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오전 12:00 ~ 2:00
귀가 잘 안 들리게 먹먹하게 고문이 들어오고, 머리를 굉장히 무겁고 멍하게 고문질.
잠을 자려고 하는데 전동 드릴로 치아를 훑고 지나가는 듯한 끔찍한 고문이 지속되고 있고,
그 와중에 목 혈관에 독을 묻힌 활을 쏘아서 그 활이 목을 뚫고 지나가는 듯한 극심한 살인고문이 들어오는데 (30초 간격으로)
순간적으로 목구멍에 독이 퍼져나가는 듯한 엄청난 통증이 있는데 기침이 마구 나오면서 구역감이 있을 정도이고, 가래와 같은 끈적끈적한 점액질이 폐부터 기관지를 지나, 입밖으로 쏟아져나오고 이후 숨을 목 쉴 정도로 엄청난 주파수 진동과 파동이 목부터 머리골까지 뒤흔드는데 잠을 못 잠.
40분째 수면박탈중.
오전 12:44분부터는 속쓰림 증상과 함께 머리골에 엄청난 진동과 파동 스핀 고문이 쏟아지면서 머리를 실시간 복제하는 중.
2시간째 수면박탈중.
다리 피부에 엄청난 열 전파와 진동이 파고드는데 상당히 건조하면서 가려움 유발중.
2시간째 신체 내 가스 성분을 기관지와 폐 등 호흡기관을 통해서 머리 쪽으로 올려보내는데 호흡곤란에 시달림. 당연히 잠을 아예 못 자고 계속 깨어있음.
오전 2:00 ~ 3:00
복부를 칼로 쑤시고 후벼파는 듯한 극심한 통증이 가해지고 있고 가스가 차면서 복부가 뒤틀리고 땅김.
얼굴 피부도 급 땅기고 건조함.
왼쪽 다리가 우뇌와 연결되어 있는데 현재 우뇌 난도질이 들어오고, 왼쪽 다리가 제멋대로 움직이고 있음.
머리가 쿡쿡 쑤시게 고문질.
현재 오전 2:49
오전 3:00 ~ 6:00
16년째 내 수면시간은 3시간. 그것도 주파수 처 맞으면서.
오전 6:00 ~ 8:30
2시간 30분째 또 극살인고문이 들어오는데
비피해자였다면 퇴근 후부터 출근 전까지는 직장에서 탈출하여 오로지 자기만의 시간을 갖고, 내일을 위해 피로를 푸는 수면의 시간을 갖는데
나의 경우 어제 오후 10시 30분에 퇴근길에 올라서 현재 오전 8시.
9시간 30분을 미친듯이 극살인고문이 들어오는데
오전 6시부터 현재 오전 8시까지 속이 울렁울렁거리고 토할 것 같고 머리골이 뽀개질 것 같고, 망치로 머리를 후려치는 듯한 극심한 살인고문이 들어오는데
엄청난 진동과 파동 스핀 고문이 전신과 머리를 요동치게 하는데
계속되는 극살인고문에 지난주 금요일부터 오늘 수요일까지 연속 6일째 죽기 직전까지 극살인고문이 몰아치고 있다.
오전 10시 40분에 다시 출근준비를 해야하는데
나의 경우 퇴근후부터 보통 12시간의 시간이 주어지는데 비피해자였다면 이중 7~8시간을 잔다치고, 나머지 4~5시간은 씻고, 자기계발을 할 충분한 시간을 갖을 수 있는데
퇴근 후 12시간, 출근준비부터 직장 도착하기까지 3시간, 총 15시간을 미친듯이 극살인고문에 시달린다고 보면 된다.
그리고 직장에서의 오후 2시부터 9시 30분 내지 10시 30분까지 또다시 살인고문에 시달리는데
지난주 금요일부터 이번주까지는 직장에서도 살인고문에 그치지 않고 극살인고문에 시달리고 있다.
즉, 직장에 나갈 상황이 아니게 극살인고문에 24시간 시달린다고 보면 된다.
지금도 눈물을 머금고 겨우겨우 울렁거리는 속과 머리골이 깨질 것 같은 상황 속에서도 피해일지를 남기고 있고, 피해자가 아니었으면 쓸데없는 짓일 수도 있을 피해일기 쓰는 것을 2018년 5월부터 시작해서 7년째 곧 8년째 매일 쓰고 있다.
첫댓글 심각하면 병원가야해요
절대 혼자 이겨낼수 없어요
어디 병원 말하는 거죠???
저도 만명이상한테 잠식을 당했은데요. 힘드시겠네요. 저도 비슷하게 님 글 쓰신거 다 당해봐서.이빨, 혀, 입술, 코(콧물, 허상기침, 허상 가래걸림등.).귀잠식 , 귀 이명소리들리게하는등. 지금은 가슴답답한거랑, 가상 트름 (허상으로 공기를 먹음. 배가 불러와 방귀가 많이 나오네요. 방귀를 잘안뀌는데요.) . 피부 잠식, 심장잠식, 무릅잠식, 발가락 잠식등.잠을 못자게 상대가 강하게 인식을 주는방법등. 일단 저는 머리 쓰는(프로그래머) 일을하는데 일하기도 빡신데 공격당하니 힘들어요. 그래서 전 일단 머리잡은 (인식잡은) 부분부터 허상으로 파괴를 시작했습니다. 밥먹을때 상대 인식을 줘서 이빨에 에너지가 싸입니다. 밥먹을때도 목넘길때 상대 에너지가 싸입니다. 그런식으로 공격합니다. 일단 상대를 잡고 파괴합니다. 파괴를하니 일할때나, 밥먹을때 공격을 더합니다. 평상시 에너지 파괴를 계속하거든요. 그리고 집근처에 공명 무기를 강하게 써서 더심해요. 몇년전부터는 차로 이동하면서 공명무기를 쓰는듯합니다. 일단 저는 3년째 당하는 중입니다. 파괴하면서 일하니 골치네요. 그리고 힘내세요.
참고로 자기네도 힘들어 상위올라가면서 돌아가면서 작업합니다. 인식주기위해서요
그리고 신경을 틀어 자세가 틀어집니다. 자세를 잘보세요. 틀어지는지요. 틀어지는 부분을 허상 파괴하면 트름이 나오거나 편해집니다. 그쪽하고 신경이 맞지 않은 에너지(똥)이들어와서 그런듯합니다.
숨시는 공격, 폐공격. 상대가 헐덕거립니다. 자세를 틀어진 에너지를 보내기때문에요. 파괴하면 가라앉습니다. 걸어다닐때도 공격하는데요. 숨이 헐덕인데요. 파괴하면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