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가오쯔치 프러포즈.
중국 배우 가오쯔치가 연인인 배우 채림에 공개 프러포즈를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오쯔치는 29일(한국시간) 중국 베이징 번화가인 싼리툰에서 취재진들과 시민들이 모인 가운데 채림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했다.
가오쯔치는 빨간 장미 꽃다발을 들고 청혼을 했고 채림은 놀란 표정을 지으며 청혼을 받아 들였다.
가오쯔치는 이날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오늘은 내 인생에서 아주 특별한 날이다. 지금 이 순간 두 개의 마음을 함께 공유하고 함께 즐거워하면서 깨달았다. 나는 당신을 정말 사랑한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채림 또한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오늘 정말 감동했다. 감사하다. 가오쯔치. 이런 느낌을 알게 해줘서 고마워. 사랑한다”고 답했다.
앞서 채림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채림이 오는 10월 연인인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최근 상견례를 마쳤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오쯔치 프러포즈, 채림 행복해 보이네 정말”, “가오쯔치 프러포즈, 채림은 중국에서 계속 활동?”, “가오쯔치 프러포즈, 두 사람 묘하게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 l 가오쯔치 웨이보 (가오쯔치 프러포즈)
첫댓글 언니 이제 행복하게 살았음 좋겟어 ㅠㅠ 으앙
호..이 언니뭔가 연애에 죽고못사는 평범한여자같기도 하다.. 공개적인걸 조아하너.. 한번 조아하면 눈이 머는 타입같오... 행쇼햇으면ㅜㅜ
오 대박! ㅇㅅㅇ 행쇼~~
나 자꾸 가오쯔치를 가쯔오가시로 읽는다...☆
난 가쯔오부싴ㅋㅋㅋㅋㅋㅋ
중국남자가 가정적이라며.. 행쇼
둘이 닮은듯!~!!!! 예뽀 ㅋㅋㅋㅋ
워...저언니 왜안늙어? 개이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