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여러분의 어머니, 여러분의 어머니 지구이며 여러분은 나의 자녀이기에 깊은 감사를 전하러 왔습니다. 어머니가 된 사람은 아이를 낳는 기쁨과 그 아이가 때때로 조금 어긋나더라도 아이에 대한 사랑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의 지구, 나의 대지 위의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은 모두 사랑으로 이루어진 존재입니다. 내가 여러분의 일부인 것처럼 여러분도 나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를 먹이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먹인다는 게 무슨 뜻인가요? 오, 맞아요, 나는 나의 과일과 채소와 물을 여러분에게 먹이고, 여러분은 존중하고 사랑하고 예, 플라스틱으로 돌보고 심음으로써 나를 먹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를 쓰다듬습니다. 엄마와 아이 사이의 유대감은 결코 빼앗길 수 없으며, 탐험하고 떠나고 싶어하는 아이, 심지어 성인 아이에게도 항상 그 연결이 있기 때문에 불꽃은 결코 꺼질 수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와 항상 연결이 있기 때문에 이 연결에 감사하고 여러분이 나를 돌봐주어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나도 여러분을 돌봅니다.
이제 여러분이 생각을 할 때마다, 밖을 바라보거나 밖에 있을 때 새의 노래를 듣고 잠시 멈춰서 그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그 소리에 감사한다면, 여러분은 사랑을 발산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새들이 여러분을 찾아올 때 그 소리를 들으면 기분이 조금 나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여러분의 차크라, 에너지 센터와 함께 일하고 있기 때문이며 그것이 의도된 방식입니다. 그리고 모든 동물, 날아다니는 새, 헤엄치는 물고기, 심지어 귀뚜라미조차도 저마다의 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그 소리는 여러분을 균형 잡힌 상태로 만들기 위한 것임을 알아두세요.
바람과 나무와 바스락거리는 나뭇잎 소리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들은 모두 나의 사랑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자연 속에 있는 것이 좋다고 말할 때, 내가 여러분에게 이 사랑을 발산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렇게 멋지게 느끼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소리를 통해, 냄새를 통해, 꽃에서 나오는 아름다운 향기를 통해, 나무에서 나오는 아름다운 향기를 통해 그것을 합니다. 그래서 오늘 나는 여러분에게 이러한 치유의 에너지를 전달하여 여러분이 그 에너지에 젖어들 수 있도록 합니다. 여러분이 나를 사랑하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처럼, 내가 여러분을 사랑하면 나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우리가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알아차리고 감사할 때마다, 그것이 새끼 고양이든 개구리든, 예, 뱀이든, 각각 고유한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우리가 함께 우리의 세계, 여러분의 세계와 나의 세계가 가고 있는 방향을 바꿀 수 있도록 여러분과 조화와 일치와 함께 있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그토록 강력합니다.
그러니 내 딸들과 내 아들들에게 감사합니다. 내가 여러분을 사랑하는 것처럼 여러분도 나를 사랑해줘서 고맙습니다. 발밑의 흙먼지를 느끼기만 해도 내가 여기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기에 나는 결코 작별 인사를 할 수 없습니다.
첫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