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증거사실주의입니다.
충분히 피해자 개인이 객관적인 증거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협력치안", "자치경찰" 이라고 검색만해도 가해집단에 대한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가해자들이 24시간 해킹, 도청, 감시를 하는 이유는 제재를 하려는 이유도 있지만 피해자의 일거수일투족(사상, 신념, 건강정보까지) 매일 감시하고 24시간 신변보고를 하기 위함이고 피해자가 그 지역에서 잠재적 위험군, 잠재적 범죄자로 낙인 찍혔기 때문에 이웃감시가 이뤄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비공식 범죄예방입니다.
대한정신건강의사회에서 지정한 조현병 증세들의 일반적이지 않는 행동이나 말을 하거나 인터넷 상에서 검색, 댓글 등활동을 한다면 가해자들이 보고서를 올리고 그것을 토대로 또 가해를 하는 것입니다.
피해자 주위에 가해자들이 몰려들어 이웃인냥 위장 하는 것도 그 이유입니다. 보고서 올리고 가해를 하려고...
모든 것이 비공식 범죄예방의 명분으로 무관용 원칙에 의해서 비밀리에 이뤄지고 있는것입니다.
그러니 제발 일반적이지 않는 정신이상으로 보이는 언행과 인터넷 활동을 하지 마세요.
그리고 객관적인 증거를 모으시고 피해사실 진술서를 작성하세요.
정답은 피해자들이 모여서 진술서 모아서 단체활동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개인활동은 이 가해를 절대 없애지 못합니다.
오히려 이웃감시로 인해 분노조절장애, 조현병으로 더 가해를 받게 됩니다.
명심하세요. 단 한명도 이 가해를 해결한 사람이 없습니다.
진술서를 기본으로 객관적인 증거와 자료, 법적으로 부딪혀야만
피해자에게 살 길이 열립니다.
그 외에 검증되지 않는 카더라, 해외 자료등 짜라지 맹신하지 마세요.
개인적으로 절대 효과를 보지 못합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피해자 본인이 해결의 답입니다.
제가 2~3년 동안 다른 피해자님과 극심한 고통속에서 법령 공부를 하고
객관적인 증거 자료를 찾았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믿어주세요.
조직스토킹으로 위장한 조직적 경찰스토킹은!!
테러방지법, 감염병예방법, 정신건강복지법, 자살예방법, 지방자치법 등 많은 법령을 수십년 동안 개정을 거듭했고 실정법 때문에 자치경찰, 자치경찰위원회와 협약을 맺은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치안협력단체와 용역들을 이용해 선량한 국민을 타깃 삼고 악용해서 지역에서 잠재적 범죄자로 프레임을 씌우고 전 국민 대상 비밀엄수를 기반으로 비공식 범죄예방을 한다는 천인공노할 명분으로 조직적으로 대상자의 개인정보를 악용하고 24시간 해킹, 도청, 감시, 제재를 하여 공공의 적으로 위장하고 조작하여 분노조절장애자, 조현병과 편집증, 망상으로 몰고 가는 조직적 범죄 (비접촉시간차살인), 즉 비공식 범죄예방입니다.
(범죄예방에는 일반적 범죄예방과 비공식 범죄예방 2가지가 있습니다.)
이미 대한민국은 오래 전부터 일부 법령을 개정에 개정을 거듭하여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아닌 전체주의적 집단민주주의를 만들었으며 공공의 이익과 다수의 안전을 위한다는 허울 좋은 명분으로 선량한 개인을 조직적으로 다수가 괴롭히면서 인권과 인간존엄을 말살하고 있고, 자살 또는 고독사로 내몰고 있습니다. (비접촉시간차살인)
가담하는 단체 및 가해자들은 그들의 존재가치를 위해 위장, 조작해서 피해자를 만들고 국민의 세금을 착복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는 국가가 개인의 사상, 심리, 종교, 건강까지 관여할 수 있는 경찰국가(공권력)이자 전체주의적 신나치즘입니다.
https://cafe.naver.com/romeo2309
네이버 카페에서 "범피연" 검색하세요.
윗분들 같은 피해자끼리 저리 싸우니 더 가해를 받는 것입니다.
가해자들이 24시간 해킹, 도청, 감시 한다면서 왜 열받아서 성격대로 일부러 더 노출을 하면서 이 가해를 벗어나려고 하는거죠?
진작 본인들 성격대로 했으면 왜 가해를 받고 있는 겁니까? 다른 분들은 20년 30년 고통속에서 몸부림 치는데...
가해 받는 것이 님들에게는 장난입니까? 님들 가족들은 편안하신가요?
제가 보기엔 윗분들 모두 가해자들이 하는 고통이 장난인 것 같습니다.
심각성을 모르니 과격해지는 거죠. 아직 살만한 피해자들 같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01 03:1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01 07:34
진짜...작전동 이면 내가 계양구청 근처라 만나서 얼굴한번 보고 싶어도...
올리는 글마다 싸우고 욕하고 그러니...
진작에 면판 보자니까
대답도 읎더니
개핑게 대고 지랄이여~
이 개씹새끼는 단언컨데
100% 좆밥 개좆밥새끼여~
@부두에꿈을두고떠나는배 그냥 신고하는게 나을거 같아서 이게 패널티가 어떻게 되는건지 모르겠지만...
나 운동하는데 새벽에도 사람들이 꽤 오더라고.
너도 운동이나 하러 와라.
@책읽는사람
이 몬도가네 범죄 사냥깜 새끼가
운동을 쳐다닌다네 ~
히야 ~, 이 개씹새끼 멘탈이 부럽네 ~
소설 마이 쳐읽고
운동 마이 쳐다녀
그러다
덤프에 대가리똥 터져 뒤지쁘라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