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오호호 ^^*..... 요건 또 무슨 요런 얄굿은 요리가?..... 동태찌게? .... 된장찌개?... 기냥 섞어 버려요?....ㅎㅎㅎ....무주행님, 섞어도 될까요? ... 그럼 과감하게 섞습니대이~~~...ㅋㅋㅋㅋㅋㅋ
각 지역마다 풍습이 다르듯이 음식도 조금씩 달라요..
동태찌개에 된장 넣는거 우리 고향에서는 흔한 조리법..^^*
오잉?... 그래요?... 전 초면이라...
그럼요... 음식의감초지요!!!... 된장은 살짝 걸러서 조금만 넣어주세욤...(생선 특유의 냄새제거)^^*
저도 처음엔 경상도 음식이 적응이 되지 않아 힘들었어요.이제는 괜찮지만요..
저두 이번 주말에 한번 도전해보렵니다...잘 할수 있으려나????
진진엄마.. 맛있게 해서 드셔 보셨나요?ㅎㅎ
혜심경님 갑자기 와카노요 ㅎㅎㅎ 겨울이 제맛을 날때지요
그래요 겨울엔 동태찌게가 제격이지요..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첫댓글 오호호 ^^*..... 요건 또 무슨 요런 얄굿은 요리가?..... 동태찌게? .... 된장찌개?... 기냥 섞어 버려요?....ㅎㅎㅎ....무주행님, 섞어도 될까요? ... 그럼 과감하게 섞습니대이~~~...ㅋㅋㅋㅋㅋㅋ
각 지역마다 풍습이 다르듯이 음식도 조금씩 달라요..
동태찌개에 된장 넣는거 우리 고향에서는 흔한 조리법..^^*
오잉?... 그래요?... 전 초면이라...
그럼요... 음식의감초지요!!!... 된장은 살짝 걸러서 조금만 넣어주세욤...(생선 특유의 냄새제거)^^*
저도 처음엔 경상도 음식이 적응이 되지 않아 힘들었어요.이제는 괜찮지만요..
저두 이번 주말에 한번 도전해보렵니다...잘 할수 있으려나????
진진엄마.. 맛있게 해서 드셔 보셨나요?ㅎㅎ
혜심경님 갑자기 와카노요 ㅎㅎㅎ 겨울이 제맛을 날때지요
그래요 겨울엔 동태찌게가 제격이지요..시원하고 깔끔한 맛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