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멘트]
요즘 드라마들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특히 주말 드라마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1위를 차지한 '부모님 전상서'와 '불멸의 이순신', '토지' 등이 주간 시청률 상위에 올라 있습니다.
일일 드라마에서는 '굳세어라 금순아'의 활약이 눈에 띄네요. 지난 주 주간 시청률 순위 최슬기 기자가 전합니다.
[리포트]
'부모님 전상서'가 5주째 시청률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TNS 미디어에 따르면 '부모님 전상서'는 33.7%의 시청률로 주간 시청률 1위에 올랐습니다.
'부모님 전상서'는 허준호가 떠난 뒤 혼자 남은 김희애가 아들에 대한 진한 모정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2위는 31.2%를 기록한 '해신'이 차지했습니다.
장보고가 해상왕으로 발돋움하는 과정으로 접어들고 장보고에 대한 염문의 분노가 극에 달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습니다.
임진왜란의 화려한 전투신을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불멸의 이순신'은 24.9%로 주간시청률 3위에 올랐습니다.
지난주에는 봉순이가 상현의 아이를 낳고 버림 받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한 '토지'는 23.8%로 5위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고수의 연기가 돋보이는 SBS '그린로즈'는 18.5%로 13위에 올랐습니다.
두 편의 일일 드라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젊은 미망인 금순이의 씩씩한 이야기를 그린 '굳세어라 금순아'는 4위에 올랐고, 같은 시간대에 방영되는 '어여쁜 당신'은 8위에 올랐습니다.
비 드라마 부문에서는 지난주 '개그콘서트'에게 밀렸던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 다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웃찾사'는 화상고의 인기에 힘입어 다시 시청률 상승을 보이며 23.8%로 주간시청률에서는 6위를 차지했습니다.
KBS '개그콘서트'는 19.2%로 9위에 올랐습니다.
YTN STAR 최슬기입니다. [저작권자(c) YTNSTAR & Digital YTN.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첫댓글 기분좋은 소식... 좋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