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병.자. 될 것 같음.
쉬지않고 24시간 고문을 받다보니 미쳐버릴 것 같음.
계속 웅웅거리는 주파수 소리가 계속 나고 이마부터 정수리까지 대형 띠를 360도 두르고 꽉 조여매는 고문이 계속 쉬지않고 가해지고, 고문으로인한 콧물과 가래, 기침, 재채기가 연속 3일째 3~5분 간격으로 나오게 하는데 이런 최악의 살인고문이 또 있을까.
진짜 12월 중순에는 사라져야할 듯.
끔찍한 살인고문만 16년을 그것도 24시간 공짜로 받고 이 세상을 등지는 이런 좇같은 경우란.
오후 3시부터 1시간째 치아 전체를 전동 드릴로 훑고 지나가는 듯한 끔찍한 고문이 계속 들어오고 있는데 ㅈㅅ하고 싶음.
무한반복중.
1. 내장공격
2. 기관지염, 비염, 인후염, 귀 통증, 치아 드릴 공격,
(콧물, 가래, 기침, 재채기가 3일 연속 쉬지않고 나오는 중)
3. 안압 오름
4. 뇌압 오르면서 머리가 360도 쿡쿡 쑤시면서 조여오고 미친듯이 진동과 파동으로 요동침.
첫댓글 내 직장 동료들, 내 친구들, 내 이웃들 그리고 대한민국 사람들 거의 대부분은
지금쯤 푹 쉬면서 혼자만의 힐링을 하거나 가족들과, 연인들과 좋은 시간 보내면서 인간답게 주말시간을 보내고 있을 텐데.
나는? 나는? 나는? 뭣땜에 이러고 16년이나 주말, 휴일, 연휴, 평일 상관없이 왜 365일 24시간 극살인고문을 받아야하는 거지?
왜 나는?
그리고 피해자 세계에서도 급을 나눈듯. 피해가 굉장히 적은 피해자가 있는 반면, 나처럼 24시간 쉬지않고 끔찍한 살인고문으로 자살 생각이 자연스레 들 정도로 신체에 끔찍한 학대 고문과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야기하는데 정신이 피폐해지고 우울증도 생기고, 신경질적이고 부정적으로 바뀜.
왜 가만히 있냐
언론사 제보하고 경찰 신고하고 국민신문고 계속 민원넣어서 공무원한테도 다 알리고 국회 참관도 하고 해야지
언론사에서도 신고 무지하게 들어온다고 하던데 계속 신고하고, 과기부에서도 국민들 죽어나가도 지들 업무소관 아니라고 상관없다고 하긴 했지만 공무원들은 국가와국민을 위해 이름걸고 일하는 거기 때문에 꾸준히 도움 줄수 없다고 해도 니가 원하는 방향을 요구하고 개선책을 제시하도록 해라 (참고로 사람들도 아는 사람들은 아는지 요새 공무원 경쟁률도 줄고 있다고 함. 나라 상황 처참해지는 중)
ㅈㅅ 이란 단어를 인터넷에 올리기만 해도 빅데이터로 인해 경찰, 즉 자치경찰이 지역치안협력단체와 용역들을 이용해 지속적으로
가해를 합니다. 이 가해는 몇십년 전부터 해오고 있던 것이고 경찰과 주민, 이웃이 함께 참여하는 조직적 경찰스토킹 입니다.
주민, 이웃이 함께 참여하는 조직적 경찰 스토킹은 아닌듯요.
경찰도 일반 경찰은 아니에요.
@neoelf0813 (인천) 자치경찰과 택배, 주민, 각 공사 공단 등 여러 단체들이 범죄예방 업무 협력, 협업을 합니다.
자료는 제 카페 범피연에 다 있습니다.
유심히 보세요.
@방외지사 그럼 공범죄로 고소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16년간 피해를 받으면서, 이 범죄는 일반인이 동원하지 않아도 되는 범죄라고 진작에 결론 내렸습니다.
그럴 필요가 없는 범죄에요.
@neoelf0813 (인천) 그럼 님보다 먼저 살고 있던 사람이 가해를 하지 않나요?
먼저 님보다 살던 사람이 이상하게 행동하거나 째려보거나 침뱉거나 무시하거나 등 그렇지 않나요?
일반인, 이웃들 동원하지 않아도 되는 범죄라고 결론 내렸다고 하시기에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오히려 다른 첨단무기 때문에 굳이 이웃이 가해를 않해도 원거리 근거리에서 가능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물론 그런 경우도 있지만 전 저보다 먼저 살고 있던 사람들이 가해를 하니까요.
그리고 저는 지금도 단체를 만들고 여러 회원분들을 만나고 다니고 있습니다.
집에서만 고통 속에 말로만 하는 피해자님들도 많이 만나봤습니다.
가해자들의 특징은 알려지지 않은 첨단무기, 화학무기를 사용하는 것은 맞지만 증거가 없고, 피해자 집 주변과 일터 주변에 몰려들어 괴롭히고 유언비어를 만들고 위장, 조작하고 있다는 것까지 압니다. 하지만,
피해자보다 먼저 살고 있던 이웃집들이 가해를 하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이것이 바로 이웃감시, 주민감시라고 합니다. 바로 비공식 범죄예방에 포함된 비접촉 통제라는 것이죠.
인터넷에 "치안협력" 이라고 검색해보세요. 그러면 일부 알 수 있을겁니다.
안녕하세요~
제생각한번적어보겠습니다.
지금다가오는 통제시대로 가고있죠
아까 다른사이트에서 이런글이 있더라구요 지금중국은 디지털신분증 디지털등록안돼어있으면 물건을 못산다고합니다.. 중국은 지금통제가 심하죠 (우리나라보다CCTV도 상상을초월합니다 안면인식CCTV 정보다제공 )
우리나라도 머지않았다고 생각하거든요 지금 나라도 중국에 넘어갔습니다.
지금나라 부채가 많은거아시죠 나라가 팔렸어요
저는 분명히 지금 다가오는 통제사회 백신 다연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이유는 그런시스템을 하는이유가 분명히 있거든요 국민 감시 통제 인구5억명유지 나머지인구는 삭제 Ai시스템
지금Ai로 자동으로 다되어있으면 스토킹이나 모든거 다포함..
한참전에 이미 통제가 됐다고 생각합니다. 어젠다 2030
백신맞추고 디지털신분증 만들고 디지털화폐 CBDC 지금 모두 다진행되고 있는거 사실입니다.
내년에 우리은행시작으로 CBDC모의 시스템 출시
통제감시사회할라고 지금가는중인데 수동으로 분명히 하는시스템이 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이유는.. 자동으로AI로 다돼는 시스템이면 어젠다 2030도 없는것이고 지금 통제사회로 가는것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다 이루어져야지..통제라는 시스템이 완성이 되거든요..
그래서 그거대로 지금 가고있는것이고.
몇백년전부터 시스템을 만들고 그걸지금 완성단계을 이룰라고 실행중입니다.. 어젠다2030
AI로 자동화가 다되는거면이미 통제사회시스템으로 갈이유도 없다고봅니다.
그래서 전 수동으로 이루어져있는 시스템이 분명히 전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몇일전에 수미쌤 돌아가셨죠..75세에
75세면 그리많은편도아닙니다지금은 송해선생님 전두환 다연관성이 있죠. 아는분 알겁니다.
흰신. 부작용원리 증폭 전파무기 증폭 소리없이 사망
건강에 관심있는분들은 이거한번보세요.우리가 여태 속고살았다는걸 알겁니다.
https://www.youtube.com/@TV-bu2sp
https://www.youtube.com/@TV-bu2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