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업무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1. 2009년 11월부터 정부시책에 따라 정기지불이 전자어음으로 발행되고 있습니다.
2. 전자어음은 거래 시중은행과 전자어음 관련 약정서를 체결하신 약정서와 전자어음 신청서를
당사에 팩스 전송을 해주셔야 전자어음 생성이 가능하며 지불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3. 따라서 동대문 영업인협의회 사무실에서 진행된 정기지불은 지난 달과 마찬가지로 진행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아직 약정서와 전자어음신청서를 팩스로 보내주시지 않은 출판사분들께서는 팩스 031-955-6662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또한 전자어음발행은 계산서가 도착되어야 발행이 가능하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꼭 계산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5. 전자어음 발행일: 계산서 도착확인 후 13일/ 20일/ 말일(휴일인 경우에는 익일 발행)
6. 법인사업자에 대한 전자계산서 제도 시행이 2010년 1월1일 시행됨에 따라 당사도 전자계산서 수취가 증가하고 있으나 담당자 및 수취메일에 대한 문의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1) 전자계산서 전용 수취메일계정 : bxfi@booxen.com
2) 계산서 수취 담당자 : 주재선 대리
3) 담당자 연락처 : 031-955-6653
- 계산서 금액 및 지불 금액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www.booxen.com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각 출판사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009년 12월 15일(화) 북센 구매팀 워크샵 진행으로 상담이 없으므로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북센 구매부 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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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센 [전자어음발행 및 정기지불] 공지안내
가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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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2.14 0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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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공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