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작업되는 차량은 렉서스 LS500H입니다
회원님은 차량의 소음이 싫어서 최고 등급인
LS 시리즈를 출고하셨지만 거슬리는 문제점이
많아서 진동과 소음 문제를 반듯이 해결하고자
수소문 끝에 저희 업체를 찾아주셨습니다
-구성-
RS 방음 프로그램
렉서스 LS500H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RS 방음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인스톨 소요 시간은
실내 클리닝을 포함하여 8시간 예상합니다!!
대형 세단이라고 조용한 것이 아닙니다
반대로 회절음이나 진동은 더 크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출고하신 지 오래 안되었지만 차량 안에서 꿉꿉한 냄새가
너무 심해서 청소 시간이 오래 걸릴 듯싶습니다!!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합니다
렉서스 LS 바닥 프레임을 보시면
소음의 심각성으로 우레탄 댐핑재를
붙여놓았지만 자동차의 물리적이고
근본적인 소음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트렁크 패널의 모습입니다
하이브리드의 바닥 프레임은 일반 내연기관의
구조보다 소음이 더 강하게 유입되는 게 사실입니다!!
바닥 프레임으로 오염 물질이 상당합니다
작업 시간의 압박으로 오염 물질을 모두
촬영할 수 없었지만 클리너를 사용하며
바닥 프레임 전체를 청소해줍니다
디테일링 업체에서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카펫 안쪽에서도 오염 물질이 상당합니다
눅눅한 냄새의 원인들입니다!!
프레임을 시작으로 카펫까지
깨끗하게 실내 클리닝을 도와드렸습니다!!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엔진으로 인한 본닛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
RS 내열소재 부틸을 사진과 같이 밀착시켜 줍니다!!
후드 커버에 RS 흡음재를 밀착하여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의 공명음 [노이즈] 감쇄시켜 줍니다
가솔린 경우 38hz - 디젤의 경우 31.5hz 노이즈가 발생됩니다
바닥 프레임에서 발생되는 노면 소음과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
RS 인슐레이션 [부틸 - 알루미늄 - 폼] 전체를 입력시켜 줍니다!!
엑셀레이터 하부 발판을 시작으로
트렁크 전체를 입력시키는 공정입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은 RS 알루미늄 패드를
시공하여 탑승자가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을 감쇄시켜 줍니다!!
독일 RS 회사는 자동차 포지션에 맞추어
사용되는 방음 소재가 모두 다릅니다
동호회 분들이 신뢰하는 이유는 기술력입니다
패드는 경량소재로 가볍고 냄새가 없습니다
연비에도 지장이 없으며 내구성이 좋습니다!!
저희에게 방음 프로그램을 신청하셨던 회원분들은
기술적인 신뢰가 있었기에 차량을 기변 하셔도
90% 이상 재 입고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국내 그 어떤 곳보다 최적의 퀄리티로
자동차 방음 시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렉서스 LS500H 트렁크 패널까지
바닥 프레임 전체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시공을 진행합니다
결과적으로 도어에서 발생되는 80% 진동을 제어합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시공을 진행시켜 주었습니다!!
도어트림 안쪽으로 RS 신슐레이터 소재를 통해서 입력합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 소음을 감쇄시켜 줍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음 [풍절음] 시공을 모두 진행시켜 주었습니다!!
도어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더욱 단단하게 체결시켜 줍니다!!
실내 내장재의 탈부착 과정은
채결 상태의 완벽한 검수를 통해서
신차보다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됩니다!!
저희는 음향을 전문으로 분석하는
오디오 업체로써 가장 최적화된 방음 소재를
사용하여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자동차의
진동과 소음을 직접 데이터를 분석하며
문제점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