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륜구동차량은 잘모르는 사람입니다.
다만 이십여년전 군에서의 운전병경험이 있을뿐...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최전방 산악부대쪽에 근무한 운전병 아닌이상 험로주행할일이 별로 없잔아요 ㅋㅋ
여차 저차하여 트럭캠퍼를 구상중인데 이왕이면 사륜구동으로 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알아보니 1톤트럭에서의 사륜구동의 선택의 폭이 너무 좁더군요 ㅠㅠ 세레스, 프론티어, 봉고3 등 기아에서 나온 1톤사륜으로 제한이 되네요...
전문적으로 산타지 않을이상(어차피 봉고3 사륜도 본격적인 오프로드는 힘들겠던데... ㅠㅠ), 그냥 선택의 폭이 넓은 포터더블캡으로 정하고 후륜락커를 다는게 더 낫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해보는데....
그건 그렇다치고, 일단 자금부터 모아야 뭘 하지... 평범한 40대 초반의 애아빠가 특별히 일에 필요하지도 않은 트럭을 게다가 트럭위에 캠퍼까지 얹고 다닌다는게 상식적으로 납득이 될런지도 의문이고... 마눌님은 그것도 좋겠네... 라고 말하긴 했지만 막상 타던차를 팔고 트럭타고 다니자고 하면 그렇게 할까도 의문이고.... 세상에 의문 밖에는 없고...
이상 오랜만에 마스터지프에 찾아온 어떤 사람의 넋두리였습니다 ^^
첫댓글 그래도 기왕이면 4륜 있는게 낫지않을까요??
그렇죠~~ ^^
봉고3 4륜이 훨 낳지 않을까요?
그렇죠~~ 다만 애들이 셋이라 더블캡을 생각하고있답니다^^
봉고4륜도 더블캡 있는데.. 적재함크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