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여행계휙/아이디어] 호주 캔버라 관광 여행 4일간 즐기기 (에피소드 no 첫째날 그리고 둘째날)
포처스 웨이(Poacher’s Way)의 라이프스타일과 열정에 흠뻑 빠져 탁월한 예술가, 요리사, 와인메이커, 갤러리와 전원 휴양지를 발견해 보세요. 캔버라에서 조금만 벗어나 역사적 부티크 숙소에 머무르면서 포도원, 카페, 농장과 갤러리를 탐방하며 품질좋은 와인과 예술품, 색다른 요리를 즐겨보세요.
제1일 [오전] - 캔버라에서 무룸베이트맨으로
캔버라 교외의 갤러리, 고급 푸드 아웃렛과 포도원을 탐방합니다. 사일로 베이커리에서 아침 식사를 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사일로 베이커리
그래험 허드슨과 리안 그레이가 만드는 최고의 빵과 페스트리는 캔버라의 명물입니다. 발효 과정을 거쳐 독특한 풍미를 갖게 된 멈출 수 없는 빵맛을 느껴 보세요. 페스트리, 타르트와 크로와상도 직접 굽는데, 사일로의 워크-인 치즈 룸에는 각종 고급 호주산 및 유럽산 수입 치즈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비버 갤러리
조각 공원을 거닐고 갤러리 숍에서 특별한 선물을 구입하거나 최상의 커피를 맛보셔도 좋고, 이름도 잘 어울리는 팔레트 카페(Palette Cafe)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겨도 좋습니다.
포드푸드에서 점심 식사를 합니다.
포드푸드
피알리고 플랜트 농장의 아름다운 정원 속 예스러운 1930년대 커티지에 자리한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요리만을 고집합니다. 제철 재료를 활용하므로 메뉴가 주기적으로 바뀝니다.
마운트 마주라 포도원에서 와인 한잔을 곁들여 간식을 즐깁니다.
마운트 마주라 포도원
캔버라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그림 같은 포도원은 현지 예술가와 장인들이 정기적인 공연을 갖는 멋진 곳으로 즐거운 분위기의 포도원입니다.캔버라 교외 지역을 드라이브하다 보면 역사적인 홀(Hall) 마을과 지역이 나타납니다. 이곳은 혼잡한 도시에 지친 이들이 귀농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포처스 팬트리
여러 상을 수상한 스모크하우스 카페와 윌리 트라우트 포도원이 있는 포처스 팬트리(Poachers Pantry)에서 풍부한 체험을 합니다. 이곳의 독특하고 다양한 고급 훈제 육류와 제품은 콴타스(Qantas) 항공의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와, 세계 3대 레스토랑에 선정되기도 한 시드니의 테쯔야 같은 고급 레스토랑에 납품됩니다.
숙소가 있는 무룸베이트맨으로 향합니다.
무룸베이트맨은 캔버라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역동적인 전원 마을입니다. 마을 주민들은 다양하고 활동적이며 소규모 업자들이 많습니다. 역사적으로 양모와 육우 생산에 중심을 두었지만 최근에는 와이너리, 현지 카페 및 레스토랑과 여러 상을 수상한 멋진 B&B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컨트리 게스트하우스 숀네그에서 1박을 합니다.
컨트리 게스트하우스 숀네그
무룸베이트맨의 걸작인 이곳은 5성급 레스토랑과 세련된 현대적 숙소가 함께 있는 특별한 숙박과 조식입니다.
버넬리 익스커션에서의 승마나, 제라늄 하우스 데이 스파의 핫 스톤 마사지로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합니다.
제라늄 하우스
제라늄 하우스는 135에이커의 호젓한 부시랜드에 위치한 특별한 데이 스파입니다. 유명한 핫 스톤 트리트먼트와 전용 스팀 룸에서 윤기나는 피부로 가꾸어 보세요.
버넬리 익스커션 온 호스백
1000에이커의 무성한 자연 부시랜드 속 승마 트레일을 따라 넓디 넓은 목초지를 다니면서 양몰이 체험도 해 봅니다. 승마는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오후에는 포처스 웨이 트레일에 속한 부티크 와이너리를 탐방합니다.
제어 크릭 와인
제어 크릭 와인은 캔버라 지역 최대의 와이너리입니다. 와인 통 보관 굴에는 프랑스 참나무 통만 400개가 넘습니다.
클로나킬라 와이너리
클로나킬라의 와인은 한정 수량으로 수작업되므로 미식가들에게는 희귀한 보석처럼 발견하는 맛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쉬라즈 비오니에는 권위있는 랭톤 호주 와인 등급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으며, 제레미 올리버가 그의 저서 호주 와인 연감에서 꼽은 7대 쉬라즈 와인에도 포함됩니다.
쇼 포도원 에스테이트
가족이 운영하는 쇼 포도원 에스테이트는 2005년 개장한 이래 300여 개의 권위있는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곳의 와인은 모두 인접한 플린트 인 더 바인스 레스토랑의 맛있는 요리에 잘 어울려 풍미를 더해 줍니다.
플린트 인 더 바인스
플린트 인 더 바인스는 현지 와인을 곁들인 풍성한 제철 요리를 음미하며 휴식하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세련된 요리를 맛볼 수 있어 가족 단위로 찾기에 좋습니다. 겨울에는 벽난로가 있는 실내에서 식사를 합니다. 차양이 있는 야외 테라스도 있습니다.
야스(Yass)의 글로브 인에서 1박을 합니다.
글로브 인
1847년에 지은 글로브 인은 역사적인 야스 중심부의 매력적인 조지아풍 호텔로서, 다채로운 과거를 보여주는 옛 자취들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역사적 법원 건물이 보이는 야외 베란다에서 저온성 와인을 한잔하며 멀리 퍼플 힐스(Purple hills)의 변화하는 색을 감상해 보세요. 5개의 객실 모두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낭만적인 분위기를 원하시면 돌바닥, 벽난로, 스파 욕조가 있는 프랑스 전원풍 가든 룸을 예약하세요.
호주 캔버라 관광 여행 4일간 즐기기
세째날과 네째날 보기> 클릭
호주유학/어학연수/이민/잡인턴쉽 정보는 다음 검색창에서 마이호주를 검색하고 오세요!!
T: 070 4640 0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