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불교인드라망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생활의 지혜..............♧ 동태 미나리 된장찌개
무주행 추천 1 조회 70 05.12.15 16:21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12.15 16:32

    첫댓글 오호호 ^^*..... 요건 또 무슨 요런 얄굿은 요리가?..... 동태찌게? .... 된장찌개?... 기냥 섞어 버려요?....ㅎㅎㅎ....무주행님, 섞어도 될까요? ... 그럼 과감하게 섞습니대이~~~...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05.12.19 11:12

    각 지역마다 풍습이 다르듯이 음식도 조금씩 달라요..

  • 05.12.15 20:54

    동태찌개에 된장 넣는거 우리 고향에서는 흔한 조리법..^^*

  • 05.12.15 21:03

    오잉?... 그래요?... 전 초면이라...

  • 05.12.16 05:47

    그럼요... 음식의감초지요!!!... 된장은 살짝 걸러서 조금만 넣어주세욤...(생선 특유의 냄새제거)^^*

  • 작성자 05.12.19 11:14

    저도 처음엔 경상도 음식이 적응이 되지 않아 힘들었어요.이제는 괜찮지만요..

  • 05.12.15 22:28

    저두 이번 주말에 한번 도전해보렵니다...잘 할수 있으려나????

  • 작성자 05.12.19 12:37

    진진엄마.. 맛있게 해서 드셔 보셨나요?ㅎㅎ

  • 05.12.16 08:21

    혜심경님 갑자기 와카노요 ㅎㅎㅎ 겨울이 제맛을 날때지요

  • 작성자 05.12.19 12:39

    그래요 겨울엔 동태찌게가 제격이지요..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