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를 찾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입니다
얼마 전 중고차를 구입하셨습니다
주행을 하면서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과
소음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하셨다고 해요
어떻게든 해결해야겠다는 다짐으로 정말
많은 곳을 알아보시고 오셨다고 합니다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
인스톨 소요 8시간!!
저희는 레인지로버 차량만
290대 방음 시공을 해드렸습니다
완벽한 데이터 값을 가지고 있으며
올바른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지금과 같은 문제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컨버터블 모델이기에 탑을 오픈시키고
방음 시공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방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자 입고된 차량에서도
실내 이물질이 많은 차량들은 실내 클리닝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작업을 진행하는
소요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이보크 컨버터블 내장재를 모두 탈거시켜 주었습니다
구조상 물리적으로 진동과 소음이 발생될 수밖에 없습니다
실내 이물질이 보시는 대로 상당합니다
프레임을 보시면 우레탄 가루로 희석된
시멘트 댐핑제가 보이는데 자동차 회사에서도
소음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부분적으로
시공을 하였지만 지금과 같은 방법으로는
소음의 문제점을 조금도 해결할 수 없습니다!!
엑셀레이터를 밟을 때 발생되는 진동이 몸으로 느껴집니다
선팅 작업보다 방음 시공이 더 우선입니다!!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 가격입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차량은
170만 원 비용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RS 엔진 후드 라이너 KIT
방음 시공이 진행되겠습니다!!
RS 부틸 [내열소재] 보닛 후드 프레임으로 시공하여
엔진으로 인한 후드 프레임의 진동을 억제합니다!!
RS 흡음재를 입력시켜 엔진 공명 주파수 31.5hz 감쇄시켜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 노이즈를 제어합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시공합니다
실내에서 유입되는 진동과 소음을 모두 감쇄시켜 줍니다
소재는 알루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진동과 소음을 억제시키며 경량소재로 이루어져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을 만큼 가볍습니다!!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통해서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작업을 진행하면서 배선 뭉치들도
잡소리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합니다!!
독일 RS 방음 프로그램 소재는
차량에서 진동과 소음이 발생되는
위치에 따라서 사용되는 소재가 다릅니다!!
탑승자는 시트에서 느껴지는 진동의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패드를 시공합니다!!
국내 그 어떤 방음 업체보다
최적의 퀄리티로 방음 시공을 진행합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바닥 프레임으로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프레임은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이 상당하며 사진과 같이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시공으로 진동 80% 억제합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감쇄시키기 위해서 도어트림으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도어 방진 [진동] 방음 [풍절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조립!!
실내 내장재는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을 해드립니다
저희는 전문 인스톨러 4명에서
완벽한 검수를 통해서 작업이 진행됩니다!!
저희는 음향을 전문으로 분석하는
오디오 업체로써 가장 최적화된 방음 소재를
사용하여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자동차의
진동과 소음을 직접 데이터를 분석하며
문제점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동호회 분들 모두 방음 시공의 경험이 있다면?
차량을 기변 하시고 90% 입고를 해주십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정숙함을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