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묵상> 잘 가고 있나요? 1. 메이저리거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올해 성적은 실로 대단한데요. 홈런 54개와 도루 59개를 동시에 해낸 기염을 토해냈습니다. 이런 그의 기록으로 인해 그를 지금에 이르게 도와준 만다라트 계획표 또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목적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것들의 계획을 잡고요. 그 계획을 위해 또 필요한 것들을 계속해서 형성해 나가는 계획표였습니다. 2. 목사님께서 설교 시간에 이야기해 주셔서요. 개인적으로도 한번 작성해 보고 있습니다. 계획표를 작성하며 돌아보게 된 것이 있어요. 내가 목표로 잡은 곳으로 향해가고 있는지, 아니면 나의 여러 가지 계획이 내가 목표로 한 것과는 동떨어진 것인지 점검하게 되었습니다. 3. 역대하 1장에선 우리가 너무 잘 알고 있는 솔로몬이 지혜를 구한 이후 하나님께 축복을 받는 장면이 나옵니다. 솔로몬이 구한 지혜는 하나님의 백성을 잘 다스릴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의 마음과 그의 계획이 온전히 하나님께 향하여 있기에 하나님께선 솔로몬을 축복하신 것입니다. 4. 라디오에서 이런 말이 흘러나오더라고요. “부모는 자식에 대한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식이 행복하길 바라는 소망인데요. 그렇기에 좀 더 행복할 수 있을 것 같은 의사나 판사를 꿈꾸길 원합니다. 그래서 부모님들은 자신의 진정한 소망 대신에 공부 열심히 해서 의사가 돼라, 판사가 되라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5. 하지만 정작 진정한 소망을 바라보지 못한다면요. 모든 것이 무용지물일지 모릅니다. 만다라트 계획표를 작성해 보면서요. 제가 진정 원하는 성령님과 친밀한 교제를 통해 하나님께 따르고 있는지 수시로 점검해야겠습니다. “하나님이 솔로몬에게 이르시되 이런 마음이 네게 있어서 부나 재물이나 존영이나 원수의 생명 멸하기를 구하지 아니하며 장수도 구하지 아니하고 오직 내가 너로 치리하게 한 내 백성을 재판하기 위하여 지혜와 지식을 구하였으니” 역대하 1:11
첫댓글 아멘♡
저도 목적을 잘 따라가고 있는지 자주 점검하겠습니다.
오타니 선수가 쓰레기를 복이라고 생각하고 줍는다는 이야기가 감동이 되어 따라하려고 하는데요.
아직 습관이 안 되어 하고 싶지 않지만 잘 배우고 따라가야겠습니다.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사모님
항상 따듯하게 바라봐주시고 은혜로 받아들여 주심에 함께 은혜를 누리게 됩니다.
저도 계속해서 제 삶을 점검하며 나아가겠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시고요.
복된 주일에 뵙겠습니다.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성령님을 의지하여 인도하심을 구하며 인도하심따라 살아가길 힘쓰시는 전도사님의 모습에 감동이 됩니다.
잠시후에 교회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수 형제님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함께 하기위해 헌신적으로 참여하시는 형제님을 통해 감동을 받게 됩니다.
오늘도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일 주일 일정 가운데서도 주님께서 채워주시는 은혜 가득 누리시길 소망합니다.
샬롬 전도사님 ^^
언제나 성령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힘쓰시며
만다라트 계획표까지
작성하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저도 더욱 성령님과 친밀한 교제 위해
힘쓰겠습니다 ^^
귀한 묵상에 은혜누리며 감사드립니다 전도사님 ♡♡♡
오늘도 너무나 애쓰셨구요 ^^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
감사합니다. 전도사님
리더십 모임을 통해 배운 루틴대로 계획을 잡고 실천하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함께 은혜를 누리게 됩니다.
평안히 쉬시고요.
은혜로운 주일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복된 묵상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을 따라 가시려고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평안한 밤 보내셔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언제나 따듯하게 바라봐주시고 지지와 응원해주심에 큰 용기를 얻게 됩니다.
오늘도 은혜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쉼누리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