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티즌은 스포츠용품사인 로또스포츠와 28일 오전 11시30분 대전 유성호텔에서 공식용품 조인식과 유니폼 발표회를 한다.조인식 및 유니폼 발표회에는 대전 시티즌 이윤원사장과 스타일러스(주)이광우사장,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총괄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용품스폰서십 조인식 및 유니폼 발표회를 갖는다.
이탈리아 로또스포츠와 라이센스계약을 맺고 한국에서 독점으로 로또스포츠 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스타일러스(주)의 이광우 대표이사는 대전시티즌과 2년간 총9억원 지원하기로 했다.
..........
대전시티즌은 2월 28일 (수) 12시 대전유성관광호텔 코스모스홀에서 공식용품 조인식과 함께 2007시즌 새롭게 선보일 유니폼 발표회를 열었다.
이날 조인식 및 유니폼 발표회는 대전시티즌 , 스타일러스(주)임직원과 로또 스포츠 오세아니아 지역총괄부사장, 대전 서포터즈, 대전 여성축구회 회원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조인식에 앞서 대전시티즌 사장은 로또스포츠에서2년간 9억원이라는 용품을 지원해준 만큼, 올해는 반드시 6강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여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로또스포츠와 라이센스계약을 맺고 한국에서 독점으로 로또스포츠 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스타일러스(주) 이광우사장은 대전시티즌과 용품조인식을 갖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면서, 한국보다 유럽에서 인지도가 있는 로또스포츠를 한국의 대표 스포츠브랜드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전시티즌 선수들이 입게 될 유니폼은 폴리에스테르 100% 마이크로 원사를 자카드로 제작한 소재로 흡습 기능을 높였으며, 양옆은 쿨론매쉬원단으로 따로 제작하여 통풍과 흡습기능을 더욱더 보강했다.유니폼디자인은 2줄커팅으로 인체의 움직임을 최대한 고려하였으며, 격렬한 몸싸움시 상대선수의 손에 잡히지 않도록 제작했다. (대전시티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