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 <아침 감사> 1. "사랑스런 주님 음성 당신 곁에 가까이 이끄시네" 찬양이 울려 퍼지며 잠에서 깨어나 감사합니다. 2. 어제 한별이 아르바이트 하던 빵집이 어려워져서 알바생들을 다 해고했다는데요. 자영업 하시는 분들의 마음을 생각하고 경제적 어려움을 잘 이기도록 기도하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칭찬 해고 과정에서 마음 상한 한별이 잘 위로해서 칭찬합니다.♡
<점심 감사> 1. <하나님의 시선> "하나님을 찾는 자가 하나님의 세미한 음성을 듣습니다." 평소에 무엇에 귀기울이는지를 점검해서 감사합니다. 2. 햇살콩 선교사님이 만든 카드뉴스에 이찬혁군의 장례희망 가사를 보며 감동이 돼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나라에 입성할 정해진 미래에 감사드립니다. 3. 주신 시간 헛되이 쓰지 않고 가치 있고 귀하게, 하나님을 사랑하는데 최우선을 둬서 감사합니다.
- 칭찬 '습관'이 삶을 만들어 감을 생각하고요. 책에서 본 글 정리해서 칭찬합니다.♡
<저녁 감사> 1. 성서학당 출애굽기 8강 "재앙이 없는 곳도 있다고요?" 내 중심의 신앙이 아니라 하나님 말씀하신 대로 따라가는 것이 그 어디나 하늘나라 됨을 새겨서 감사합니다. 2. 로렌스형제나 프랭크루박 목사님도 하나님께 집중하는 것이 쉽지 않았는데요. 지속해서 훈련하고 습관이 될 때까지 하나님의 임재 연습 했음을 보게 돼서 감사합니다. 3. 감기가 가볍게 지나가서 감사합니다.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