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통령님은 국민 걱정하랴 국정 잘 꾸려가랴하는 스트레스로 인하여 부신피질기능저하증이 의심되는데 무지한 국민들은 저러고 있습니다
아래는 기사입니다.
주소는 http://m.starseoultv.com/news/articleView.html?idxno=436117 입니다.
기사: 朴대통령 지지율 4%, 만성피로로 고생해…원인은 '부신기능저하' 때문?
2016.11.26
▲ 朴대통령 지지율
25일 갤럽 조사결과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긍정평가는 4%, 부정 평가는 93%에 달했다.
20-30대 지지율은 0%, 대구 경북에서도 3%에 그쳤다.
이러한 박근혜 대통령의 지지율에 대해 전문가들은 오차범위를 감안하면, 더 내려가기도 어려운 수치라고 분석했다.
박 대통령의 지지율이 4%까지 떨어진 가운데, 박근혜 대통령이 '부신기능저하증'을 앓고 있다는 의료계 증언이 나왔다.
같은 날 방송된 TV조선은 차움병원의 한 관계자의 인터뷰를 인용해 박근혜 대통령이 만성피로로 고생한 사실과 그것이 부신기능저하증일 수도 있다는 보도를 했다.
해당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차움병원의 한 관계자는 "박 대통령의 만성 피로가 부신의 기능이 떨어졌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청와대 자문의인 김상만씨는 부신기능저하증과 만성피로 치료 분야에서 명성이 높다.
또한 차움병원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김상만) 의사만이 할 수 있는 그런 시술들이 있을 것"이라며 "예를 들어 피하주사로 태반주사를 놓는다거나. 그 분 특유의 통증 완화…"라고 설명했다.
[스타서울TV최희선 객원기자 / 사진 = TV조선]
삭제된 댓글 입니다.
깊게 공감합니다
박근혜 대통령 각하 지금 안전하신건가요?
잘 모르겠네요 정신적으로는 안정적이시라고 들었습니다
@법치와원칙이바로서는대한민국 네 저들이 너무 악랄한 놈들이라 신변이 안전하신지 걱정이 되네요..
@seri 그러게 말입니다. 거기에 국회에 믿을만한 위인들도없으니. .
지지율은 왜 기록한 것인지? 이런 기사는 의도가 있는 것 같다.
지지율도 나쁘면서 일도 안한다 이런의도인것같습니다
건강 안좋다고 퍼뜨리면서 약한 이미지 더하는 공작 같네요. 원래 대통령 건강도 일급 기밀인데 이런식으로..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