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유력한 지역지
리그 경기 아니고 프리시즌 연습경기에요 8월 7일에 개막
https://m.hbvl.be/cnt/dmf20200726_98158232/3-conclusies
3가지 결론
3. 측면에서 경기하는 Lee(이승우)
레인보우 스타디움의 MOM? Srarfi(추격골 넣은 상대팀 선수)의 3-2에서 그의 작은 실책이 없었다면 Wolke Janssens(수비수)가 됐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승우를 선택했습니다. 한국인은 이 때에 오른쪽 측면에서 경기하는 것이 허락되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중앙 역할보다 더 많은 자유를 얻었고, 그에게 분명히 더 잘 맞았습니다. 마침내 우리는 그의 클래스의 섬광을 보았습니다. 벨기에에서의 첫 시즌이 실패한 후, 전 FC바르셀로나 선수는 이번에는 더 나은 것을 만들기로 결심한 것 같습니다.
https://m.hbvl.be/cnt/dmf20200726_98158279/b-ploeg-bezorgt-muscat-selectieproblemen
케빈 머스캣 감독은 "필드에 있던 선수들이 나머지 팀원들에게 성명을 발표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조직을 고수하면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오늘 우리가 한 일입니다. 우리는 이전 경기들보다 더 많은 위험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모든 사람들이 다리에 거의 같은 시간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다시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머스캣은 만족할만한 모든 이유가 있었습니다. 전방에서 이토-Lee(이승우) 쌍두마차가 측면에서 번뜩였고, Jhonny Lucas는 우리가 기억하는 한 STVV 셔츠를 입고 처음으로 좋은 경기를 펼쳤습니다.
이승우를 위한 스타 역할.
22살의 이 한국인은 그의 최고의 재능이라는 꼬리표가 서서히 사라지기 시작하고 있고, 높은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계가 똑딱거리고 있음을 깨닫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새로운 시즌을 위해 육체적으로 열심히 일했습니다,“라고 공격형 미드필더가 말했습니다. "새로운 코치가 우리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기 때문에 그것은 필요했습니다. 또한 수비적입니다. 지난 시즌은 나에게 힘들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기대했던 것을 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나를 믿으십시오: 이번 시즌은 모든 것이 달라질 것입니다.”
첫댓글 파이팅!
제발 한시즌이라도 제대로 뛰어봤으면.
기회만 받으면 잘할거 같은데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승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