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우당 이미경, 우상호 의원
"송승헌 군입대 연기" 큰 파문
'병역비리 연예인 감싸기' 27일 병무청에 탄원서 제출 예정
"낙선운동 벌이겠다" 네티즌 강한 성토
[픽업뉴스 휠릴리 기자]
열우당 이미경(서울 은평갑), 우상호 의원(서울 서대문갑)을 비롯한 국회 문광위 의원 5명이 병역비리 탤런트 송승헌씨에 대한 '입대 연기 탄원'에 나서 큰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열우당 이미경 국회 문화관광위원장(서울 은평갑)은 26일 “입대연기를 요청하는 문광위원장 명의의 협조공문을 27일쯤 병무청에 보낼 것”이라고 밝혔다. 또 “문광위 여야의원 서명을 받아 병무청에 입대연기를 탄원하기 위해 열우당 간사인 우상호 의원이 협의키로 했다”고 말했다.
열우당 문광위 간사인 우상호 의원(서울 서대문갑)은 “병역비리 비난여론이 높지만 내가 욕을 먹더라도 입대연기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송씨가 출연하기로 되어 있었던 드라마 ‘슬픈연가’는 제작비 76억원 중 30억원을 중국,일본,대만 등 외국자본이 투자했고,이미 아시아 각국과 드라마 방영권 및 각종 판권계약을 체결했다. 제작사측은 작품이 완성되면 DVD,소설,음반,만화,가이드북,캐릭터 상품 등 4000억원대의 매출을 거둘 수 있다고 말한다. 또 제작사측은 주연배우가 바뀌면 계약파기 위자료만 90억원을 물어줘야 한다고 말한다. 이같은 이유에서 문광위 의원들이 송 씨 탄원에 나섰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한류스타가 송 씨만 있는것은 아니고 이미 물의를 빚은 송 씨가 드라마를 찍어 수출한다는 것은 도리어 국가이미지를 나쁘게 만들수도 있다는 분석이 더 설득력을 얻고 있다.
게다가 우상호 의원은 병역 미필자이고 이미경 의원의 자녀도 군대를 가지 않은 것으로 밝혀져 더더욱 비난을 사고 있다.
네티즌들의 민심은 이미 '폭발'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수많은 네티즌들이 이미경, 우상호 두 의원 홈페이지를 공격해 잠깐 사이에 수백건의 비난글이 오르고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등 파문은 쉽게 가라앉지 않고 있다. 특히 네티즌들은 이미경 의원의 부친의 일본 헌병경력, 우상호 의원의 5.18 술판사건등 과거 전적까지 끄집어 내며 극렬 성토했다.
이미경 의원 홈페이지에 글을 올린 심연수씨는 "이미경을 국회에서 몰아낼 방법을 연구하겠다"라며 "일제시대 나라 동포 버리고 친일짓거리로 돈벌이 하고도 남았을 여자"라고 강하게 비난했다. 또 네티즌 김시현씨는 "사실을 모르는가. 일반인들이 이런 말을 해도 용서가 안 되는 상황에 한나라의 국회의원이 이런 말을 하다니... 과연 군이란 세계를 여자들이 알까? 정말 울분밖에 안 나온다"라고 강하게 성토했다. '정치잡새'라는 네티즌은 "철새에... 일본 헌병딸에... 가지가지 하는군요... 한숨만 나옵니다"라고 비난했다. 이 네티즌은 과거 이 의원의 당적 변경까지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우상호 의원 홈페이지에 글을 올린 '군필'이란 이름의 네티즌은 "국민이 우습나요? 다음 선거때 두고 봅시다"라고 경고했고, '상병출신'이란 네티즌은 "소속사에서 로비받은거 아니냐"라며 기획사와의 커넥션 여부를 의심했고 "제발 민생경제좀 챙겨라"라며 우 의원을 강하게 비난했다. '군대도 안간게'란 네티즌은 "5.18 술판의 주범에 군대도 안간 분이 이젠 병역비리자 두둔하기입니까?"라며 우 의원의 '과거'까지 내세웠다.
송 씨는 지난 99년 11월 초 브로커 우모(38.구속 중)씨에게 1억2000만원을 주고 사구체 신염으로 속여 병역을 면제받은 것으로 밝혀졌고 당시 송씨는 "정당하지 못한 방법으로 입영을 피하려 했던 점을 인정한다. 재입대 문제는 국가의 뜻에 따르겠다"고 말해 병역비리를 시인했었다.
[휠릴리 기자]
픽업뉴스는 http://www.pickupnews.ce.ro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기자단 항시모집 - 바른길만 가는 시대정론 "픽 업 뉴 스" -
첫댓글 막가는 정치판... 법앞에 도전하는 열우당...정말 큰 일이다.
진짜 웃기는 쓰레기 모임당의 까발린당, 열린당 노무현 정치 판이네..
탄원서보다는 대신 몸으로 때우심이..한결 표딱지 모으기가 수월할텐데....
돌발영상에서 한나라당 뇌구조 궁금타 하더니 정말 이사람들 뇌구조가 궁금 합니다.이렇게 법을 무시하고 국익을 따지면서 정작 국가의 장래를위한 국익은 보이지 않는지 단위가 커서 셈이 안되는 구조인지 큰일은 국익을 버리고 사소한것에 국법을 버리다니..뇌구조 정말 궁금합니다.
이미경을 비롯하야 열당 얘들은 인상들이 넘 안좋\아,,,, 특히 그놈의 눈매가
똥오줌 못가리는건 벌린너거당 여자건남자건 다 똑같네 쯧쯧..생각이 없는건지.. 저 지랄떨면 이득보는건 한나라당이니 좋긴하지만 ㅎㅎㅎ
저런 씹다버린 껌 같은 년 지랄하네~
허참 세상이 이상하게 돌아가는 군..