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증거사실주의입니다.
충분히 피해자 개인이 객관적인 증거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협력치안", "자치경찰" 이라고 검색만해도 가해집단에 대한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가해자들이 24시간 해킹, 도청, 감시를 하는 이유는 제재를 하려는 이유도 있지만 피해자의 일거수일투족(사상, 신념, 건강정보까지) 매일 감시하고 24시간 신변보고를 하기 위함이고 피해자가 그 지역에서 잠재적 위험군, 잠재적 범죄자로 낙인 찍혔기 때문에 이웃감시가 이뤄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경찰집단에 의한 비공식 범죄예방입니다.
대한정신건강의사회에서 지정한 조현병 증세들의
일반적이지 않는 행동이나 말을 하거나 인터넷 상에서 검색, 댓글 등 활동을 한다면 가해자들이 해킹, 감시를
하고 보고서를 올리고 그것을 토대로 또 가해를 하는 것입니다.
피해자 주위에 가해자들이 몰려들어 이웃인냥 위장 하는 것도 그 이유입니다. 보고서 올리고 가해를 하려고...
모든 것이 비공식 범죄예방의 명분으로 무관용 원칙에 의해서 비밀리에 이뤄지고 있는것입니다.
그러니 제발 가능하면 일반적이지 않는 정신이상으로 보이는 언행과 인터넷 활동을 하지 마세요.
그리고 객관적인 증거를 모으시고 피해사실 진술서를 작성하세요.
정답은 피해자들이 모여서 진술서 모아서 단체활동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개인활동은 이 가해를 절대 없애지 못합니다.
오히려 이웃감시로 인해 분노조절장애, 조현병으로 더 가해를 받게 됩니다.
명심하세요. 단 한명도 이 가해를 해결한 사람이 없습니다.
진술서를 기본으로 객관적인 증거와 자료, 법적으로 부딪혀야만
피해자에게 살 길이 열립니다.
그 외에 검증되지 않는 카더라, 해외 자료등 짜라지 맹신하지 마세요.
(믿지 말라는 뜻 전혀 아닙니다. 맹신을 하지 말라는 뜻입니다. 딴지 절대 사절입니다.)
개인적으로 절대 효과를 보지 못합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피해자 본인이 해결의 답입니다.
제가 2~3년 동안 다른 피해자님과 극심한 고통속에서 법령 공부를 하고
객관적인 증거 자료를 찾았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믿어주세요.
몇몇 BCI 뇌해킹 피해자분들이 오해를 하신 것 같아 몇 자 적습니다.
저는 뇌해킹 BCI가 없다고 말한적 글로 답한적 없습니다.
왜 자꾸 그렇게 몰고 가시는지 이해를 할 수가 없습니다.
간혹 난독증이나 조급함이 앞선 몇 피해자분들이 그리 만든것 같은데..
마인드컨트롤, TI, NLP 등등 해외 잘 알려진 유수의 자료들도 전부 잘 알고 있습니다.
(범피연 카패에 오신 분들은 자료를 보셨을 겁니다.)
저는 한 단체의 대표이고 앞으로 비영리단체 설립을 앞에 두고 있습니다.
다른 단체의 신념이나 개인의 생각을 앞에 두고 절대 선판단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제가 이 가해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은
피해자분들의 각각 진술서가 필요하다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 개인적으로 절대 해결할 수 없는 가해이니 )
그러니 애써 마치 정당을 나누듯 파를 나누듯 피해자의 피해내용으로 이 가해를 나눌 생각이 전혀 없기때문입니다.
이 단군이래 엄청난 사태를 두고 눈 앞에 보이는 현상만 가지고 왈가왈부 하겠습니까?
누군가 그랬죠. 저에게 나무를 보지말고 숲을 봐라.
그렇습니다. 저에게는 피해자 분들의 개인 피해사실진술서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피해사실을 나눌 생각 자체가 없음에도 일부 피해자가 저를 이상하게 몰고 갑니다.
그 분은 해결책도 없이 단순히 자신이 아는 만큼이 숲이라고 판단하나 봅니다.
하지만 저의 숲은 피해 방식이나 여러종류의 가해 방식은 중요치 않습니다.
저는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해자분들이 해결의 답입니다.
정말 궁금하시면 무조건 공격치 마시고
네이버 카페 "범피연" 에 오셔서 보세요.
유투브 "범피연" 은 객관적인 증거만 올리기 때문에 피해를 많이 안당하게 보이고 약하게 보이는 겁니다.
나머지는 댓글로 소통 받겠습니다. 원하시면 전화 번호 드릴께요.
정말 소통 원하시는 분만 연락, 댓글 주세요.
도 아니며 모 방식은 절대 사절합니다.
제가 보는 숲은...
이 사태를 해결하는 것이 숲입니다.
가해 방식이나 현상, 테러로 둘러 싸인 나무가 아닙니다.
조직스토킹으로 위장한 조직적 경찰스토킹은!!
테러방지법, 감염병예방법, 정신건강복지법, 자살예방법, 지방자치법 등 많은 법령을 수십년 동안 개정을 거듭했고 실정법 때문에 자치경찰, 자치경찰위원회와 협약을 맺은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치안협력단체와 용역들을 이용해 선량한 국민을 타깃 삼고 악용해서 지역에서 잠재적 범죄자로 프레임을 씌우고 전 국민 대상 비밀엄수를 기반으로 비공식 범죄예방을 한다는 천인공노할 명분으로 조직적으로 대상자의 개인정보를 악용하고 24시간 해킹, 도청, 감시, 제재를 하여 공공의 적으로 위장하고 조작하여 분노조절장애자, 조현병과 편집증, 망상으로 몰고 가는 조직적 범죄 (비접촉시간차살인), 즉 비공식 범죄예방입니다.
(범죄예방에는 일반적 범죄예방과 비공식 범죄예방 2가지가 있습니다.)
이미 대한민국은 오래 전부터 일부 법령을 개정에 개정을 거듭하여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아닌 전체주의적 집단민주주의를 만들었으며 공공의 이익과 다수의 안전을 위한다는 허울 좋은 명분으로 선량한 개인을 조직적으로 다수가 괴롭히면서 인권과 인간존엄을 말살하고 있고, 자살 또는 고독사로 내몰고 있습니다. (비접촉시간차살인)
가담하는 단체 및 가해자들은 그들의 존재가치를 위해 위장, 조작해서 피해자를 만들고 국민의 세금을 착복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는 국가 권력이 개인의 사상, 심리, 종교, 건강까지 관여할 수 있는 경찰국가(공권력)이자 전체주의적 신나치즘입니다.
https://cafe.naver.com/romeo2309
네이버 카페에서 "범피연" 검색하세요.
첫댓글 전자 기술을 이용한 범죄에 대한 피해자와 정신질환자, 전자파 민감증과 화학물질 민감증에 해당 하는 사람을 묶어서
진술서 수로 이슈화 해보겠다는 발상은 윤범석씨 (동서울 모임)에서 지난 10여년간 했던 실패한 활동입니다.
결과로 모든 피해자를 정신질환자로 만들었으며 이젠 더 나아가 사회적 이슈를 일으킨 정신 질환 사건까지 변호하겠다고 나서는 모양새를 취하고 있습니다.
2017년 윤범석 주관의 동서울 강남 모임에서
저는 이러한 방식은 각자의 문제를 진단하는데 교란 변수가 될 것이며
더 나아가 취지와는 다르게 사회적 범죄의 가능성이 있다고 의견을 내었습니다.
문제를 해결 하는 것에 가장 우선하는 것은 진단 과정입니다.
자신에게 발생하는 문제가 무엇인지 올바로 진단하고 인지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다른 문제를 가진 사람들이 공통 분모만 찾고 강화하는 것은
인위적으로 한 울타리를 만들고 그 안에서 헤메는 결과를 초래 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행위는
정신 의료를 포함한 각종 신종 질환의 진단에 대한 교란 행위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사회적 범죄가 될 수도 있습니다.
10개의 알 중에 5개가 파란색이면 상당수 이상이 파란색이다~ 라고 볼 수 있지만 100개의 알 중에 5개가 파란색이면 소수의 특이점으로 보는 것이
일반적인 사람들의 시각입니다.
동 서울 모임 활동을
물타기 하려는 위장 피해자의 교란 행위로 보는 것이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그렇습니까?
먼저 동서울모임활동과 저희 범피연과는 하등의 연관이 없으며 오히려 동서울모임에서 탈퇴하시고 가입하신
회원이 몇분 계십니다. 그건 제가 알고 있는 것이고... 하지만 그렇다고 동서울모임을 답습하는 단체가 아님을 밝혀둡니다.
또한 동서울모임을 물타기 위한 위장피해자의 교란행위도 아님도 밝혀둡니다.
그리고 오리온님이 말씀하신 진술서 취합 후 법적 연계 활동이 교란 행위와 사회적 범죄로 될 수 있다고 보지 않습니다.
오히려 법적대응은 많은 피해자분들의 해결 방법이 될거라 확신하고 있다는 것도 밝힙니다.
객관적이고 법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아직 옳다고 믿고 있습니다.
전국의 많은 피해자분들을 만나보고 소통해보니 이 가해를 잘 알 수 있었습니다.
저도 이 곳의 여타 피해자분들처럼 활동 한적도 있었고 일어나는 현상 연구에 매진한 적도 있었습니다. 제멋대로 유투브 만들어 영상을 올린 적도 있었으면 해외에 알린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가해가 국가공권력에 의해 비밀리에 이뤄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난 후 법을 공부한 후 확신이 서게 되었습니다.
서로 간의 의견이 차이가 있지만 특정집단에 의해 가해 받는 것은 사실이고 해결방법이 다를 뿐이지...
개인에게 나타나는 이상현상은 공통적으로 거의 다 겪었고 지금도 겪고 있습니다.
이 점을 확실히 밝혀둡니다.
모쪼록 서로 이견이 있지만 이 가해를 알리는 일에 피아를 따지지 않고 죽음이 부를때 까지 서로 다른 방법으로
세상에 알렸으면 합니다.
소중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더구나 피해를 알리는 방식이 다르다고 위장, 가짜로 몰아가는 것 또한 피해자가 또 다른 피해자를 공격하고 있는 것이라고
알려드립니다.
비영리단체와 개인적으로 수년간 알리고 홍보를 했지만 자신과 다른 생각을 개진을 하면 모두 위장, 가짜로 몰더군요.
물론 오리온 님도 그런 과정이 있었다고 알고 있습니다.
저는 모든 피해자님을 가짜로 몰지 않습니다.
정확한 건 피해자님들의 습관, 패턴, 개성, 서로 다른 생각이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받는 공격은 거의 비슷합니다. 피해자분들 각각의 처한 상황과 특성이 다를 뿐...
범인은 국회!
예를 들어서, 강선우 중령위조문서 사건 후, 미국의 반응!
국회발언중 Shock Wave Weapon= 전파무기
국회의사록 참조. 문정권때 미국 DOLPA 직원의 설명.
자신만이 아는 댓글은 조금 더 구체적으로 적으시면 좋겠네요.
항상 혼자만 다 알고 계시는 것처럼 댓글을 쓰시면 신뢰도나 친근감이 떨어지고 관심이 없어집니다.
좋은 댓글을 좀 더 논리적으로 정리해 주시면 읽을만 할텐데요.
단체를 만들어라?
그럼 국회의원들과의 대화가 쉬워진다.
ㅡ.ㅡㅋ
범인은 한놈이고, 자칭 판사자격을 가졋다는 놈이고, 사는곳은 인천이고,
나는 강간을 할것이다. 중간에 화려한 미사구어 형용사덩어리 표현 하는 놈이고,
결과론적으로 강간을 한놈이고, 요 따위놈이 국회의원이고, 그걸 인정 해 줘서 정치를 잘 이끌어야한다는 병신들 논리에 둘러쌓인놈인데.....
기타결과가 헌법 비수호 정당 성립시킨 놈이고, 단체로 까부는것일뿐이고, 미 대선 이후엔 그게 차근히 밝혀져서 사라질놈인데 미국 정치범 수용소 확정인놈이고 여기예약된 놈에게 인공환청의 왕이란 놈이 인공 환청이 무엇인지 가르쳐 주겟다고 벼르는놈이 있어니, 그 놈이 짐승 수자를 받은 놈이더라!
자신만이 아는 댓글은 조금 더 구체적으로 적으시면 좋겠네요.
항상 혼자만 다 알고 계시는 것처럼 댓글을 쓰시면 신뢰도나 친근감이 떨어지고 관심이 없어집니다.
좋은 댓글을 좀 더 논리적으로 정리해 주시면 읽을만 할텐데요.
인공 환청의 왕이란 놈은 자유의 상징 스누피를 의미 하고, 여기엔 미국인들의 몰지각이 포함 되어 있고(스누피는 피랑스 신문 연제가 최초), 이 놈의 특징은 찾아 가는 서비스! 라는 표현을 하는 놈인데, 한국인들은 삼성 광고로 착각하는게 많은것이 흠일뿐!
속도면에서는, 스텔스 비행기랑 같이 날아 당기는 놈인데, 스텔스 비행기 날개나 꼬리 유리창에가만히 사뿐히 내려 앉아 있어도 인간들은 파악이 불가능한 전파의 일종을 사용 할뿐.
요놈 보다 더 대단한 놈도 있어니, 니 까지께 있든 말든 스텔스를 그냥 떯궈버리는 놈의 힘도 무진장 강하더라!
왕이란 놈 하나만 해도 힘든데, 두놈이 설쳐 대면 감당이 불감당한것이 인간들이더라!
자신만이 아는 댓글은 조금 더 구체적으로 적으시면 좋겠네요.
항상 혼자만 다 알고 계시는 것처럼 댓글을 쓰시면 신뢰도나 친근감이 떨어지고 관심이 없어집니다.
좋은 댓글을 좀 더 논리적으로 정리해 주시면 읽을만 할텐데요.
근데, 또 다른 힘이 있어니,
세개의 힘은 서로간의 의사(표현)가 다르고, 그 무엇을 선택 해도 몹시 힘들다!
인공환청 자체만으로도 몹시 힘든 상태.
자신만이 아는 댓글은 조금 더 구체적으로 적으시면 좋겠네요.
항상 혼자만 다 알고 계시는 것처럼 댓글을 쓰시면 신뢰도나 친근감이 떨어지고 관심이 없어집니다.
좋은 댓글을 좀 더 논리적으로 정리해 주시면 읽을만 할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