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junews.com/view/20150730134258028
중국에 위쳇이라고 중국판 카카오톡이있습니다 카카오택시의 원형도 위챗의 디디 다처와 마윈의 알리바바의 콰이디 다처 였죠
택시비 지원까지 하다가 결국엔 합쳐진게 디디 다처 인데 7월 28일 대리 운전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게뭔상관이냐 하실분들분명이 있겠죠
다음 카카오에 3대주주가 바로 디디다처를 운영하는 탄센트가 출자한 투자회사로 11프로의 주식을 보유하고있습니다
중국하고 한국의 시장이 조금은 차이가 있지만 여기에 따라서 갈것으로 생각됩니다
가능성이 높은게 중국에 대리운전이나 한국의 대리운전이나 가격차이가 그리크진않습니다
중국에서 20km운전 해주는데 우리돈으로 15천원받습니다 대충 현재 일반콜 가격하고 비슷하죠?
베이징시에서 디디다처 대리운전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6시부터 22시까지의 기본요금은 36 위안이며, 기본요금거리 10km 주행이후 주행거리 10km당 20위안의 추가요금이 부과된다.처음 이용(가격 100위안이하)시 무료로 대리운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라고 되있네요 기본요금 플러스 거리요금 입니다
기존의 중국대리요금 체계가 거리상요금 체계료 되어있는부분이 영항이 있겠지만
우리나라 카톡대리 출범시에도 이런식으로 운영될 부분도 분명이 있습니다
첫댓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중국은 없던 요금체계를 만드는거고요 우리는 있는 체계에 후발주자로 뛰어드는겁니다 후발주자가 가격선도력이 있다고 보십니까 원래 마켓팅이론상 가격선도력은 마켓쉐어 1위기업의 전유물이구요 2.3위업체는 같거나 조금싸게 쫒아가는겁니다 신생업체가 마켓쉐어 점유율을 높여나가기위해서 어찌해야할까요? 낮은가격 높은품질입니다 동서고금의 진리입니다 카택은 정해진요금에 콜기능만 부여하는거지만 대리는
상황이 달라서 더낮은 요금에 고품질 서비스를 요구할 가능성을 배제할수없습니다 카대리등에 기대지말고 열심히 노력하는 기사가 조금이라도 낳은 소득을 얻을겁니다 짧은소견이었습니다
물론 낮은 보험료나 낮은 플 사용료로 시작하겠지만 강자가 되었을때 변하지 말란법없습니다 그게 대기업 생리니까요 토사구팽
우선 낳은이 아니라 나은 이구요 중국은 대리운전이 없나요? 2009년부터 정부허가 받고 시장규모도 한국보다 큽니다 요금체계가 없다구요? 진짜 무식하시네요 똥글이라도 좀 알아보고 싸셨으면 하구요 카톡하고 1577을 위시한 다른기업이 1위 2.3 위 참나 지나가는 개가 웃겠네요 이마트 롯데마트 들어오기전에 빅마트니 사랑마트니 하는 마트체인이 업계 1위니까 이미트 새로들어오면 가격선도력이 없나요? 진짜 대리기사하실만한 식견입니다 제발 모르면 그냥 집에서 잠이나자세요 똥글 처싸질러서 무식 드러내지 마시구요
@혁오 제가 작년에 귀국했거든요 글고 혹 카카오 프락치? 무식? 님보다는 위라는거 아는분 많음 오타까지 시비 거시는거 보니 쩝 안됐네요 얼마받으시는지 원 제가 불온한 생각 같으면 피댕이까시면 저도 깝니다
@제제나라 님께서는 카톡 대리출시의 의미를 오도하는것같네요
카톡으로 조금더 수익을올리자는 기대치보다
대부분의 기사분들은 현전방들의 악행과악습에 대한 대항할 세력을 원하고있는것입니다
카톡 촐시후 전방과대리기사들의 입장정리가
필요한 싯점이 될것입니다
이카페는 댓글 달기도 무섭네 ㅎ
감정은 깨끗히 표현하시고 투사는 하지마세요. 상호 아무런 도움이 않돼요
참 알바들을 많이 풀긴 한듯 하네요 풍전등화의 밥줄이여...
카카오화이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