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홍보관 위치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는 지하철7호선 장승배기역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신규아파트 입니다.
장승배기역 초역세권 프리미엄 선사한다,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시선집중
동작구가 주목을 받고 있다. 그간 부동산 관계자들에게 저평가를 받아왔지만, 지리적인 장점과 가격 경쟁력들이 다시금 관심을 받으면서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동작구는 서초구와 인접해있는 동시에 반포 및 방배와 같은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어 생활이 매우 편리하다. 용산, 여의도 등 개발이 다양하게 진행돼 미래가치가 전망되는 지역과도 인접해 관심을 나타내는 사람들이 상당하다.
강남 일대 고가 주택들이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를 적용받고 있어 이에 풍선효과를 얻고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분양가 얼마일까요
부동산114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동작구 소재 아파트의 매매가격이 지난 1년간 3.3㎡당 587만원에서 715만원으로 21.8%나 상승한 것으로 나타난다. 같은 기간 18.1% 상승한 송파구를 비롯해 강동구(18.0%), 서초구(17.6%), 강남구(16.2%)보다도 훨씬 높은 수치다. 한강 이남권 지역 중에서 가장 높은 상승 폭을 기록한 것으로, 동작구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음을 잘 보여준다.
이런 분위기 속에 동작구의 최중심지인 7호선 장승배기역 초역세권을 누릴 수 있는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가 인기몰이 중이다. 직선거리 단 100m에 장승배기역이 위치해 입지가 우수한 아파트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는 상도동 336-12번지 일대에 지하 2층, 지상 28층 규모로 건립 예정이다. 총 442세대 중 1차분 210세대(예정)가 공급에 나서며, 59㎡A 142세대, 49㎡A 42세대, 49㎡B 26세대 등 최근 수요자들 사이에 선호도가 높은 소형 특화 평면을 선보여 성공적인 분양이 예고된다. 불필요한 공간 낭비를 최소화한 동시에 환금성을 높여 수요자 및 투자자의 관심이 이 단지에 집중된 상황이다.
단지 내에는 헬스장과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레저시설, 어린이집, 키즈카페, 공동세탁실 등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게 마련된다. 입주민 쉼터인 쌈지공원, 수변 경관을 갖춘 중앙광장 선스퀘어 등 휴게 공간도 다채롭다. 입주민의 편리하고 품격 있는 생활이 기대된다.
동작구에 자리한 다양한 인프라를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이 단지의 경쟁력이다. 노량진 수산시장, 동작구청, 중앙대부속병원 등 생활편의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인프라들이 단지 근거리에 대거 밀집돼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상도초, 장승중, 영등포고를 비롯해 다양한 초, 중, 고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밀집돼있다. 명문대학 및 동작도서관도 가깝다. 자녀가 있는 수요자들이라면 이 단지를 눈여겨봐야 하는 이유다.
7호선 장승배기역 초역세권이 선사하는 이점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아파트로,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장승배기역 이용 시 이수역이 단 네 정거장에 연결돼 강남권에 1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1, 9호선 노량진역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 각 지역을 쾌속으로 접근할 수 있는 한강대교와 올림픽대로 이용도 편리하다.
현재 동작구 내 진행 중인 개발 사업이 다양해 상당한 수혜도 기대된다. 기존 구청사를 비롯해 경찰서, 우체국, 구의회, 119안전센터를 장승배기역 인근에 이전, 통합 조성하는 종합행정타운 사업이 대표적인 개발 사업이다. 총 길이 17.49km에 달하는 경전철 서부선(예정) 사업도 진행돼 또 하나의 초역세권 형성이 예고되며, 약 46만㎡ 규모의 노량진 뉴타운 개발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동작구가 부동산 관계자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간 저평가돼왔지만, 지리적인 이점과 가격 경쟁력 등이 다시 한번 부각되면서 인기가 급증하는 추세다. 동작구는 서초구와 맞닿아 있고, 반포 및 방배와 같은 생활권을 공유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지역이다. 용산, 여의도 등 개발에 따른 수혜가 예고된 지역과도 인접해 있어 주목하는 사람들이 상당하다.
최근 강남 소재의 고가 주택들이 정부의 부동산 규제를 받고 있어 이에 대한 풍선효과를 얻게 됐다는 분석도 나온다. 부동산114가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지난해 1년간 동작구 아파트의 매매가가3.3㎡당 587만원에서 715만원으로 21.8%나 뛴 것으로 나타난다. 이는 같은 기간 18.1%의 상승률을 기록한 송파구는 물론, 강동구(18.0%), 서초구(17.6%), 강남구(16.2%)보다 훨씬 높은 수치다. 한강 이남권 일대에서 가장 높은 상승 폭을 기록한 것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런 분위기 속에 7호선 장승배기역 초역세권을 선점한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가 화제다. 장승배기역은 동작구의 최중심지에 위치해 있다. 이 단지는 장승배기역과 직선거리로 단 100m 거리에 위치해 입지가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강남 일대의 고가 주택들이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를 적용받고 있어 풍선효과를 누리게 됐다는 분석도 나온다. 부동산114가 발표한 내용을 살펴보면, 지난 한 해 동작구 소재 아파트의 매매가격은 3.3㎡당 587만원에서 715만원으로 21.8% 상승했다.
동일한 기간에 18.1%의 상승률을 기록한 송파구를 비롯해 강동구(18.0%), 서초구(17.6%), 강남구(16.2%) 등을 훨씬 뛰어넘는 수치다. 또한 이 수치는 한강 이남권 일대에서 가장 높은 상승폭을 기록한 것이다.
이런 가운데 동작구의 최중심지로 불리는 장승배기역 인근에 새로운 아파트가 등장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바로 7호선 장승배기역 초역세권을 선점한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다. 이 단지는 장승배기역과 직선거리로 단 100m 거리에 위치해있다.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는 무엇보다도 우수한 교통망으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특히 7호선 장승배기역 초역세권이 선사하는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장승배기역을 이용하면 이수역까지 단 4정거장으로, 강남권에 1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도보권에는 1, 9호선 노량진역도 자리해있다. 한강대교와 올림픽대로도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어 서울 어느 지역이든 쾌속으로 접근할 수 있다.
동작구에서 진행 중인 다채로운 개발에 따른 직접적인 수혜도 기대된다. 향후 높은 프리미엄 확보가 전망되는 아파트다. 그 내용들을 살펴보면, 기존 구청사를 비롯해 경찰서, 우체국, 구의회, 119안전센터를 장승배기역 인근으로 이전해 통합 조성하는 종합행정타운 사업이 대표적이다. 또한 총 길이 17.49km에 달하는 경전철 서부선(예정)으로 초역세권 형성과 약 46만㎡에 달하는 노량진 뉴타운 개발 등 행정과 교통, 도시 기반 확장 등 지가 상승을 견인할 사업이 다방면으로 활발히 추진되고 있다.
이렇게 뛰어난 주거가치와 확실한 미래가치를 품은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의 홍보관은 동작구 장승배기로 99 대성빌딩 1층에 마련돼있다. 사전 연락 후 방문할 경우, 대기시간 없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1800-3855)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홍보관내 모델하우스는 매우 혼잡하므로 미리 전화로 예약 후 방문 하여야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어 예약을 하면 사은품을 증정하고 대기 없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주차안내를 받을 수 있고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대표번호를 통해 오시는길을 안내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홈페이지 정보입니다 (http://modelhouse.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