까지 향상되어
동호회분들 모두 만족하시는 구성입니다!!
DINOSA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