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송산서원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오순도순 이야기방 해마다 명절" 이 맘 때면 그리움이.... 내 어머니의 향수"
매 곡(梅谷) 추천 0 조회 335 22.01.31 00:06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01.31 10:17

    첫댓글 새해 복 많히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22.01.31 11:42

    현송님.! 찾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福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22.01.31 15:56

    매곡님 오래만에 그리움이 가득한 좋은글 주심에 잘 보았습니다.
    오머님은 언제나 가슴한편 그리움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설명절이 내일이군요.임인년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 22.01.31 17:16

    대곡 선생님" 안녕하세요.
    찾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 하시고
    새해에는 福"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나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