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을 즐기는 일반 회원입니다.
카페내에 시계에 대해 해박하신 전문가분들이 많으신것 같아 현재 제가 겪고있는 문제에 대해 조언을 얻고자 질문글 남깁니다.
대략 반년 쯤 전에 카페내에서 까르띠에 펜더 금통을 구매하였습니다.
잘 차고 다니다가 시계가 멈춰 까르띠에 매장에 점검 및 밧데리 교체를 요청했는데 시계 어디에도 시리얼 넘버가 각인되어있지 않아 정품 확인이 어려우므로 인보이스나 게런티카드가 없으면 손대지 못한다며 수리 거부를 받았습니다.
시계 단품으로 구매를 한 것이라 인보이스나 게런티 카드는 존재하지 않고, 혹시나 싶어 판매자분께도 문의드려봤지만 전 판매자분 또한 갖고계신게 없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까르띠에에서 수리/점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시계는 럭셔리브브이님 위탁봉사 해주실 때에 도움받은 것이라 제품이 정품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기타질문방】
까르띠에 시계 수리거부
박완석
추천 0
조회 773
23.05.27 13:22
댓글 7
다음검색
첫댓글 뒷백에 없으면 열어보면 있을텐데요
내부에도 없었는지 모르겠지만 까르띠에 as보냈는데 어디에도 시리얼번호가 없다고 거부당했습니다..
시계만 한달째 못받고있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5.27 13: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5.27 13:4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5.27 13:4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5.28 13: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5.28 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