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간 진짜 열심히 훈련한 게 몇 초만에 이렇게 ko패로 날아가 버리면 얼마나 허무할까요. 이제 챔피언 도전은 힘들 거 같고 은퇴 전까지 몇 경기가 남았을 지 모르지만 끝까지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합니다. 역시 ufc 챔피언전으로 가는 길은 너무 험난하네요. 그런 거 보면 정찬성 선수가 참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그래도 어마어마하다고 생각합니다..양성훈 팀매드감독이 한 인터뷰 한번 봐보세요 .. 진짜 저체급에서 동양인이 살아남는다는게 얼마나 힘든건지.. 그인터뷰에서 김동현 지금 체급이면 복싱에서 라헤-미들급 사인데.. 경량급은 몰라도이게 경쟁조차 쉽지 않은 체급이죠;; 김동현선수 노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게다가 공공연한 약물복용도 깨끗하게 안하고..지금까지 한것만으로도 박수받아 마땅하다 봅니다
@【out pitch】그러니까 이 선수의 노력과 살아남기 위한 투쟁은 정말 존경받아야 마땅하지만 정상의 재능은 아닌 것 같다는거죠. 박종팔 선수의 경우는 그 시대의 슈퍼미들급 최강자였기 때문에 영원히 남는거죠. 타이틀이라는 기록이 남기에 후세에도 저평가 받을 일이 없죠. 정상의 자리에 오르지 못하면 결국 남는건 후세의 저평가뿐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깎이게 되고 이름조차 잊혀질수 있죠.(물론 직접 그 선수를 본 팬들이야 다르지만..) 한계를 돌파하기 위해 싸운다는건 정말 멋진 일이고 남자다운 말이죠. 하지만 스포츠의 세계는 냉정하고 결국 재능이 없는 자는 묻히게 되는게 현실이라고 봅니다. 노력만으론 안되죠.
첫댓글 과연 해낼수 있을까요. 떨리네요
개인적인 예상으론 힘들 것 같지만... 제발 이겨줬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꼭...!
고고고!!!!
신장과 리치를 잘 활용했으면 좋겠네요. 우들리 겁나 쎄보이네요 진짜 ㅡㅡ
시작과 동시에 우선 밀리네요. 화이팅!
헐...
;;;;;;;;;;;;;;;;;;;;;;;
너무들이댔어요 ㅠㅠㅠㅠ
하 개인 SNS에 플랜 불안하다고 글 쓰자마자 지다니...
휴..
먼가 침착하지 못한거같네요. 스스로 흥분을 주체하지 못 햇어요
아...전략이 들이대기였나요..아....ㅠㅠㅠㅠㅠㅠ
하아~
이불킥 할만한 경기 인듯요; 너무 급했네요;
스턴건맞고 패배..
그냥 한방에 떡실신 되었네요.....왜 그렇게 무리한 큰 공격을;
정말 안타깝네요. 뭘 해보지도 못하고 ㅠㅠ
해서웨이 실바랑은 급이 다른 선수인데 너무 무리수 였어요.
백스핀엘보우가 독이 된거같아요
타이론 우들리는 매너까지 좋네요.
흐잉;;;똥현..똥현 하면서 마이크 넘겨줌
안타깝습니다ㅜ
다음 경기에서 잘 할거라고 믿습니다.
무슨 개쪽이야 노름꾼들 경기장 가득 채웟는데 ㅋㅋ 아 통닭이거 오기도 전에 끝나네
열심히 준비한 선수한테 개쪽이라니 말이 심하지 않아요?
개쪽이뭡니까
말예쁘게 잘하시네ㅋㅋㅋㅋ
이게.무슨 매너인가요???
허무하네요..
몇 달간 진짜 열심히 훈련한 게 몇 초만에 이렇게 ko패로 날아가 버리면 얼마나 허무할까요. 이제 챔피언 도전은 힘들 거 같고 은퇴 전까지 몇 경기가 남았을 지 모르지만 끝까지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합니다. 역시 ufc 챔피언전으로 가는 길은 너무 험난하네요. 그런 거 보면 정찬성 선수가 참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힘 앞에서 진짜 장사 없네요...흑형 파워..ㄷㄷㄷ
잡았는데 꿈쩍도 안 함(;;;
무슨 전략이... 하....진짜
아, 아쉽네요. 이번 패배를 발판삼아 더 강하게 돌아와서 다음 경기 멋지게 이겨주면 좋겠네요. 우들리한테진 콘딧에게 동현선수의 첫 패배의 복수를 해주면 좋겠네요.
어째 다음메인에 있던 분석글대로 되버렸네요.. 우들리의 힘과 펀치속도를 못당할거라더니,,, 이래서 매미 전략을 기대했는에... 악수였네요 이번 전략은... 이번 패배는 좀 크다고 생각이 드네요. 상승세가 단번에 꺽기는 패배였고 다시 올라가려면 좀 걸릴거 같네요..
안타깝지만 이선수는 챔피언의 그릇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래도 어마어마하다고 생각합니다..양성훈 팀매드감독이 한 인터뷰 한번 봐보세요 .. 진짜 저체급에서 동양인이 살아남는다는게 얼마나 힘든건지..
그인터뷰에서 김동현 지금 체급이면 복싱에서 라헤-미들급 사인데.. 경량급은 몰라도이게 경쟁조차 쉽지 않은 체급이죠;; 김동현선수 노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게다가 공공연한 약물복용도 깨끗하게 안하고..지금까지 한것만으로도 박수받아 마땅하다 봅니다
@【out pitch】 그래서 더 안타깝다는 이야기입니다. 저정도 노력했고 재능이 조금만 더 있었다면 UFC 챔피언을 노려볼수 있었을텐데 안타깝게도 재능이 UFC 챔피언이 될정도의 그릇은 아니라는거죠. 노력을 정말 열심히 하는 선수이기에 안타깝습니다.
글쎄요 그 그릇이라는게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정찬성이 조제알도와 붙어서 패배했을떄와는 또다른 경우라고 봅니다..이정도 체급정도 되면 종특의 한계라고 봐도 무방하다 보기에 재능이나 그릇 운운하는게 썩 와닿지는 않네요..프라이드대나 K-1 때도 그렇고 하물며 좀더 스포츠의 경계안에 있는 복싱에서도 미들급 이상의 아시아스타는 찾아보기 힘듭니다..왜 아직도 박종팔선수가 언급될까요..;; 김동현에게 재능이나 그릇을 운운하는건 너무 가혹한거 같습니다.. 한계를 돌파하기위해 싸웠다고 보는게 맞는거 같네요
@【out pitch】 그러니까 이 선수의 노력과 살아남기 위한 투쟁은 정말 존경받아야 마땅하지만 정상의 재능은 아닌 것 같다는거죠. 박종팔 선수의 경우는 그 시대의 슈퍼미들급 최강자였기 때문에 영원히 남는거죠. 타이틀이라는 기록이 남기에 후세에도 저평가 받을 일이 없죠.
정상의 자리에 오르지 못하면 결국 남는건 후세의 저평가뿐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깎이게 되고 이름조차 잊혀질수 있죠.(물론 직접 그 선수를 본 팬들이야 다르지만..) 한계를 돌파하기 위해 싸운다는건 정말 멋진 일이고 남자다운 말이죠. 하지만 스포츠의 세계는 냉정하고 결국 재능이 없는 자는 묻히게 되는게 현실이라고 봅니다. 노력만으론 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